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Fsn페이트 | 작성시간 2017-09-16 03:25[답글]플4에 탱카르마 공략쓰고 모스트인사람이면 내가 올린 글인가보네...
탱카르마 좋은데 인식좀 바꼈으면 ㅠ 흥하면 로아먼저 빠르게 올리는 것도 괜찮음. 상대 ap면 로아+비사지 빠르게 올리는 것도 좋은 방법인 듯...
글쓴이: 에비꽃 | 작성시간 2017-09-08 04:59[답글]플1~다5구간에서 20판넘게 해본결과 마법공학은 효율이 살짝 구림.. 쿨감만올려도 미니언모아서 만트라 q 그냥 q 로 미니언 정리됨.. 그대신에 요즘 향로메타라 향로가고있긴한데 쓸만함 쉴드량이나 만트라 w 회복량 올려주는것도 그렇고 좋음 전 바람술사쓰고있긴한데 에초에 탑카르마가 라인전 반반가기도쉽고 이기기도 쉬움 일방적인 딜교때문에 파괴전차가 라인전에서 무쓸모긴함 상대방스킬빠지면 자신한테 e걸고 상대방 w걸고 속박맞으면 만트라q하는 딜교형식이라.. 맞을 일이 없어서 한타가면 만트라 w한번더 쓸수있긴 하겠지만 에초에 앞에서 비빈다고 되는 챔프가 아니라.. cc라곤 슬로우랑 딜레이있는 속박밖에 없어서 그냥 중간포지션에서 어그로 적당히 끌다 나오는게 맞는거같아서 바람술사 쓰고있슴.. 그리고 2도란 너프먹고 그냥 선부패시작하는편 암흑인장하나올리고 도란은 패스함 카르마가 cs먹기 힘든편이라.. 평타가 너무 구데기라 확실한건 딜카르마보단 탱카르마가 더 재미있음
글쓴이: 에비꽃 | 작성시간 2017-09-08 05:02카르마로 라인전 진적이 별로 없는데 굳이 꼽자면 다리우스가 그냥 헬임.. 평타치러갔다가 e맞으면 반피넘게 까여서 그냥 다리 자체가 힘듦.. 다리는 무조건 밴함
글쓴이: 뭐냐이게 | 작성시간 2016-12-29 04:06[답글]탑탱 카르마 참 좋은 거 알겠는데 마챌급이나 프로 경기에서 안 나오는 이유는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아무래도 플레이하시는 본인이 느끼는 한계점이 좀 있을 거 같은데요
글쓴이: 동제이 | 작성시간 2016-12-31 18:12전 벌레라 마챌 프로들생각은 잘모르지만
즉발 cc부족 , 즉시 이니시에이팅, 개빠른 라인클리어가 안되는게 문제긴 한데
후반에 해당되는 이야기니까 이건뭐 어느 극탱커 챔프나 가지는 문제고
예전엔 탑 라일라이 탱 소라카 롤챔에나올땐 라인클리어가 잘되긴했어도
카르마보단 생존률이 극악이었죠 ㅋ 그래서 탑카르마도 언젠가 나올거라 생각함
일단 안나오는 이유는
그냥 탑카르마 자체를 생각을 안해봤다 가 정답일듯.
제가 예전에 탑알리 탑소라카 탑노틸 탑쉬바나 탑에코 이런거
유행하고 공략적히기전부터 뉴메타챔으로 혼자막 재미지게 했던건데 롤챔에 나오고
한번씩다 유행탓었다죠
언젠가 탑카르마도 등장하지 않을까 생각함
기본 스킬 구성자체가 워낙 좋고 초중반 교전에 강하고
클템해설이 말했듯이 워낙 라인전 강 케릭이다보니 언젠가 나오지 싶음
존재 자체로 무조건 딜러진 무는 챔들한텐 겁나 짜증나는 케릭임
제가느끼는 한계점은
1. 라인푸쉬력 -%gt; 이번에 벨트나와서 많이 카바되서 큰문제는 없지만 럼블이나 리븐
레넥처럼
오지게 빠르진 않음
2 .즉발 이니시
즉발이니시야 머 뽀삐도 원할때 이니시열수있는
이니시챔은 아닌편이다고 생각하지만 꾸준하게 등장함.
3. 불리한 게임을 역전시킬정도의 캐리력을 가지진 않음
-%gt; 이건 펙튼데 유리하거나 반반의 게임을 안정감있게 가져가주는덴 최곤데
불리한 게임을 역전시킬정도면 상대방이 카르마에 대한 이해도가없거나 탱갔다고
아예의식을 안하는 정도인데 이런경우는 골드부터에서도 잘안나온거같음.
예전에 헤카림 피오라 모스트로 할때는 불리한게임도 몇번 역전시키기도 했는데
카르마는 그게잘 안됨...
글쓴이: 동제이 | 작성시간 2016-12-31 18:30그리고 본인이 아무리 솔킬4번이상내고 한다고해도
아래가 터져서 미드포탑 바텀포탑 다터져있고 우리 윗쪽정글이 장악당하면
왠만한 병신들 상대아니면 역전시킬수가 없음.
글쓴이: Povom | 작성시간 2016-12-27 18:42[답글]좋은 공략보고 갑니다. 저하곤 템트리가 약간 다르네요. 제상대 조합에 따라 다르지만 적이 Ap인 경우 비사지 -%gt; 어비셜 or 부정한 성배(쉴드로 힐) 로 딜을 좀 높이는 편입니다. 상황에 따라선 라일라이도 가고요. 평타를 칠 수 있는 거리라면 W 사거리 내에 있으니 평타 슬로우보다 W로 슬로우를 묻힙니다. ad일 경우엔 얼건을 가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