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BIL877 | 작성시간 2012-08-03 13:37[답글]e스킬 먼저 넣어봣는데ㅠ생각보다 다데님처럼 커트롤이 안되서 그런지 다 들어가게 맞추기가 쉽지 않더군요 어쨋든 방어 21쪽에 저도 마스터리쓰다가 이제는 9/0/21로 바꿔쓴지 꽤 됏는데 역시 좋다고 하시네요^^ 저는 살짝 마스터리 몇개가 틀리긴하지만, 기본적으로 비슷하네요 그런데 질문이, 프하를 먼저 안가고 심연의홀을 먼저 가시는데 그러면 블루버프유무에 상당히 영향을 받지 않나요? 저같은 경우는 블루버프를 뻇기던지 하더라도 크게 영향받지 않도록 프로아 다음 프하를 가는 편인데..어떤가요?
글쓴이: 뀩뀩 | 작성시간 2012-08-03 15:59상대 AD가 위협적이면 프하고 AP가 위협적이면 어비셜 예로 상대가 더블메이지 조합이면 당연히 어비셜이고 미드 AP누커가 라이즈한테 개발린상황인데 적 탑 AD가 나와 우리 원딜을 위협할정도로 잘컷다면 당연히 프하부터 뽑는게 좋을듯
글쓴이: BIL877 | 작성시간 2012-08-03 17:15프하는 방어력과 마나도 중요하지만 저는 쿨감때문에도 딜에서 차이가 난다고 생각해서 먼저 뽑거든요
글쓴이: Worldwide | 작성시간 2012-08-02 17:27[답글]안녕하십니까? 라이즈를 주로 잡아 플레이하는 유저입니다. 질문 드리겠습니다. 노랑룬에 성장체력을 박아 후반 체력을 좀더 높이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파랑룬에는 고정마방을 박아 라인전에 효율을 가져가셨지요. 근데 보시다시피 9/0/21은 라이즈가 라인전에서 약간 불편함을 가지고 간다고 생각합니다. 성장형 라이즈의 특성 트리라고 한다지만, 방어가 적용이 되지 않는 상태에서 쿨감으로 이득을 본다 해도 라인전에선 AD 방어가 적기때문에 갱의 방지가 무척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서머너 쿨감으로 이득을 바꿀순 없다고 생각하는데 고정방어가 낫지 않을까요?
글쓴이: 은평 | 작성시간 2012-08-02 16:59[답글]안뇽하세요 다데님 다른공략을보면 영겁-%gt;2티어신발다음 빠른 글래셜을 가던데 저도 글래셜이 있고없고 차이가 엄청나다고 생각하거든요 쿨감15%감소로 라이즈의 콤보가 상당히 유연해지던데 이 글의 템트리는 글래셜을 살짝 늦게가네요 이유를 좀 알수있을까요
글쓴이: 마도상향바람 | 작성시간 2012-08-02 23:43마스터리로 쿨감 10퍼 가지고 시작하기 때문에 조금 늦게가도 괜찮고 위에 댓글 중간에 보시면 초중반 한타에선 ad보다 ap 누커의 딜이 더 강력하기 때문에 빠르게 마방도 올릴 목적으로 심홀을 먼저간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템이야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공략에 템트리는 무난하게 흘러갈때 일반적으로 선택하는 템트리일 뿐이니까요 ㅎ
글쓴이: dade | 작성시간 2012-08-03 00:58블루로 쿨감 채우면 됩니다 글래셜전까지 그리고 쿨감이 없다 하더라도 딜링이 그렇게 딸리는건 아닌데다가 가까이서 스킬연계를 해야하는 라이즈로썬 필연적으로 선두에서 노출되거나 바로 그 뒤쯤에서 전투를 하게 될 텐데 적 누커가 라이즈를 노리면 아무 힘도 못쓰고 녹습니다
글쓴이: Miseet | 작성시간 2012-08-02 13:44[답글]안녕하세요? 질문 있습니다. 1. 저도 평소에 라이즈를 할때 유틸에 21을 주로 사용하는데 저는 경험치에 5포인트 대신에 탐욕에 4를 주고 부유함에 1을 줘서 첫템을 신발 와드 2포나 신발 4포로 시작하는데요. 라이즈의 궁극기 특성상 빠른 6렙으로 얻는 이점이 크지 않다고 생각해서 이렇게 찍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2. 위에 이어서 저는 지능에 3포인트 대신에 영혼의 힘에 3포인트를 찍는데요. 보통 체력회복은 중후반에 효율이 좋지 못하지만 초중반에 마나통이 2000을 넘기는 라이즈는 영혼의 힘을 통해 5초당 체력회복 +20 이상의 효율을 가질수 있는데 이정도 체력회복이라면 중후반에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쿨감은 라이즈의 패시브와 코어템인 글래셔, 또는 블루와 영약으로 유지하구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글쓴이: dade | 작성시간 2012-08-02 14:095초당 체력회복 +20이 쿨감 6%에 비하면 매우 구리죠 그리고 9렙기준 블루 시 그렇게하면 쿨감이 34%에다가 라이즈 AP효율이 큰게아니라 영약은 돈낭비. 그리고 빠른 레벨링을 통한 이득은 궁 빨리 찍는데 의미가 있는게 아닙니다 레벨이 가지는 비중은 크죠 스킬레벨이라던가 레벨업을통한 hpmp도그렇고..하여튼 영혼의힘 천년에 한번 나올까말까한 구린특성이에요 제가 써보고 안좋으니까 안찍는것임 %gt;<
글쓴이: Drong | 작성시간 2012-08-02 10:26[답글]처음 롤 시작할때 로테에 라이즈란 케릭에 흥미가 가서 아무것도 모르고 하면서 점차점차 좋은 미드케릭이란걸 알고 주로하는케릭이라 나름 알면 안다고 생각하는데 dade님의 글 완전 공감가네요 ~ 좋은 글 감사합니다.
글쓴이: Ldg1234 | 작성시간 2012-08-01 23:30[답글]저도 라이즈를 제일 자주하고 그나마 제일 잘하는 챔피언인대 많이 해보니까 전 보통 마지막템으로 공허나 워모그중 상황봐서 가는대 워모그도 효율 좋던대 워모그는 어떤가요?
글쓴이: dade | 작성시간 2012-08-02 00:46구립니다 흡책이 생존도가 더 좋아요 안쓰는덴 이유가 있는법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