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낚시꾼fizz | 작성시간 2018-11-06 20:41[답글]요즘 정글여진아트 많이 보이던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글쓴이: 증조할야버지 | 작성시간 2018-11-10 23:03현 메타에서 여진은 굉장히 좋은룬이라고 느끼고 있습니다. 여진룬을들면 가고일과 같이 지속적으로 탱킹을 해주는 것이아닌 2.5초라는 짧은시간의 탱킹을 만들어주는데 그것이 궁과의 시너지가 좋고 한타를 열면서 들어가기도 좋습니다. 정글여진아트록스의 효율도 좋지만 다른라인에서 아트록스가 여진을 드는것도 충분히 좋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글쓴이: 프짱바라기 | 작성시간 2018-11-05 10:37[답글]요새 미트록스로 초반 잘풀리면 콜필드 무난하면 점화석으로 시작하여 콜필드 점화석을 맞춘 후 트포 망갑순으로 올려서 풀템을 트포 망갑 죽무 정령(or 점화석 팔고 요우무나 란두인) 가엔으로 맞추고 있습니다. 쿨감 40퍼를 빨리 맞추는게 중요하다 생각해서 저리 올리고 있는데 실딱이라 윗구간에서도 쓸만해보이는지 궁금하네요
글쓴이: 증조할야버지 | 작성시간 2018-11-10 23:02충분히 쓸만합니다. 아트록스는 숙련도가 쌓이다보면 라인전 무상성이라고 봐두 충분합니다. 최근 제가 다쓴 글에서 여진을 들경우 하트카운터인 피오라도 라인전에서 무상성으로 끌어갈 수 있습니다.
글쓴이: SamuelAdam | 작성시간 2018-10-29 12:07[답글]베이가 상대로 초반에 3킬따고 시작햇는데도 궁싸움하니까 너무 지더라고요 심지어 we빠지고 들어갓는데도 ㅠㅠ 초반운용법은 어느정도 알겠는데 중후반 운용법을 잘모르게써요 ㅠ
글쓴이: 증조할야버지 | 작성시간 2018-11-04 05:36베이가가 자주나오는 챔프가 아니여서 제대로 상대법을 알려드리긴 힘들지만 위 빅토르처럼 아트록스는 라인전에서 자신보다 사거리가 긴 챔피언을 조금 힘들어합니다. 하지만 라인관리를 하여 라인을 당겨주고 거기서 지속적인 견제를 통하여 상대의 피를 깎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서 아무리 상대 베이가가 체력이 낮더라도 진짜 완벽하게 자신이 스펠을 아끼고서라도 잡을 수 있을때만 잡는것이 중요하며 스펠이 빠지고 잡더라도 라인을 밀기 힘든상황이라면 상대가 다시 이득을보고 아트록스는 갱각을 주기 쉬워집니다. 즉 초반에 라인을 당겨 상대에게 지속적인 견제 이후, 주도권을 가져와 cs를 통하여 이득을 보는 플레이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글쓴이: 호문임당 | 작성시간 2018-10-30 20:00초반에 라인 댕기다가 cc 좋은 2렙갱 정글러 불러서 초반에 따거나 못 따더라도 플래시나 피를 빼서 주도권 가지고, 계속 라인 관리하면서 빅웨이브 만들어서 압박할때 아군 정글러와 플래시가 없는 빅토르를 따고 렙차와 템차를 벌리고 계속 무한반복! 그러면 빅토르는 ㅈㅈ
글쓴이: 증조할야버지 | 작성시간 2018-10-03 14:46감사합니다! 근데 요즘은 더이상 적을게 생각이 잘 안나네요...
글쓴이: 대리입니다 | 작성시간 2018-09-25 11:26[답글]룬 질문합니다 감전 보조룬에 결의를 안들면 몸이 너무 약하지않을까요 뼈방패 번데기 없이 라인전이 힘들어보여서..
글쓴이: 증조할야버지 | 작성시간 2018-09-25 20:23물론 뼈방패루트보다 몸이 약합니다 하지만 충분히 도란방패를 들고 상대가 포킹, 순간딜링이 뛰어날경우 최대한 사리면서 플레이하시면 충분합니다. 그저 자신의 딜링을 믿고 상대에게 먼저 들어가면 확실이 몸이 많이 약하다는것을 많이 느낄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배 마법루트와 똑같은 상황이기에 상대가 ap가 아닌 선에서는 느낌에 차이일뿐 지배 마법루트와 다른게 전혀 없습니다.
글쓴이: cbj1760 | 작성시간 2018-09-15 18:49[답글]op.gg에보면
블클 다음 요우무 트리가 좋을까요
트포 요우무 트리가 좋을까요?
op.gg에 보면 장인분들께서 1번째 트리를 좀 많이가시는것같아서
어떤차이점이있는지 알고싶습니다
글쓴이: 증조할야버지 | 작성시간 2018-09-16 10:31블클은 트포보다 어느정도 탱킹이 좀더 된다. 라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상대가 방템을 두를 경우 트포보다 블클이 좀더 좋은 효율을 보여줍니다. 위 공략을 보면 상대가 탱커가 없을 경우 블클보단 트포가 좋다고 나와있는데 상대가 탱커가 아닌 딜러진일 경우 지속적으로 상대의 방어를 깎은 후 전투를 한다기보다 누가 먼저 빠르게 상대를 제압할 수 있냐 싸움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상대가 딜러진만 있을 경우 블클보다 트포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즉, 어느정도 탱커가 있는 경우 블클을 올려주시는게 좋지만 상대가 딜러진만 있을 경우, 트포를 올려주는게 저는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글쓴이: 증조할야버지 | 작성시간 2018-09-10 20:01e스킬 지속효과로 존재합니다. 즉 아트록스가 입힌 물리피해량의 퍼센트로 회복을 합니다. 챔피언을 대상으로는 표시된 회복량퍼센트만큼 회복되지만 미니언이나 정글몹에서는 표시된 회복량 퍼센트보다 적게 회복합니다!
글쓴이: 크고굵은기둥 | 작성시간 2018-09-03 23:56[답글]작성자님이 제일 많이가시는 템트리좀 알려주세요 순서좀 딱 적어주세요
글쓴이: 증조할야버지 | 작성시간 2018-09-04 00:37가장 어려운 질문이네요 ㅠ.ㅠ
그럼 평균적으로 많이가는 템트리를 알려드릴게요!
요우무 %gt; 블클(트포/탱이 없을 경우) %gt; 스테락(가엔/잘 컷을 경우) %gt; 죽음의 무도 %gt; 가엔(스테락) 5코어까진 이게 가장 많이 선택하고,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유동적으로 템트리 선택을 해주셔야합니다.
글쓴이: 증조할야버지 | 작성시간 2018-09-03 20:01거드라는 평타 캔슬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또한 아트록스는 전방에서 어느정도 탱킹이 되야합니다. 즉, 아트록스는 메인탱커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상대의 딜을 버텨내야하기 때문에 하지만 방어위주가 아닌 체력위주로 많이는 맞지만 빠르게죽어 궁극기의 활용도를 높이는 플레이가 나와야합니다. 거드라는 이조건들을 충족시켜줍니다. 하지만 굶드라는 위의 조건중 만족시키는 것이 별로없으며 생명력흡수또한 직접 평타를 쳐야 치유가 되기때문에 좋은 효율을 보여주지 못합니다.
글쓴이: 크고굵은기둥 | 작성시간 2018-09-02 22:47[답글]그래서 템트리는 결론적으로 어떻게가나요? 전 약간 탱탱한걸 좋아하는데 순서좀 적어주세요
글쓴이: 증조할야버지 | 작성시간 2018-09-03 17:28탱탱한 것을 좋아하시면 블클%gt;스테락%gt;가고일%gt;정령%gt;가엔 이템트리로 가시면 됩니다.
신발은 항상 상황에 맞춰 올리시고 스테락 가고일 정령 가엔은 상대에 맞춰 내가 상대보다 먼저 잘컸으면 가엔을 먼저 가셔도 좋습니다. 이이상으로 탱을 가시면 아트록스의 효율을 전혀 못 보실수도 있습니다!
글쓴이: 빅카라멜콘초 | 작성시간 2018-09-02 21:05[답글]뽀삐 상대법을 더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라인을 당기고 최대한 벽에 안맞게 플레이하는데도 딜교가 성립이 안됩니다 ㅠㅠ...
그리고 다리우스의 경우도 라인을 당기고 플레이하는게 맞나요?
뽀삐와 다리 상대법을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ㅠㅠ
그리고 공략 감사합니다!
글쓴이: 증조할야버지 | 작성시간 2018-09-02 22:08이판 끝나고 바로 수정해드리겠습니다!
글쓴이: 검은다크맨 | 작성시간 2018-08-30 23:23[답글]이 공략덕분에 티어가 쭉쭉올라가네요 알아보기도쉽고 설명도 잘되있어서 되게 좋네요^^b
만약에 탑에서 아트가 라인전이겨도 적팀 미드라이너나 바텀이 컸을때 싸우면 아트록스가 그냥 2번살아나는 고기방패처럼 딜을 제대로 못넣고 녹아서 그러는데 이런 상황에도 위에 템트리처럼 가는게 좋나요 아니면 따로 추천하시는게 있으신가요??
글쓴이: 증조할야버지 | 작성시간 2018-08-31 01:02우앗 티어가 올라가신다니 정말 감동입니다 ㅜ.ㅜ
저는 탑아트보단 미드아트록스를 추천드리는데욥 왜냐하면 미드에서 점화를 들더라고 로밍위주의 플레이가 나오기 쉽습니다! 또한 요즘 좋은룬중 유령포로가 있는데 유령포로를통한 상대의 위치를 파악하고 텔또는 직접 로밍을 가보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우선 상대가 크기전에 로밍을 가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아군이 클때까지 2대2나 3대3같은 소규모 한타를 열어 이득을 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우선 탱트록스보단 딜트록스가 아무리 빨리 짤리더라도 어느정도 딜링을 하기때문에 템트리는 저렇게 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