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한마디 (5)

  • 아이콘 천공검3717 | [답글] 꿀이라고볼수없는게. 시즌6넘어오면서 방어유틸공격 모든부분이 균일화되었지만.

    그러자고 벨코즈에게 그특성을 찍기에는 잃는부분이 너무많습니다.
  • 아이콘 Chieften | 글쎄... 스킬 사거리도 길어서 한타때 뒤에 자리잡는 벨코즈가 디펜에 포인트를 몰아주는게 잃는 부분이 더 많은 것 같은데.
  • 뿌꾸뿌꾸뽕 | [답글] 근데 특성에보면 천둥군주의 호령이 3번스킬이나 공격시 범위내 모든적에게 레벨당 10+공격력20퍼+주문력10퍼인데 이거찍는게 3패시브있는 벨코즈에게 꿀아닌가요..?
  • 아이콘 천공검3717 | [답글] 원래 체젠이나. 피증을 하려고했으나.

    벨코즈자체로는 지속딜을 얻어맞는 챔프가 아니고 한타할때도 그런 위치에 서는 챔프가아닙니다.

    단 제일무서워 해야될부분은 한방에 끔살당하지말라는거. 어차피 살펴보면 꿋꿋함이 필요없을지는

    몰라도. 아군 방어시너지와함께 재수없어서 한대맞고 죽는 사태를 모면할수있을겁니다.

    그리고 베리어 8% 증가가. 찍기전에는 쓰래긴줄알았는데. 찍고나서 슈퍼세이브를 좀많이하게되더군요. 물론 아군 챔프에따라서 특성변화주는것도 나쁘진않습니다.

    유동적이라고 해두죠.
  • nunu | [답글] 이속, 베리어, 선 인장 잘 봤습니다. 엑셀 특성에서 꿋꿋함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 6% 증가), 룬 갑옷 (자신에 대한 모든 보호막/회복 효과 8% 증가) 찍은 이유 알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