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A무무무 | 작성시간 2012-07-02 14:49[답글]고대인의 의지는 아군 팀 탑이 갈 경우 올리고 아닐 경우 흡책에서 다른템을 올리는게 효율적입니다
이게 뭔소린지 저만 이해가 안되나여
글쓴이: 꾸엉꾸엉님 | 작성시간 2012-07-02 17:24흡책의 경우 버프 중첩이 됩니다. 그래서 같은팀에 흡책이 있으면 흡책버프가 2개생겨서 주문흡혈 효과가 2배가 되죠. 그러나 흡책의 너프로 굳이 흡책 갈 필요성이 없는 라이즈로써 흡책버프가 2개가 아닐바에 차라리 다른템을 올리는게 효율적이라는 것입니다. 탑에 대표적으로 케넨이나 블라디일 경우 흡책을 가는데 그럴경우에 흡책을 가라는 소리입니다.
글쓴이: aHunter | 작성시간 2012-07-23 23:31꾸엉꾸엉님 // 주문흡혈 효과 두 배가 아니라 주변 아군이 흡책 가지고 있을 경우 양쪽 주문력 30 증가 :)
글쓴이: 레미르 | 작성시간 2012-07-02 09:41[답글]템은 상황에 따라서 가야함. 만약 적이 미친척하고 정글 탑까지 3ap라면 위 템트리 무시하고 카탈 이후에 바로 벤시 + 심연으로 상대에게 멘붕을 먹여줄 수도 있고 잘풀린다면 14분정도에 영겁을 뽑아주면서 미드를 민주화할수도 있고
글쓴이: brad | 작성시간 2012-06-21 01:59[답글]아무리봐도 qweqr평q으로 시작하고 그이후 쿨마다 돌려주는게 그냥 최선같은데;; qw평qe평qr평 이런건 장점이 뭔가요?
글쓴이: 꾸엉꾸엉님 | 작성시간 2012-06-23 09:47qw 평 qe 평 qr 평의 장점은 무빙샷이 원할하고 스킬쿨이 짧다는것에 있습니다. 특히 추노특화가 된 라이즈 궁과 함께 아주 좋은 샷이죠. 라이즈는 폭킹보단 누적딜이 엄청나기 때문에 무빙샷이 최대의 장점이라고 볼수있겠습니다.
글쓴이: bumizi | 작성시간 2012-06-17 18:12[답글]질문드리고싶은게 있는데요! 다른분들 보니까 특성창에 디펜스에 하나도 안주고 오펜스에 9, 유틸리티에 21을 주시는분들도 많더군요... 유틸에 21을 주면 라이즈에게 필요한 마나량이 늘어나도 그래서 가는건가요? 그러면 훈님이 소개해주신 위의 트리랑 사람들이 가는 트리중에 뭐나 더 나을까요 ㅠㅠ
글쓴이: brad | 작성시간 2012-06-21 02:05저도 그렇게 갑니다 애초에 라이즈 주문력도 필요없는데 오펜스 많이 갈 필요도 없고 안그래도 단단한 라이즈 디펜스 찍을 필요도 딱히 안보여요 디펜스에 쿨감 이속은 유틸에 쿨감 이속이나 거의 비슷하고 디펜에 있는 체력 올라가는거보다 골드+서머너쿨감이 나은거같네요 이속을 두개 중복으로 찍으려고 이렇게 하는거라면 그냥 이속룬 박는게 나은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