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하늘아도와줘 | 작성시간 2012-10-06 19:27[답글]무무와 같이 있으면 대단히 좋은 케릭 이드라구요 ^^ 실제로 이 둘때문에 오늘 영혼까지 털렷다는ㅋㅋㅋ 한타 다졌엌ㅋㅋㅋㅋㅋ 아무무 궁쓰고 먼저 이니시에이팅해서 조져놓고 궁 끝나면 갈리오가 궁 쓰면 우리팀 으읭ㅋㅋㅋ? 하면서 다 죽어서 한타 다 지고 결국 서랜경기..ㅠㅠㅠㅠ
글쓴이: 멘탈갱킹 | 작성시간 2012-07-19 16:23그럼 그냥 갈료 안하는게 좋아요
글쓴이: 은빛꽁치 | 작성시간 2012-07-17 19:08[답글]프하 란두인 둘 모두 끼는건 효율이 떨어진다 생각합니다.. 둘 중 하나는 밴시나 포오네로 바꿔주는게 좋을거같습니다. 밴시로 궁캔슬을 늦추던가 포오네로 궁각잡기 편하던가.. 안티ad템만 두개라는건 좀 오버인거같네요. 더구나 마방특화인 챔프로요...
또한 빨강은 마관이 훨씬 좋다고 생각합니다. 빨강마방 해봐야 7정도이고 이거 올릴바에 마관 넣는게 딜면에서 훨씬 도움이 되고 중후반까지 효율뽑을수 있어요. 올마방룬에 초반에 머큐리하모니비사지 이렇게 가면 딜 너무 안나와서 게임이 비슷한 흐름으로 갈경우 궁이 아트급으로 나오지 않으면 ap누커의 부재로 한타가 힘들어지기 쉽거든요...
글쓴이: 은빛꽁치 | 작성시간 2012-07-17 19:10물론 위에서 말한 한타는 초반 10~15분쯤부터 시작되는 용한타를 말하는겁니다.
글쓴이: 멘탈갱킹 | 작성시간 2012-07-17 14:11[답글]마스터리같은경우는 9/0/21이나 0/9/21 을 주는게 어떨까 생각합니다 애니같은경우에도 스턴차징이후 플래쉬 궁의 시너지효과를 보기위해 플래쉬 쿨타임을 극으로 줄이고 라이너에게 있어서 레벨하나 차이는 스킬하나 여부의 차이를 낼수있으므로 경험치를 좀 더 빨리먹어 상대 라이너보다 빠른 레벨업을 위함으로 그리고 실상 갈리오가 세미누커와 탱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함이 존재 이유인것같은데 데캡과 보이드는 이해가 안가구 패시브와의 시너지효과가없는 프하 란두인은 꺼낼필요가 있는지가 좀 의문입니다 제가 봤을때의 위에서 나오지않은 템들중에 좀 코어라고 할수있는것은 방어력과 마저를 동시에 챙기며 부활이 가능한 가엔 포오네 밴시 이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