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안인환 | 작성시간 2017-05-17 07:01[답글]저도 신지드유저인데요 이거 공략 좀만더 다듬어주시면 안될까요?
지금까지 나온 공략중에 제일 좋은데요;
신지드2천판 좀 넘게했고 다2서식중입니다.
진짜 개핵심들만 있는거같아요.
좀만 더 공들이면 완벽할꺼같은데요
글쓴이: orak0ho | 작성시간 2017-05-17 23:33공략에 자잘한 내용이 많아질수록 난잡해 지는 것 같아서 빌드의 핵심만 적었습니다.
사실 신지드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다는 전제하에 쓴글이고, 신지드 자체가 오래된 챔프여서 별다른 이해도를 요구하지 않아서 기본적인 부분은 생략했습니다. 저도 시즌2부터 신지드를 오래해서 쓰고싶은건 많은데 빌드소개의 일관성을 위해서 생략했으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달려라냇물아 | 작성시간 2017-05-16 16:46[답글]엑셀드립니다. 그런데
질문 1-1. 단단하지만 느린 싱드와 덜 단단하지만 빠른 싱드를 비교하면 전자는 후자보다 느리더라도 단단해서 샌드백으로 어그로랑 딜을 받아주고 넘기니까 더 좋은 거 아닌가요
질문1-2. 후자의 단점으로 덜단단한데 빠르니까 혼자들어가서 넘겼는데 너무 빨라서 아군은 못 쫓아오고 타겟팅돼서 집중포화 맞고 죽는건 아닌가요
글쓴이: orak0ho | 작성시간 2017-05-17 23:27템은 인장 영광 승천순서입니다
본문에서 설명이 살짝 누락된것 같아서 추가설명 드리자면 5대5한타보다는 대치전/국지전 상황에서 우리가 더 빠르게 한타를 열고 이득을 보는게 핵심이므로 단순히 맞아주는것보다 빨리 넘기는 능력이 우선시 됩니다. 따라서 단순한 탱킹능력은 유틸리티에 비해 후순위로 밀리게 됩니다.
또한 강제이니시를 할 때 승천의 부적은 팀원 전체의 이동속도를 늘려주는 역할을 하므로 적당히 거리를 의식해서 들어가면됩니다. 또한 빠른 이동속도와 영광의 범위 슬로우, 끈끈이를 이용해서 최대한 앞/뒤라인을 분단시킨다는 느낌으로 어그로를 끌고 빠져나가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