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그랩문명 | 작성시간 2015-11-22 00:39[답글]내가 이 글을 거의 밥먹듯이 처보면서 항상 이분말은 진리다 이소리하면서 블라디했는데
솔직히 이번에 존야가 너프를먹더라도 블라디의 최고핵심코어템인 존야를 버려야하는지?..
조금 의문이듬. 답글로 이유를알려준다면 당신은 곧 하늘이요 내가 그대의 뜻을 전도하겠나이다
글쓴이: 싱심해 | 작성시간 2015-11-19 16:56[답글]님 근데 진짜 라일라이로 AP뎀이 견뎌지나요 아닌거 같은데;; 가득이나 CC에 약한 모긴데 마방도 없으면 CC 맞고 ap미드한테 순삭or길가다가 끊기면서 돌연사 장면 자주 나오는거 같던데; 심홀 가도 아픈 마당에 라일라이로 ap 땜빵이 진짜 되나요;; 0/5/1 막 이런 미드ap면 안 아플지 모른지만;
글쓴이: 제이zz | 작성시간 2015-11-15 20:57[답글]블라디의 경우 중후반에 주문력이 못해도 300 많으면 600까지도 나오는데 500이라고 계산하고 20%면 100정도 데미지가 더 나오는 거에요. 3초에 100이니까 초당33인데 이정도면 딜량으로는 꽤 괜찮다고 보입니다. 물론 님께서 지적하신대로 죽음불꽃이 타워 어그로 끌린다는 단점은 치명적이긴하네요.
글쓴이: Nabiim | 작성시간 2015-11-15 21:23타워앞견제가 생명인데 ㅜㅜ
글쓴이: Jashu | 작성시간 2015-11-15 18:02[답글]심홀 공허 같이가면 오히려 깎이는 마저 적어지는거 맞는데 ㅋㅋ 제대로 알고 말하시지
글쓴이: Nabiim | 작성시간 2015-11-15 19:35같이가면 결국 더많이깎인다는거지 그걸말햇나 ㅋㅋ
글쓴이: 할머니 | 작성시간 2015-11-15 22:33난독..
글쓴이: 싱심해 | 작성시간 2015-11-15 02:40[답글]오랜만에 헌혈님한테 질문 글 남기는데여 갱플 상대 진짜 어떻게 해요? 제가 갱플 어떻게 리메이크 된건지 모른 탓도 있고 탑 누군지 헷갈려서 신발 4포로 간 탓도 있는데 개처럼 탈탈 털렸거든요 그냥 라인 유지 자체가 불가능하거든요 권총짤은 같이 Q짤로 버텨지는데 대놓고 화약통 앞에다 던져놓고 가까이오면 터뜨리는데 이거 매커니즘이 어떻게 되는거임? 부수라는데 블라디 평타 사거리론 부술 수가 없어 그렇다고 가까이 cs 안 먹을 수도 없고 진짜 이겜하면서 리븐보다 극악한 놈은 없을줄 알았는데 더한 놈 만나서 게임 자체에 회의감이 들었어요 화약통 터뜨리는거 피할 수 있는건가요? 제가 무빙 잘하면 되는건가요 피할 수가 없던데 범위도 무지 크고
글쓴이: God라디미르 | 작성시간 2015-11-12 23:06[답글]안녕하세요 잘 봤습니다. 제 의견에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블라디의 단점은 뚜벅이에 길지않은 사거리라고 생각합니다. 한마디로 유틸성이 취약하다고 생각합니다. 블라디는 유틸성이 부족하고 딜은 극초반을 제외하곤 충분하다 생각합니다.
풀쿨감 45% 맞추고 쿨감신+왜곡이면 스펠쿨감이 35%입니다. 이러면 웅덩이는 쿨이 7.7초가 되고 점멸은 195초 유체화는 136.5초가 됩니다.
점멸과 유체화가 저정도로 줄었다는 것은 거의 한타때 마다 스펠+존야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부분 어떻게 보시나요?
또한 특성을 책략에 18을 주되 폭풍전사의 포효에 주는 것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쿨도 2초뿐이고 지속시간 3초에 이속+35%면 사실상 블라디에게 굉장한 유틸성을 부여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더군다나 팀파이트에서는 저 특성이 터지는 경우가 빈번할텐데 특성에 유체화까지 켠다면 거의 모기의 현실화라고 생각합니다.
혹시라도 적팀에 하드cc, 강제cc가 많다 싶으면 쿨감신을 버리고 헤르메스를 가든지, cc가 별로 없고 마이 트린 베인 등의 조합으로 평타가 너무강력한 조합이면 닌탑이나 마관신을 가든지 하더라도 기본적으로 스펠쿨감이 15(특성)+15(왜곡) 인데 이런식으로 유틸성을 극으로 끌어올리는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부족한 마관은 데캡보다 보이드를 먼저 뽑아도 될 것이고 적팀에 퓨어탱이 없거나 마저가 약하면 데캡을 빠르게가서 깡딜을 높여도 될거라고 생각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는 이 모든 것을 블라디는 순간딜도 나쁘진않지만 기본적으론 지속딜러이며 사거리가 길지않아 카이팅이 중요하고 어그로를 끌어주고 한타 진형에 들락날락 거려야 하는 챔프라는 생각에서 출발 하였습니다.
그래서 흉포 특성에 죽음불꽃과 마관을 버리고 유틸성을 얻는게 더 좋다고 생각했는데 제 생각에 허점이 있다면 지적해주시고 좋은 점이 있다면 한번 써봐 주신 후 생각 좀 적어주세요..
말이 길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