마지막 공격에 '부식 독'을 부여한다. 부식 독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8의 중독 피해를 주며,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또한 독에 걸린 적에게 '부식화'를 부여하여 12.0초간 모든 방어력을 12.0% 감소시킨다. 해당 중독 피해는 샤벨 스팅거의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효과는 적용받지 않는다.
콤보 [단검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트라이포드 1단계
마지막 공격에 '부식 독'을 부여한다. 부식 독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8의 중독 피해를 주며,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또한 독에 걸린 적에게 '부식화'를 부여하여 12.0초간 모든 방어력을 12.0% 감소시킨다. 해당 중독 피해는 샤벨 스팅거의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효과는 적용받지 않는다.
마지막 공격에 '출혈 독'을 부여한다. 출혈 독은 12.0초 동안 매 초마다 1의 출혈 피해를 입히며, 최대 10회까지 중첩된다. 출혈 독이 최대로 중첩된 대상은 '과다 출혈' 상태가 되어 1,925의 피해를 입는다. 해당 출혈 피해는 샤벨 스팅거의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효과는 적용받지 않는다.
마지막 공격에 '신경 독'을 부여한다. 신경 독은 최대 3중첩이 가능하고, 4.0초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3중첩 시 3.0초 동안 공포를 부여한다.
트라이포드 2단계
그림자를 이용하여 양쪽에서 같이 공격하여 피해가 60.0% 증가한다. '독 : 출혈' 트라이포드 적용 시,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25.0% 확률로 출혈 독을 1회 중첩시킨다.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량이 100.0% 증가한다. '독 : 출혈' 트라이포드 적용 시,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때마다 50.0% 확률로 출혈 독을 1회 중첩시킨다.
스킬 사용 중 회피율이 20.0% 증가한다.
트라이포드 3단계
공격 성공 시 3초간 단검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1.0% 감소하는 '낙인 활성' 버프가 추가된다.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어 제자리에서 기본 피해량의 145.0% 피해를 주는 2회 공격을 하며, 2회 모두 독 중첩을 시킨다.
| 1레벨 |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128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128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 필요 스킬 포인트: 0 * 자원: - |
|---|---|
| 2레벨 |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227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227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 필요 스킬 포인트: 1 * 자원: - |
| 3레벨 |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290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290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 필요 스킬 포인트: 1 * 자원: - |
| 4레벨 |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339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339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 필요 스킬 포인트: 2 * 자원: - |
| 5레벨 |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378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378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 필요 스킬 포인트: 4 * 자원: - |
| 6레벨 |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412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412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 필요 스킬 포인트: 4 * 자원: - |
| 7레벨 |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439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439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 필요 스킬 포인트: 8 * 자원: - |
| 8레벨 |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463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463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 필요 스킬 포인트: 8 * 자원: - |
| 9레벨 |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483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483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 필요 스킬 포인트: 8 * 자원: - |
| 10레벨 |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501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501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 필요 스킬 포인트: 12 * 자원: - |
| 11레벨 |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501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501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 필요 스킬 포인트: 6 * 자원: - |
| 12레벨 |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501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501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 필요 스킬 포인트: 6 * 자원: - |
| 13레벨 |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501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501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 필요 스킬 포인트: 6 * 자원: - |
| 14레벨 |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501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501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 필요 스킬 포인트: 6 * 자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