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한딩장 | 작성시간 2017-05-03 23:14[답글]이제 딩거 패치가 되면 이 공략으로 가면 안되요.
좋지않아요.
글쓴이: 달밤의낭만냥 | 작성시간 2017-04-25 19:38[답글]나서스 상대하기 어려워요.... 도란링 들고 1렙 e찍으니까 내 포탑이 e한방에 실피... 2렙에는 나랑 포탑에 같이 들어가도록e쓰고 q한방에 포탑 순삭. 이거 어떻게 대처해야하죠?
글쓴이: 안마해줄까요 | 작성시간 2017-04-21 15:57[답글]딩거 좋아하는 유저로서.. 기존 ap딩거하면서도 딜이 답답하다 느껴지는데 3코어까지 주문력을 전혀 안올리면서 딜이 나온다는건 상당한 과장입니다.
이걸로도 딜이 나온다는 분들은 ap딩거하면 난리나겠네요?
구원도 이미 너프를 먹었고. 굳건한결속 특성도 바뀐지 오랜데 공략에 반영이 안됬고요.
글쓴이: 바람이되고팟 | 작성시간 2017-04-07 09:40[답글]딩거 현재 골드유저인데 포탑 뒤에깔고 오는 cs만먹으면서 플레이해도 충분히 좋네요
현재 이빌드로 바꾸고 3번다 평점 3점이상대 기록중이네요 좋은 공략 감사합니다
글쓴이: 한딩장 | 작성시간 2017-04-03 19:25[답글]지금은 너프를 너무 먹어서 좋지않은것 같아요...
딜이 너무 부족함
팀이 망하면 망함
팀이 좀 받쳐줘야하는 빌드 같아요
글쓴이: 식물나라왕자 | 작성시간 2017-03-29 12:05[답글]재밌는 공략이네요. 페이즈킬러님을 추종하여 거의 미드딩거를 했습니다. 역시나 미드딩거는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덕분에 어려운 상황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탑에서는 딩거가 비교적 유리한 챔프가 많아서 일부로 피한 경향도 었습니다. 이 공략을 보고 재밌을 것같기에 써 봤는데 이상하게 이기는 경우도 있고 재밌었습니다. 럼블은 만나 고생하기도 했지만 0킬 11데스 1어시를 했는데 너는 죽여라 나는 민다 라는 생각으로 했더니 저희 팀이 킬데스가 더블로 밀렸는데 이기더라고요. 상대도 황당했을 겁니다.
완전 새로운 절략이라기 보다는 기존의 쯔롯, 지휘관 딩거의 변형지만 특성, 구원, 힐 이렇게 세가지로 생존력을 극대화 했더니 왠만한 갱에는 잘 안죽고 어그로를 엄청끌어서 팀 전체에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이 됩니다. 전체 딜량, 킬어시가 강력한건 아닌데 결국 이기게 만들달까요.
왜 구원이라는 템을 먼저가나 생각했는데
1. 저렴한 가격으로 일찍 나오고
2. 아직 탱템이 안나온 딩거는 갱에 취약한데 타워를 밀 정도로 성장할때 까지 보호
3. 생각보다 피가 많이 차고 딜도 됨
사용해보니 이정도로 느껴졌습니다.
이전략을 사용하고 20판중 15판 승리 승률 75%를 기록중입니다
승리를 하기에 좋기도 하지만 안죽으면서 괴롭히니까 재밌네요
좋은 공략 감사합니다
글쓴이: 식물나라왕자 | 작성시간 2017-03-29 12:06한가지 단점이라면 딜은 참 안나오네요 답답할때도 있습니다. 그럴땐 상대를 보고 천둥군주를 가기도 합니다
글쓴이: 하얀솜이 | 작성시간 2017-02-24 14:22브론즈 하위 티어 셨으면 아마 액티브 아이템 사용하는 것조차 많이 힘드셨겠네요 ^^;;
나중에 롤 기본 조작 qwer 쓰는거랑 12 3 4 5 6 7 8 번호 템 쓰는거 익숙해지시면
공략 다시 읽어보시고 해보세요 ^.^
제 공략이 탱 하딩 운영 하딩이라 아마 이제 막 게임 시작하신 브론즈분들이
이해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었나보네요 죄송합니다 ^^~
글쓴이: 하얀솜이 | 작성시간 2017-01-27 17:33그럼요 스펠이나 특성은 취향도 타기 때문에!!!
힐을 들면 텔합류를 못해서.. 텔 들면 팀파이트도 좋아지고
그리고 저 티어 일수록 상대 탑이 바텀에 텔을 가면 아무리 하딩이 탑에서 타워를 밀고 이득을 봐도
우리 바텀은 그저 우리 탑은 뭐하냐고 징징거리는 애들이 많습니다.
심한 경우에 던지기까지 하니 지든 말든 맞텔만 타줘도 멘탈을 보듬어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
즈롯 나온 이후 고속도로 내는 데는 오히려 텔이 더 빠르기도 하구..
부족한 공략인데 엑셀을 주셨다니 감사드립니다 !!
글쓴이: 하얀솜이 | 작성시간 2017-01-25 10:08아이고 형님~ 엑셀이 하나 늘었다 싶었는데 형님이셨군요!! 감사합니다
여윽시 안목이 좋으시니 좋은 공략에 착한 엑셀을 주실 줄 아시는 군요!!!
글쓴이: 개핵 | 작성시간 2017-01-23 16:40[답글]따라햇는데 대체 왜.. 이기는거야..
글쓴이: 하얀솜이 | 작성시간 2017-01-25 10:07소환사의 협곡에는 챔피언의 힘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죠 !!
저의 하이머딩거는 소환사의 협곡에 존재하는 모든 것의 힘을 빌려
상대 넥서스를 빠르게 부수게 만드는 필승 공략이기 때문입니다 하하하핫!!!
글쓴이: 소나무돛단배 | 작성시간 2017-01-11 14:29[답글]아예 어려운 챔프 상대로나, 완전 찢을 수 있는 챔프 상대로 이 템트리 되게 좋네요 ㅎㅎ
엑셀 드리고 갑니다
글쓴이: 하얀솜이 | 작성시간 2017-01-14 15:47아이고 엑셀이라뇨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기분이 좋아요 !!
글쓴이: 유레카린토 | 작성시간 2016-12-28 05:30[답글]신기하네요. 즈롯지휘관 빌드는 지휘관의 주문력 삭제 이후로 너무 노딜이라 사장되는 분위기인데, 구원에 결속 특성까지 가면서 극단적인 탱커를 딩거라니 흠... 솔직히 의구심도 들지만, 참신하고 성과도 있으신 듯해서 굿 드리고 갑니다. 운영하긴 좋을 것 같은데, 대신 팀원들이 딜을 잘 넣어줘야 할 것 같네요. 잘 봤습니다.
글쓴이: 하얀솜이 | 작성시간 2017-01-14 15:48좋은 말씀 감사해요 ㅎㅎ
탑에서 탱커를 하면 딜러들이 딜을 잘 넣어줘야 하는 건 무슨 챔을 하든 공통된 조건이라서 더 드릴 말씀이 없네여..ㅋㅋ;;
글쓴이: 빠가용 | 작성시간 2016-12-18 02:03[답글]허 한번 해봤는데 기가 막히네요 이렇게 안죽는 하딩은 처음임
또 하딩 인식이 쟤는 약하다 라고 박혀있으니 애들이 템 맞추고 들어오는데 죽지도 않고 힐에 구원에; 거기다 존야까지하면 얘네 들어오는순간 포탑에 뚜까맞고 플빼거나 죽이네요
님 말대로 탑에 무조건 2~3명씩옴.. 우리팀 그 사이에 용 바론 다챙기거나 다른 라인 밀음, 적 입장에서는 탑 포기하자니 딩거가 즈롯 지휘관으로 쭉쭉 밀고있고 아니면 즈롯 바텀에 깔아놓고 미드에서 대포미니언에 지휘관 박고 면상앞에서 포탑농성... 답없음
딜이 약해서 단점이지만 어짜피 한타고자 하딩으로는 이게 제일 좋은것 같네요 거기다 운영에 눈이 바쁘니 시간이 금방감 ㅋㅋ;
하여간 재밌는 게임 한 판 했습니다~
글쓴이: Key더바드갓 | 작성시간 2016-12-14 18:17[답글]공략 잘 보았습니다. 그런데 보편적인 ap 룬만으로도 이 공략대로 플레이가 가능한가요?
글쓴이: 하얀솜이 | 작성시간 2016-12-15 00:17흠.. 기본적으로 탑 라인전 방식에 익숙하신 분이라면 충분하다고 봅니다.
탑이 공격로가 길고 라인관리가 워낙 중요해서 (미드바텀도 그렇지만ㅋ)
갱 개입 영향도 심하고 힘든 라인인건 맞지만
하이머딩거는 언제나 라인관리 주도권이 있는 챔프라 ..
궁쿨, 포탑쿨이 돌기전에 반복적인 갱/로밍으로 아예 박살이 나지 않는 이상
탑에서 손해보는 만큼 밑에서 이득을 챙겨달라고 미리 말만 해놔도 팀원들이 해줄겁니다
글쓴이: 지존캡짱 | 작성시간 2016-12-08 12:34[답글]공략 잘봤습니다! 구원딩거 저도 가끔가는대 재밌내요 ㅎㅎ 하나 질문드리고 싶은게 있는대
야스오가 상대하기 쉽다고 공략에 쓰셧는대 저는 정말 어려움 상대중에 하나거든요 ㅠㅠ e로 들어오는 거리고 다 다르고 쿨 도 짧아서 바로 쓸 수 있기때문에 와리가리하면 e맞추기도 힘들고
장막에 딩거의 모든스킬이 다 막혀버려서.. 잘하는 야스오나오면 답이 없더라구요 상대법과 탬트리 궁궁합니다
글쓴이: 하얀솜이 | 작성시간 2016-12-15 00:10야스오가 e를 타야만 하는 대상이 있습니다 (미니언이든 챔프든) 그걸 기다렷다가 맞춰서
던지면 되구요
하이머딩거 e는 멀리 던질 수록 맞추기가 힘드니
야스오가 공격하러 들어올때 하딩 몸 위로 던지면 즉발 처럼 스턴 맞추기가 쉽습니다.
글쓴이: 룬이팡 | 작성시간 2016-12-06 00:13[답글]실버에서 쓰고있는데 딜하딩보다 훨씬 나은듯한 느낌 많이나네요. 20분바론 초반먹고 미드로 지휘관 즈롯 5명돌진하면 한방에 게임끝나버리기도하고..
글쓴이: 하얀솜이 | 작성시간 2016-12-14 23:18딜 하딩을 하게되면 아무래도 피지컬을 좀 타게 되죠 ㅎ;;
스킬 적중률에 따라 기여도 차이가 많이 나니까요..
저렇게 하면 어그로 +탱 역할을 하게 되는거라서 상대적으로 피지컬 의존도는 높지 않다고
봐요. 탱 역할을 하면서 공성이 굉장히 빠르고 오브젝트를 손쉽게 챙길 수 있다는
어마무시한 장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 댓글 감사드려요 !!
글쓴이: 성남피플 | 작성시간 2016-11-28 13:33[답글]그리고 저 빌드와 룬이면 45퍼로 오버쿨감이되는데... 나중에 템을파시거나 룬을 고정3 성장6으로 바꾸는것도 나쁘지 않겟네요
글쓴이: 하얀솜이 | 작성시간 2016-11-29 18:38관심 감사드립니다.
룬과 템트리 쿨감 45 오버쿨감 말씀해주셨습니다. 룬의 성장쿨감은 18레벨 기준이기때문에
실제로 존야의 "악마의 마법서" 를 뽑는 타이밍에
오버쿨감이 되는 경우가 잘 없습니다. (그만큼 시간 비례 하딩 성장과 타워 공성으로 인한
골드 수급이 빠름)
장기전 18렙 풀템 경우에는 보통 구원을 팔아줘야 되기때문에 괜찮은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