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작가지망생 | 작성시간 2015-09-16 18:29[답글]잘하는 리븐을 많이 안만나보신듯 합니다. 잘하는 리븐은 일부러 사이온 e를 쉴드로 맞아주어 파밍자체를 원천 봉쇄시킵니다. 라인은 당연히 당겨서 프리징하고요 사실상 사이온과 리븐이 1:1 맞딜교를 정상적으로 하면 이길수가 없기때문에 미니언을 이용해줘야하는데 그렇게 라인을 당긴상태로 프리징하게되면 좀만 가까이가도 바로 이니쉬를 걸어서 할수있는게 적습니다.
물론 저같은경우 시작부터 어떻게든 라인을 당겨서 반반 간후 후반 케리력으로 승부봅니다만(사이온은 후반 케리력 탑솔러중 원탑) 정말 사리는게 익숙하지 않으신분이라면 계속 죽기 마련이죠 파밍을 못하든가요
과거 w너프되기 전까지만 해도 파밍하다가 들어오면 뒤로 빠지면서 미니언딜교하고 상대가 빠지려할때 w터트리고 eq로 딜교 반반이 성립됬지만 이제는 w가 리븐 딜을 못버티고 사라져버려서;
글쓴이: 작가지망생 | 작성시간 2015-09-16 18:36물론 상대하기 힘든 쳄피언에 명시해 두시긴 했습니다만 라인전을 이겨도 한타에서 영향력이 더 크다는 부분과 e를 쉴드로 피해서 힘들다는 부분이 동의할수 없어서요.
개인적으로 사이온은 2코어만 떠도 어지간한 잘큰 탑솔러보다 탱킹이 되고 한타 존재감도 원탑에 속해서... 물론 후반가도 리븐에게 1:1은 집니다만 리븐과 애초에 1:1하는게 이상한거죠.
한타도중에 리븐이 우리팀 원딜러를 문다면 즉시 빽궁으로 저지시키고 cc연계로 잡아내면 그만입니다.
글쓴이: 작가지망생 | 작성시간 2015-09-16 18:43소곤소곤... 제 공략글입니다.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20148
작성자분과는 달리 극탱을 지양하며 상대 정글스타트는 위험성을 동반해서 잘 시도를 안한다는점이 차이점이겠네요
글쓴이: 재빛이되어 | 작성시간 2015-09-05 01:23[답글] 제 생각입니다만 사이온의 너프 이후 e선마를 하면 당구질을 많이 할수없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롱소드보다는 도란링을 추천하는 바입니다만....? 실제로 사용을 해봤는데 마나소모를 어느정도 극복할수있고 라인전때 파밍도 편해지고요. 물론 야스오 상대로는 절대 하면 안되는것중 하나고요;;;; 평소에 모르던것도 얻어가니 엑셀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