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한마디 (3)

  • 유리시스 | [답글] 이딴 답변이 오네요.. 참나 ... ㅡ_ㅡ빡친다
  • 유리시스 | [답글] 안녕하세요, 소환사님.

    - 100% 면 소재 저 탄력 붕대가 절실히 필요한 GM 아무무입니다.


    소환사님께서 문의해주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보유하신 상품의 리메이크 및 VU가 변경되어 청약철회를 요청해주셨는데요.


    안타깝지만 챔피언 일러스트 및 인게임 비쥬얼, 스킬 이펙트 등

    게임 업데이트로 인한 상품 철회는 도움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이에 원하시는 도움은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말씀드리며,

    아래 청약철회 정책에 대해 기재해 드리니 차후 상품 철회 시 참고해 주시길 바래요.

    -------------------------------------------------------------------------------------------

    [일반 청약철회]

    - 상품 구매 후 7일 이내 + 구매 후 사용하지 않은 챔피언/스킨 청약철회 가능

    게임 내 상점 메뉴의 좌측 하단에 있는 [구매 내역]을 클릭하신 다음,
    해당 상품의 [청약철회] 버튼을 누르면 직접 청약철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예외적 청약철회]

    - 구입한 지 90일 이내/사용한 상품을 최대 3개까지 청약철회할 수 있습니다.


    ◎ 챔피언/스킨

    - 게임 내 상점 메뉴의 좌측 하단에 있는 [구매 내역]을 클릭,

    해당 상품의 [청약철회] 버튼을 누르면 직접 예외적 청약철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상품 1개 철회 시 남은 횟수 1회가 소모됩니다.

    - 청약철회의 조건에 맞지 않는 상품은 [청약철회] 버튼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 룬/룬 페이지/세트

    - 같은 이름의 룬은 1개의 상품으로 간주합니다.
    ※ [상급 신속의 정수*9] 1개의 상품으로 간주합니다.

    - 세트 상품은 구성품이 3개 이하일 때 남은 횟수 1회가 소모됩니다.
    - 세트 구성품이 4개 이상일 때에는 남은 횟수 3회가 소모됩니다.
    - 남은 횟수가 3회 미만인 경우 4개 이상의 구성품을 가진 세트를 청약철회 할 수 없습니다.


    ※ 청약철회 주의사항

    - 스킨을 보유하고 있는 챔피언은 청약철회가 불가능합니다.

    - [게임 내 상점 -%gt; 구매 내역]에서는 구매한 지 90일 이내의 상품만 확인이 가능하며,
    구매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상품은 예외적 청약철회가 불가능합니다.


    - 청약철회 요청 상품(룬/룬 페이지/세트)은 정확한 상품명을 기재한 최초 문의일 기준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꼭 정확한 상품명을 기재해 주세요.

    -------------------------------------------------------------------------------------------

    추가적으로 챔피언에 대한 밸런스 변경은 상당히 민감하고 중요한 사항입니다.




    따라서, 소환사 분들의 건의 내용과 게임의 누적된 데이터 등을 통해

    관련 부서에서 모니터링하고 주기적으로 패치가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베이가의 추가 밸런스 수정 여부를 결정하는 부분은

    많은 논의와 다양한 실험과 테스트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말씀해주신 내용은 담당 부서에 전달/건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보내주신 의견으로 인해 원하시는 방향으로 밸런스가 변경된다는 확답을 드리기 어렵네요.




    이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항상 리그오브레전드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얀 지슈카 | [답글] 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