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Carthage | 작성시간 2015-02-06 03:55[답글]딩거 궁은 쿨감없이도 충분히 짧으며 오히려 라인전에서 무쓸모가 쿨감이라 생각합니다.
딩거는 스킬을 난사하는 챔프가 아니기도 하며 마나가 그리 여유롭 지도 않습니다.
한타때 쿨을 생각하신다면 특성에서 쿨감과 룬에서 5%정도 쿨감으로 한타에 딩거가 참여할 정도면 충분히 궁 쿨은 짧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딩거는 주변이 포탑에 둘러싸여 있으므로 평타로 상대챔프를 견제할 기회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언급을 안해주셨네요.
p.s 한글 맞춤법 공부 좀 더 하셔야겠습니다.
글쓴이: Carthage | 작성시간 2015-02-06 04:00+) 탈진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거란 생각도 작성자 공략보고 다시금 생각하게 됬습니다.
그러나 보호막이 무쓸모라는 식으로 기술하셨는데... 미드나 탑에서 주 스펠은 점화일 확률이 높은 만큼 오히려 힐보다 보호막이 회복량이 월등히 높으며
베리어가 금방 사라지신다고 하셨는데 당연히 딜 들어올때 쓰셔야 베리어로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는거 아닌가요?? 전 항상 베리어가 다 상대방 딜로 소진되기 전에 시간이 지나서 사라지는 꼴을 단 한번도 못봤습니다. ( 상대가 죽었을 경우 제외 ) 이런 상황에선 점화가 내 머리위에 있든 없든 내 몸 지키기엔 회복보다는 베리어가 우수하다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