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롤처음처럼 | 작성시간 2017-04-30 07:13[답글]무대는 루난가고 난 다음에 쓰나요?
글쓴이: 하쿠카 | 작성시간 2017-03-16 16:49[답글]원딜 기본 룬에서 방어를 9개 박는데 공격룬과 마법룬(마법 저항력 5개+공속룬 4개) 그대로 하고 방어 6개, 공격 속도 0.74% 증가 룬 3개를 박으면 공속이 약 18.3% 정도 나오는 룬을 생각해봤는데 공속 1% 차이가 체감이 큰가요?
글쓴이: 롤처음처럼 | 작성시간 2017-03-11 12:06[답글]고속연사포 대신 스테틱가는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글쓴이: 투에딧 | 작성시간 2017-03-14 19:28바뀐 환희의 이속버프를 더 쉽게 얻을수 있고 한대 더 때릴수있다는점이 너무 커고 스태틱 광역 마뎀얻으려고 그걸 포기하는건 별로인것같아요. 스태틱은 라인클리어를 위해 가는느낌인데 케이틀린의 라인클리어 속도는 빠른편이니까요
글쓴이: 트와이스is | 작성시간 2017-02-22 21:14[답글]다음 패치 때 전쟁광의 환희 너프되고 계속 써도될까여?
글쓴이: 투에딧 | 작성시간 2017-02-23 21:35일단 계속 쓰고있다가 프로들 관전하면서 확인할 예정입니다. 근데 열광은 환희너프먹고 열광 버프먹은 상태라도 별로같아요
글쓴이: 투에딧 | 작성시간 2017-01-25 10:08룬갑옷은 후반에 더 힘주고 싶을때 주로 찍는편이고(그렇다고 심각한 초반쓰레기는 아님) 고참병의 흉터는 초반에 힘줘야 할 때 서로 번갈아가면서 찍는편입니다. 근데 저는 대부분의 상황에서 룬갑옷을 찍습니다.
글쓴이: 신성한로맨스 | 작성시간 2017-01-20 09:13[답글]케이틀린의 공속은 이해하기 쉽게 얘기하면 기본 공속을 제외한 추가 공속(룬,아이템,레벨 업등)이 10%만큼 차감되어 적용되는 겁니다. 아이템으로 인한 능력치 상승은 모두 합연산으로 계산되기 때문에 공속 14퍼룬을 16퍼로 2~3퍼 더 올린다고 1.5공속이 1.7로 올라가는 기적은 일어나지 않아요. 게다가 추가 공속은 기본 공속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기본 공속이 낮은 케이틀린이 룬을 공속에 과투자하는 건 계산상으로는 엄청난 손해입니다. [
글쓴이: 투에딧 | 작성시간 2017-01-24 00:08아 그런가요... 근데 체감이 너무 커서 개인적으로 맘에드는 룬이라고 생각했고 실제로도 괜찮아서 쭉 들고있었네요
글쓴이: 이푸이푸 | 작성시간 2017-01-18 22:29[답글]Headshot(헤드샷)에서 아이템으로 얻은 공격속도의 90퍼만 적용과
치명타 확률이 올라갈수록 Headshot(헤드샷)의 공격력 계수가올라간다는 점 때문에 2공속 아이템이 강요됩니다.
이부분에서 치확이 올라가면 공격력 계수가 올라간다는건 어떤의미인가요?ㅠㅠ
글쓴이: 투에딧 | 작성시간 2017-01-24 00:05치명타 확률이 올라갈때마다 챔피언 대상으로 해드샷 공격력 계수가 증가합니다.
인게임 들어가시면 치명타확률 증가할때마다 해드샷 공격력계수가 하얀색으로 올라가는게 수치로 나타나있어요
글쓴이: 아랑조리 | 작성시간 2016-12-14 00:05[답글]방관 케이틀린은 아직도 괜찮은가요? 시즌6때 뽕맛 못잊어서 한번 가 봤는데 케이틀린의 단점인 라인전 끝나고 중반 딜로스는 커녕 딜 차고 넘치고 탱커들한테도 궁극기 박으면 정신 못 차리던데 바뀐 드락사르가 케이틀린이랑 잘 맞는 것 같아서요
글쓴이: 투에딧 | 작성시간 2016-12-14 10:21아직 방관케틀등의 예능픽은 잘 안해봐서 뭐라 말씀드리기 힘드네요. 나중에 일반게임으로 한판 해보고 나중에 추가댓글 달아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