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실은 팀워크도 ㅈㄴ 없는데 왜 팀게임 쳐와서
그 지랄들을 하는지 모르겠다.
정복자는 뭐 말할것도 없고 침착도 승전보랑 비교하면 7:3 정도로 중요함
일격/저항은 효과 받는 상황이 계속 달라져서 솔직히 비슷하지만 아칼리는 근접이라 저항이 맞는거 같음. 그리고 저항이 더 빨리 효과 받아서 좋음
철거는 초반 포탑 방패로 돈 벌기 좋고 나머지 포탑 밀기도 좋음
뼈방패는 적용 시간에 비해 쿨이 넘 길어서 안 씀.
공속 느려도 되면 공격력 쓰셈 공속 10퍼 꽤 큼 포탑 박힌 미니언이나 미니언끼리 다굴 칠 때 못 때려서 못 먹으면 개빡침 그리고 스킬 콤보 때도 공속 영향 큼
상대 라이너, 정글에 맞게 방마저 세팅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q기력 소모 많을 땐 싸우지 말고 cs 먹을 때 쓰셈
포션 쓰면 충전물약 사셈 ㅈㄴ 많이 쓰임
1코어 신파★
장점 전에 템 가는 순서도 중요한데 스킬에 ad계수가 높아서 롱소드 2개 우선으로 사고 광휘를 산다 그다음 콜필드보다 가성비 좋은 루비수정 산다. 루비수정 사면 풀템인데 지금 콜필드 사서 템칸 만든다.
신파 장점 : 아칼리 스킬 구조상 신파 평타를 많이 칠 수 있고 피흡으로 지속 싸움 좋고 탱커한테도 딜 쎄고 템 스텟 좋고 신화 패시브 좋고 라인전에서 마저 든 상대 카운터고 포탑 방패 까기 좋고 하위템 단계에서도 ap보다 쎔.
궁 딜 약해지지 않냐고요? 궁만 보면 당연히 약하죠 근데 궁은 한번 쓰고 끝임
그리고 나머지 ap템으로도 딜 넘치는데 ap신화템은 실험 결과상 쓰레기임
2코어 신발
기본적으로 마관신이지만 cc기나 ad 많으면 헤르메스/판금.
3코어 그림자의 불꽃
공허의 지팡이랑 고민했는데 체력 200이랑 하위템만 있을 때 그불이 더 쎄다.
4코어 공허의 지팡이
역시 가성비 갑.. 마법 피해 챔프는 공허 필수.
5코어 라바돈
라바돈을 4코어로 공허 대신 가면 공허 갔을 때랑 딜이 비슷한데 5코어로 가면 다른 템보다 약 400 더 쎔. 브실은 딜찍누 해야돼 어정쩡한 방템 올리면 킬 먹고 캐리 못 한다는 ㅈ같은 소리 쳐함 ㅆㅂ
6코어 존야
존야를 가장 추천하고 사용템 쓰기 힘들다면 가엔..이긴 하지만 쿨도 300초고.. 걍 궁 존야만 써도 적 한명 당 스킬 하나씩은 다 뺄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