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자유복수 | 작성시간 2015-03-29 23:47[답글]아무무보고 현자를 왜가냐고 하는건 아무무를 잘 이해못하는거임. 의외로 고랭들은 아무무 현자 많이 가고 딜무무 많이 감. 아무무가 딜? 이런건 하위티어 마인드. 아무무는 절대 약한 챔프가 아님. 붕대만 맞추다면 육식 정글러임. 아무무를 단순한 탱으로 이용하는건 아무무를 잘 이해 못하는것임. 현자 이후에 어느정도의 방템과 체력을 둘러서 허약한 체력을 보강함. 이러면 진정한 딜탱무무 탄생임. 무무는 절대 순탱이 아님. 오히려 순탱가면 후반가면 잉여임. 제주와는 전혀 다름. 그 세주도 리메이크 패치전에 딜세주가 오피라는 아는 사람만 아는공식이였고. 고로 추천 드림~ 그리고 아무무가 현자가는건 단순한 딜때문이 아님. 쿨감 20프로임. 아무무 첫궁 쿨타임 상당히 길고 20프로면 상당한거. 그래서 잿빛이 나왔어도 아무무는 현자도 아직까지는 많이감.
글쓴이: Hwang5728 | 작성시간 2015-03-27 00:10[답글]현자를 가면 체력적인면에서 초반정글링에 좀 신경쓰이지않나요? 이번 정글템 패치로 정글템은 탱탬을가고 딜템은 모렐로나 가면 정도만 가는건 어떻게 생각하세요?
글쓴이: 아루루루 | 작성시간 2015-03-27 13:06다시 말씀드리자면
현자를 가는이유: 1) 비교할수없는 빠른정글링으로 적정글보다 높은 레벨링
2) 아무무의 초반 딜로스 잡아내기(갱킹,역갱)에 강한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러므로 바위게를 추가로 자주먹어 최대한 초반에 빨리뽑아주는게 좋습니다.
나중에 딜템을가는것은 주로 초반에중요한 갱킹능력이 떨어질것같구요.
아무무는 라인전때 강력한모습으로 갱킹능력을 보여주고
한타때는 거의 궁을박고 적원딜을물거나 우리딜러를 무는 놈을 무는것이 대부분입니다.
그러므로 초반에 딜템을가고 나중엔 탱템을가는것이 맞다고봅니다.
우리 딜러를 무는 놈을 무는것이 대부분입니다.
초반 정글링때문에 저도역시 매 귀환시에 체력 2포 마나 2포 와드를 사가는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