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심야의흔적 | 작성시간 2015-02-23 21:40[답글]베이가가 마나소모량 크고 워모그 안가면 물몸이고등등 단점을 안고도 플레이 하는 가장 큰 이유가 e스킬의 재밌는 스턴넣기와 이어지는 강력한 '원콤' 그 한방 맛에 하는건데 이제 q w e 모두 무빙으로 피할 수 있음 ㅋㅋㅋㅋ 심지어 r뎀도 하-향. 캬...한방에 고인잼. 애초에 지속딜을 하는 챔프도 아닌데 이상한 패치 ㅋㅋㅋ
글쓴이: 심야의흔적 | 작성시간 2015-02-23 21:42뭐 낮은 티어구간이야 논타겟이라도 맞아주는 ㅄ들 많겠지만 플래이상 고티어 무우빙 올라가는 구간에 도달한 순간부터 그냥 쓰-레기 챔프 등극.
글쓴이: 닉값하는회원 | 작성시간 2015-02-23 22:10이걸 상향이라 하는 사람들 ㄹㅇ노이해..
글쓴이: 닉값하는회원 | 작성시간 2015-02-03 00:25괜찮아요! 베이가에게는 아직 한 번의 버프가 남아있사옵니다!
글쓴이: 신창섹스 | 작성시간 2015-02-02 22:18[답글]제공략에 들려주셔서 일단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탈론' 상대법에서 말씀드리고 싶은것이 있어서 댓글적고 갑니다. 베이가의 Q는 캐스팅시 모션이 잠시 있습니다. 타겟팅후 '날아가기'때문에 잠시 멈추는 시간이 있습니다. 탈론의 갈퀴손의 사거리가 베이가의 Q보다 50작긴합니다만 최대사거리에서 사용시 도달시간은 같다고 생각합니다. 갈퀴손이 날아가는게 꽤 빠르니까요. 위에 적혀있듯이 Q만 쓰고 빼면 갈퀴손에 맞지않을 수도 있지요. 하지만 탈론도 기본이속이 350이되는 굉장히 빠른 챔피언입니다. 베이가의 Q를 감수하고 Q가 캐스팅되고 날아가는 시간동안 조금더 베이가쪽으로 이동하여 가퀴손을 반박자 늦게 쓰는 탈론유저분들이 많습니다. 이러면 일방적으로 Q를 박는 것이 어려워집니다. 게다가 아군미니언이 2마리 이하 일경우 목긋기로 들어오면 결국 마나소모량도 더 크고 포션도 2개뿐인 베이가는 qwe의 전체마나 소모량도 적고 포션도 3개인 탈론에게 결국 딜교환에서 손해를 보게됩니다. 초반 딜템을 올리고 몸이약한 베이가이기에 탈론은 궁이후 목긋기로 들어오는 콤보를 자주사용하니 핑와도 그다지 좋은효율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게다가 선템으로 주문포식자를 가는 경우가 대다수라 원콤싸움에선 베이가가 질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탈론을 상대로 선 '란두인'을 가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실제게임에서도 란두인을 가면 탈론의 요우무이속증가도 어느정도 무마시킬수있어 도망가기에도 좋다고 느꼈습니다.
탈론유저들도 베이가 상대시 베이가가 어떻게 탈론을 상대하는지에 대한 이해도 높아졌다고 생각합니다. 란두인이후 라바돈공허와 쌍둥이그림자를 가고 탑로밍을 집중적으로 가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제 의견을 읽고 피드백으로써 좋은쪽으로 검토해주셨으면 합니다.
'닉값하는회원'님의 공략은 첫템을 어떻게 가야할것인가, 아이템빌드에 대한 고민이 많이 들어나있어 처음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것같네요^^
글쓴이: 닉값하는회원 | 작성시간 2015-02-03 00:19예전에나 탈론충이 득실득실 했지만 요즘은 너프되고 잘 하는분들만 쓰시니 확실히 예전에 비해 어렵더군요.. 우선 말하자면 탈론 상대법에 적혀져있는 내용은 예전에 침묵있었을 때 쓴겁니다. 잘 하는 탈론은 보기 힘든때라 못 하는탈론 상대법을 적어놓은거죠. 현재라면 님이 말씀하신대로 탈론도 베이가 상대법을 잘 알고있는 탈론도 많고 딜교환 방식도 잘 알고있습니다. 선주포는 기본적으로 가고요. 3렙부터 딜교환이 불리한것도 맞는 말입니다. 그러나 라인전 자체는 베이가가 이깁니다. 탈론이 6렙전 라인전이 안 좋은 챔피언이다보니 평타와 Q로 견제해서 6렙전에 함부로 목 긋기로 못 들어오게 막아주면서 플레이합니다. 물론 탈론이 3렙때 들어오는것은 꽤나 큰 타격이겠다만 1,2렙때 라인을 밀면서 앞에서 말한듯이 짤짤이를 넣어주면 쉽게 들어오지 못 합니다. 그렇게 6렙후+주포면 저도 라인 밀고 로밍을 갑니다. 그 때부터는 거리 조절 잘못하다가 원콤당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그리고 말씀하신대로 선 란두인을 가는게 좋겠다고 하셨는데 란두인이 나쁜건 아닙니다. 그 대신 딜로스를 어떻게 극복할껀가가 문제죠. 선 란두인가고 로밍을 집중적으로 간다하셨는데 선 란두인이라 우선 탈론보다 라인푸쉬력이 더 늦습니다. 탈론은 베이가가 란두인갔으니 로밍을 가겠죠. 베이가도 뒤늦게 로밍을 쫒아가도 탈론의 기동성을 따라잡긴 힘듭니다. 저는 선 존야를 간후 라인푸쉬하고 로밍을 가는게 더 좋다고 생각드네요.. 뭐 템트리는 개인의 취향이니까요^^ 근데 님 공략이나 제 공략에 쓰신 댓글 베이가 이해도가 매우 높으신것을 알겠네요.셔서 조만간 엑셀 공략이 될듯합니다^^ 답글 감하고, 모바일로 쓴거니 이해해주기 바래요~
글쓴이: 보라색맛요들 | 작성시간 2015-01-29 23:27[답글]만약에 카타가 첨에 도란방패 사와서 1렙 딜교 하면 내 피가 더 많이 빠지고 나중에 어비셜이랑 헤르메스 신고오는 식으로 방어적으로 플레이 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밍가도 따라오고 한타도 원콤 내기가 너무 힘듬;;
글쓴이: 닉값하는회원 | 작성시간 2015-01-30 11:19카타가 베이가 Q거리를 안 주고 미니언한테 Q써서 베이가도 맞는 딜교환이 계속 되면 결국 딜교환을 지게되죠. 이런 카타가 아닌경우는 3번룬 들고 라인전 압도 가능합니다.
말씀하신 어비셜과 헤르메스 사와서 파밍하면서 로밍도 가고 결국 한타 때 끝장을 보는 카타.. 이런 카타 상대하기 정말 어렵습니다. ewq평으로 견제해도 안 아파하는데 카타가 qew평하면 베이가는 아파 죽어요. 어비셜 헤르메스 카타는 ad정글러가 와서 따거나 해야합니다. 아니면 원 엄청 잘크거나..
이 두조건중 한가지도 없고 cc기도 팀에 별로 없다면.. 그겜 이기기 힘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