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며, 승낙 이후에 "관전하려고 친추했다" 혹은 "질문하려고 친추했다" 라고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통 승낙 이후 30분안에 아무말씀이 없으시면 친구목록 300명 제한때문에 다른 급한분들을 위해서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이럴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다시 친구신청을 해주세요...
글쓴이: 코네쨔응 | 작성시간 2012-10-22 13:28샤코, 리신의 경우 카운터 정글에 특화된 챔프라, 이럴 경우 저는 오히려 상대방 정글을 다 빼먹습니다. 랜턴이 없으면 드래곤, 바론, 정글속도가 느려집니다. 방어력도 낮아지고, 와딩도 그때그때 못하게 되어서 굉장히 불편할때가 많습니다.
글쓴이: 메가트위치 | 작성시간 2012-10-15 16:09[답글]스쿠알렌님 관전 보고 한수 배우고싶어서 친구 추가 드렸습니다. 닉네임 트위치리스크 입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 앤타로 | 작성시간 2012-10-15 00:13[답글]템트리보니 궁금한 게 생겨서요.
1. 유령무희 쪽으로 템트리 안 가시나요? 2. 칠흙도끼검이 초반엔 좋은데 후반에 상대가 방템을 많이 두르면 효율이 별로 인 것 같은데 후반되면 팔고, 최후의 속삭임으로 갈아타는 건 어떤가요? 3. 얼어붙은 망치에 아트마의 창을 끼면, 다른 공격력 템은 더 필요 없나요?
궁금합니다~ ㅎㅎ
글쓴이: 코네쨔응 | 작성시간 2012-10-22 13:23유령무희를 가시려면 차라리 원딜을 하시는게 낫다고 봅니다. 칠흑의양날도끼를 써야 상대방 방어력이 -45가 되고, 그로인해 아군 탑솔, 원딜에게 시너지 효과가 발생합니다. 후반에는 광역 슬로우 + 광역 방어력감소 로 한타에 도움을 줘야합니다.
글쓴이: 코네쨔응 | 작성시간 2012-10-22 13:26최후의속삭임도 역시,,, 아군원딜이 맞춰야합니다. 트위치가 만약 원딜처럼 팬댄, 인피, 라위 이런걸 맞추게되면 후반 한타때 종잇장이 되어버리기 때문에... 얼어붙은 망치를 맞춘 순간부터 상대방 딜러들(AP누커, 탑솔)에게 쉽게 죽지 않게 됩니다. 보통 트위치가 한타때 포지셔닝만 잘 한다면 적 AP누커에게 죽을 일이 없고, 죽는다면 상대방 딜탱, 원딜에게 죽습니다. 따라서 랜턴+얼어붙은망치+아트마로 인해 제법 단단해져서 자기자신을 스스로 보호할 수 있게됩니다.
글쓴이: Hymir | 작성시간 2012-10-14 12:59[답글]관전하려고 친추넣었어요 '히미르' 질문이있는데 블클과 말렛은 궁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가는건가요? 그리고 아트마는 효율이 별로지않나요?? 치명타때문에가나요
글쓴이: Hymir | 작성시간 2012-10-14 13:04친구창 자리 남으시면 친구추가될까요 자리가 없으신거같네 ㅜㅜ 너무 재밌어서 스킨까지샀었는데 리메이크 후에 거의 안해봐서 감이 안잡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