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도끼든간지 | 작성시간 2016-10-31 03:04[답글]다리랑 리븐등 부류챔피언이 모스트인관계로 말씀드리자면, 솔직히 탑에 근접챔피언들의 스텟이 대체로 좋다보니 순수맞다이로는 리븐으로 이길 수 있는 근접챔피언이 몇 안된다고 봅니다 다들 리븐의q평x3+천둥군주 폭딜에 놀라서 리븐이 스킬이 다빠짐에도 불구하고 뒤로 빼는경우가 많기 때문에 그다음 턴에 끔살당하죠
글쓴이: Krdokdo | 작성시간 2016-09-26 22:38답변이 늦어졌네요. 일단 그 점에 대해 사과드리겠습니다 (_ _)
갱플같은 경우에는 초반에 양쪽에서 모두 사리면서 플레이를 할 경우 후반에 갱플이 우세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초-중반에 왕귀를 방해하기 위해 선 롱소드를 가게되었습니다.
그리고 나르 상대로도 도란방패가 어떠냐고 질문을 주셨는데, 나르를 몇 판 만나보면서 플레이를 해보니 확실히 도란방패가 좋긴한 것 같습니다. 피드백 굉장히 감사드립니다. (_ _)
글쓴이: Krdokdo | 작성시간 2016-09-05 17:01안녕하세요 '이얼음' 님! 저의 공략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셔서감사드립니다 (_ _)
란두인 대신에 태불망과 망자는 어떠냐는 질문을 해주셨는데요, 태불망은 탱이 되는 챔피언들이 비비는 용도로 가는 아이템이며, 초반에 효율이 좋은 아이템입니다. 하지만 리븐이 탱템을 뽑기 시작하는 시간은 4코어정도쯔음에 뽑기 시작해서 효율이 그닥 좋지않습니다. 망자의 갑옷은 분명 좋은 아이템입니다. 다만, 이미 이동기가 4개인 리븐에게는 적진 한 가운데 들어가 엉덩이를 비비며 슬로우를 넣을 수 있는 란두인이 효율적이라 생각하여 란두인을 넣었습니다.
분명 망자의 갑옷은 좋은 아이템이니 잘크셨을 경우 란두인를 대체하고 가셔도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