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
을 버려야 하는 이유
라인전단계
![ArcaneComet(신비로운 유성) ArcaneComet(신비로운 유성)](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Sorcery/ArcaneComet/ArcaneComet.png)
은 쿨 20초, 식물딜이 단일스킬취급이라 쿨이 빨리 줄어들긴 하지만 식물이 금방 죽어서 많이 못쳐요
실제 라인전 데미지 뽑아보면 10초쿨 4티어룬 '주문작열'과 효율이 비등비등한 수준.
애초에 라인전만 보고 뽑은 룬인데, 라인전 효율마저 하위 룬과 비슷하다면 주 룬으로 들기 아까웠어요.
![ArcaneComet(신비로운 유성) ArcaneComet(신비로운 유성)](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Sorcery/ArcaneComet/ArcaneComet.png)
은 AP or AD계수'도' 보고 드는 룬이라 미드만큼 ap를 확보할 수 없는 서폿 자이라는 중후반 효율도 별로에요.
유일하게 후반 게임, 상대가 장판 or 지속딜스킬이 별로 없고 한타까지 길게 싸우는 제한적인 경우에만
![ArcaneComet(신비로운 유성) ArcaneComet(신비로운 유성)](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Sorcery/ArcaneComet/ArcaneComet.png)
의 대부분을 활용가능합니다. (식물이 살아남아 계속 때려서 유성 쿨타임을 계속 줄여줘야 해요.)
이런 경우는 적기에 주 룬으로 들기 부족하다고 판단했습니다.
2티어룬
은 식물딜에 터지지 않으며 (
Q스킬을 맞춰야해요) ,
로 마순팔과 비슷하게 마나충당 가능하면서 피 관리까지 가능합니다. 마법 3티어룬
![Transcendence(깨달음) Transcendence(깨달음)](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Sorcery/Transcendence/Transcendence.png)
, 4티어룬
![Scorch(주문 작열) Scorch(주문 작열)](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Sorcery/Scorch/Scorch.png)
두가지만 필수이므로 굳이 주룬을
마법으로 채택할 필요는 없겠죠?
![Electrocute(감전) Electrocute(감전)](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Domination/Electrocute/Electrocute.png)
(
or
)
트리의 지배룬은 버릴 게 없지만, 부룬에서 영감 마법 둘중하나 포기해야해요.마법을 포기할경우
![Transcendence(깨달음) Transcendence(깨달음)](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Sorcery/Transcendence/Transcendence.png)
중반쿨감 10%,
![Scorch(주문 작열) Scorch(주문 작열)](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Sorcery/Scorch/Scorch.png)
라인전 필수룬이 날아가며,
영감 포기하면
![PerfectTiming(완벽한 타이밍) PerfectTiming(완벽한 타이밍)](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Inspiration/PerfectTiming/PerfectTiming.png)
와
![BiscuitDelivery(비스킷 배달) BiscuitDelivery(비스킷 배달)](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Inspiration/BiscuitDelivery/BiscuitDelivery.png)
가 날아감.
e선마 한방딜이나 평qw 딜교에는
![Electrocute(감전) Electrocute(감전)](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Domination/Electrocute/Electrocute.png)
도 어울리지만, 누킹 이외의 상황에서 대처가능한 선택지가 너무 떨어집니다.
드는 이유 (빙결템 X)
-
![Deadly Spines(치명적인 가시) Deadly Spines(치명적인 가시)](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ability/lol_Zyra_Q_1.png?v=20190617a)
![Rampant Growth(맹렬한 성장) Rampant Growth(맹렬한 성장)](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ability/lol_Zyra_W_1.png?v=20190617a)
![Grasping Roots(휘감는 뿌리) Grasping Roots(휘감는 뿌리)](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ability/lol_Zyra_E_1.png?v=20190617a)
모두 쿨이 상당히 긴 편의 자이라는 슬로우 아이템
![Hextech GLP-800(마법공학 GLP-800) Hextech GLP-800(마법공학 GLP-800)](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item/3030.png?v=20190617a)
![Twin Shadows(쌍둥이 그림자) Twin Shadows(쌍둥이 그림자)](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item/3905.png?v=20190617a)
없이 오로지
평타 슬로우만을 위해
![GlacialAugment(빙결 강화) GlacialAugment(빙결 강화)](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Inspiration/GlacialAugment/GlacialAugment.png)
를 들어도 괜찮아요. 평타 사거리 575에 모션도 괜찮고 교전 도중 평타비중이 굉장히 높으며,
모든 스킬샷 전에 평타를 넣어주기만해도 적중률이 굉장히 올라갑니다.
![Zyra(자이라) Zyra(자이라)](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champions/Zyra_Square_0_1.jpg?v=20190617a)
의 주요 스킬들은 보고 피하기 쉽기 때문에 상대는
![Zyra(자이라) Zyra(자이라)](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champions/Zyra_Square_0_1.jpg?v=20190617a)
가 평타만 쓰면 얘가 스킬을 언제 쓰나 하는 압박감을 갖게 됩니다. 쓸까 말까 하는 심리전에 걸려든 상태에서
30~40%의 슬로우 까지 걸린다면 싸우기 힘들겠죠?
으로 넣을 딜? 평타 슬로우로 식물이 한대 더패면 커버 되는거에요.
기본적으로
![Zyra(자이라) Zyra(자이라)](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champions/Zyra_Square_0_1.jpg?v=20190617a)
가 우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받아치는 상황'에 비해 상대적으로 빈
약한 '적을 추격하는 상황'마저 보완해 줍니다.우리 정글이 갱왔는데
35% 2초 슬로우가 묻었다? 적팀이 맵 1초 늦게 본거랑 비슷해요.
중후반 한타에서도 스킬 쿨 사이사이에
![Zyra(자이라) Zyra(자이라)](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champions/Zyra_Square_0_1.jpg?v=20190617a)
가 할 일은 무빙이나 와드설치로 부쉬시야확보 등을 빼면 평타가 전부인데, 쿨 벌기에 굉장히 좋고 카이팅구도에도 쏠쏠하게 기여합니다.
여러 모로,
![GlacialAugment(빙결 강화) GlacialAugment(빙결 강화)](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Inspiration/GlacialAugment/GlacialAugment.png)
의 슬로우는
![Zyra(자이라) Zyra(자이라)](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champions/Zyra_Square_0_1.jpg?v=20190617a)
기본 컨셉인 '가시 덩굴 늪'에 딱 맞는 특성이라고 생각해요.
영감 부특성
![PerfectTiming(완벽한 타이밍) PerfectTiming(완벽한 타이밍)](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Inspiration/PerfectTiming/PerfectTiming.png)
>
![BiscuitDelivery(비스킷 배달) BiscuitDelivery(비스킷 배달)](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Inspiration/BiscuitDelivery/BiscuitDelivery.png)
>
![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 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Inspiration/CosmicInsight/CosmicInsight.png)
or
![TimeWarpTonic(시간 왜곡 물약) TimeWarpTonic(시간 왜곡 물약)](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Inspiration/TimeWarpTonic/TimeWarpTonic.png)
또한 정말 버릴게 없는 꿀트리입니다.
![Zyra(자이라) Zyra(자이라)](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champions/Zyra_Square_0_1.jpg?v=20190617a)
는 라인전 이득 > 용 전투, 미드 선푸쉬, 전령전투 > 타워 및 시야 이득 > 성장차이 스플릿구도 오브젝트싸움 우위로 이어지는 스노우볼 굴리기에 최적화된 서폿이지만
반대로 갱과 암살에 취약한만큼 말아먹기도 굉장히 쉽습니다. 한번 죽으면 끝도 없이 죽는 맛집이 되기도 해요.
![Refillable Potion(충전형 물약) Refillable Potion(충전형 물약)](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item/2031.png?v=20190617a)
,
![BiscuitDelivery(비스킷 배달) BiscuitDelivery(비스킷 배달)](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Inspiration/BiscuitDelivery/BiscuitDelivery.png)
,
![TimeWarpTonic(시간 왜곡 물약) TimeWarpTonic(시간 왜곡 물약)](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Inspiration/TimeWarpTonic/TimeWarpTonic.png)
이 조합되면 최소
![Ruby Crystal(루비 수정) Ruby Crystal(루비 수정)](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item/1028.png?v=20190617a)
하나 더있는 수준으로 순삭을 막아주고 (비스킷 먼저쓰고 포션먹으세요)
필수 아이템인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item/3157.png?v=20190617a)
는
![Liandry's Torment(리안드리의 고통) Liandry's Torment(리안드리의 고통)](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item/3151.png?v=20190617a)
를 뛰어넘는 1코어입니다.
![Liandry's Torment(리안드리의 고통) Liandry's Torment(리안드리의 고통)](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item/3151.png?v=20190617a)
는 마관삭제 이후 1코어로써 힘이 빠졌고 (하위템도 별로에요) 1코어로 뽑아봐야 최대체력 비례 데미지의 효율이 별로입니다. 최대체력 1500쯤인 상대에게 슬로우 안묻은
![Liandry's Torment(리안드리의 고통) Liandry's Torment(리안드리의 고통)](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item/3151.png?v=20190617a)
틱데미지는
![Rampant Growth(맹렬한 성장) Rampant Growth(맹렬한 성장)](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ability/lol_Zyra_W_1.png?v=20190617a)
식물이 한대 더때리는 수준이에요.
![Zyra(자이라) Zyra(자이라)](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champions/Zyra_Square_0_1.jpg?v=20190617a)
는 항상 적팀의 포커싱 1순위임을 생각하면 대부분의 경우에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item/3157.png?v=20190617a)
를 가야합니다.
라인전 널널하다 싶으면
![TimeWarpTonic(시간 왜곡 물약) TimeWarpTonic(시간 왜곡 물약)](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Inspiration/TimeWarpTonic/TimeWarpTonic.png)
대신
![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 CosmicInsight(우주적 통찰력)](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Inspiration/CosmicInsight/CosmicInsight.png)
들면 장신구쿨, 스펠쿨, 일반쿨, 존야쿨 다 줄어요
정말 극후반엔
![Twin Shadows(쌍둥이 그림자) Twin Shadows(쌍둥이 그림자)](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item/3905.png?v=20190617a)
가면 풀쿨감 45% (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item/3157.png?v=20190617a)
10 %
![Frostfang(얼음 송곳니) Frostfang(얼음 송곳니)](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item/3098.png?v=20190617a)
10%
![Transcendence(깨달음) Transcendence(깨달음)](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Sorcery/Transcendence/Transcendence.png)
10%
![Twin Shadows(쌍둥이 그림자) Twin Shadows(쌍둥이 그림자)](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item/3905.png?v=20190617a)
10%
5%) 맞춰져요.
즉 영감 특성은 모든 룬이 완벽하게 자이라에게 100%의 효율을 지녔다고 생각합니다.
체젠 낮고 힐스킬 없는 자이라는
필수니까 안사는사람은 꼭 사세요! 푸쉬후 타워에 몰아넣고 괴롭히는 구도는 똑같이 나와요.
유일한 단점은
![RelentlessHunter(끈질긴 사냥꾼) RelentlessHunter(끈질긴 사냥꾼)](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Domination/RelentlessHunter/RelentlessHunter.png)
을 못들어서
![Boots of Mobility(기동력의 장화) Boots of Mobility(기동력의 장화)](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item/3117.png?v=20190617a)
을 잘 고려해야 해요.
반대로 교전으로 해결되는 게임이라면
![Sorcerer's Shoes(마법사의 신발) Sorcerer's Shoes(마법사의 신발)](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item/3020.png?v=20190617a)
가야겠죠? 여튼
![RelentlessHunter(끈질긴 사냥꾼) RelentlessHunter(끈질긴 사냥꾼)](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Domination/RelentlessHunter/RelentlessHunter.png)
가 없으니 평소보다는
![Boots of Mobility(기동력의 장화) Boots of Mobility(기동력의 장화)](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item/3117.png?v=20190617a)
을
자주 사게 돼요.
+)
이렇게 드는 경우도 꽤 있습니다.
![Aftershock(여진) Aftershock(여진)](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Resolve/VeteranAftershock/VeteranAftershock.png)
드는 이유
![Aftershock(여진) Aftershock(여진)](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Resolve/VeteranAftershock/VeteranAftershock.png)
![Lux(럭스) Lux(럭스)](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champions/Lux_Square_0_1.jpg?v=20190617a)
처럼 견제 다 씹혀서 갱싸움구도로 흘러가는 라인전은
![Aftershock(여진) Aftershock(여진)](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Resolve/VeteranAftershock/VeteranAftershock.png)
들어야해요.
정글러까지 쎈걸로 조합되면 아무리
![Zyra(자이라) Zyra(자이라)](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champions/Zyra_Square_0_1.jpg?v=20190617a)
여도 라인전 안터지려고 조심해야 합니다.
짤서폿 상대로는 내가 선속박 맞춰야해서 여진이 별로지만, 근접cc서폿은 먼저 들어와주기때문에
![Aftershock(여진) Aftershock(여진)](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Resolve/VeteranAftershock/VeteranAftershock.png)
이 좋아요.
를 아껴주시고 ![Aftershock(여진) Aftershock(여진)](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Resolve/VeteranAftershock/VeteranAftershock.png)
가 쿨타임일 때 잘 사려주세요.
근접서폿 상대로도 푸쉬력은 우위기때문에 물려도 잘 안죽으면서
![Demolish(철거) Demolish(철거)](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Resolve/Demolish/Demolish.png)
으로 포탑방패 까기 좋아요.
옛날 닝겐자이라 느낌으로
![BonePlating(뼈 방패) BonePlating(뼈 방패)](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Resolve/BonePlating/BonePlating.png)
+
![Overgrowth(과잉성장) Overgrowth(과잉성장)](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Resolve/Overgrowth/Overgrowth.png)
로 2:2싸움 물려도 안죽는게 중요합니다.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item/3157.png?v=20190617a)
는
![Aftershock(여진) Aftershock(여진)](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Resolve/VeteranAftershock/VeteranAftershock.png)
으로 대체해서
영감룬 대신
마법![Transcendence(깨달음) Transcendence(깨달음)](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Sorcery/Transcendence/Transcendence.png)
![Scorch(주문 작열) Scorch(주문 작열)](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Sorcery/Scorch/Scorch.png)
or
지배![TasteOfBlood(피의 맛) TasteOfBlood(피의 맛)](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Domination/TasteOfBlood/GreenTerror_TasteOfBlood.png)
![RelentlessHunter(끈질긴 사냥꾼) RelentlessHunter(끈질긴 사냥꾼)](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Domination/RelentlessHunter/RelentlessHunter.png)
이후 1코어로
![Liandry's Torment(리안드리의 고통) Liandry's Torment(리안드리의 고통)](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item/3151.png?v=20190617a)
를 뽑아주시면 됩니다.
![Lux(럭스) Lux(럭스)](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champions/Lux_Square_0_1.jpg?v=20190617a)
같은 애들은 라인전 반반추구하고 갱싸움이라 어그로먹혔을때 (
![Light Binding(빛의 속박) Light Binding(빛의 속박)](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ability/lol_Lux_Q_R.png?v=20190617a)
맞거나 등등)
![Aftershock(여진) Aftershock(여진)](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Resolve/VeteranAftershock/VeteranAftershock.png)
으로 버티기만하면
![Prismatic Barrier(프리즘 보호막) Prismatic Barrier(프리즘 보호막)](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ability/lol_Lux_W_R.png?v=20190617a)
을 선마하는
![Lux(럭스) Lux(럭스)](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champions/Lux_Square_0_1.jpg?v=20190617a)
는 딜이 별로라
중후반
![Zyra(자이라) Zyra(자이라)](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champions/Zyra_Square_0_1.jpg?v=20190617a)
가 더 유리한걸 살려야 합니다.
![Ignite(점화) Ignite(점화)](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spells/lol_spell_ignite.png?v=20190617a)
180초 쿨타임으로 서폿이 들기 더 좋아졌어요.
![Morellonomicon(모렐로노미콘) Morellonomicon(모렐로노미콘)](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item/3165.png?v=20190617a)
같은거 굳이 안가도 되고.
![Exhaust(탈진) Exhaust(탈진)](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spells/lol_spell_exhaust.png?v=20190617a)
라인전에서 쓰려고 들지 말고
![Aftershock(여진) Aftershock(여진)](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Resolve/VeteranAftershock/VeteranAftershock.png)
얘로 해결 가능.
템은 뭐..
![Eye of the Watchers(수호자의 눈) Eye of the Watchers(수호자의 눈)](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item/2301.png?v=20190617a)
얘 효율 안좋은 것만 조심하세요
자이라는 존야 후 코어템
![Liandry's Torment(리안드리의 고통) Liandry's Torment(리안드리의 고통)](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item/3151.png?v=20190617a)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item/3116.png?v=20190617a)
전부 체력이 달려있어서 굳이
![Eye of the Watchers(수호자의 눈) Eye of the Watchers(수호자의 눈)](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item/2301.png?v=20190617a)
로 체력을 안챙겨도 돼요
주문력빨도 별로 안받구요.
와드 1개 더 들고 다니려고 900원 쓰기는 아깝다고 생각합니다.
![Liandry's Torment(리안드리의 고통) Liandry's Torment(리안드리의 고통)](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item/3151.png?v=20190617a)
만 나왔을 때,
![GlacialAugment(빙결 강화) GlacialAugment(빙결 강화)](http://ddragon.leagueoflegends.com/cdn/img/perk-images/Styles/Inspiration/GlacialAugment/GlacialAugment.png)
평타로 슬로우 묻혀주면
![Deadly Spines(치명적인 가시) Deadly Spines(치명적인 가시)](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ability/lol_Zyra_Q_1.png?v=20190617a)
![Rampant Growth(맹렬한 성장) Rampant Growth(맹렬한 성장)](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ability/lol_Zyra_W_1.png?v=20190617a)
만으로도 틱뎀 2.5% 가능합니다.
![Elixir of Sorcery(마법의 영약) Elixir of Sorcery(마법의 영약)](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item/2139.png?v=20190617a)
중요한 한타를 앞두고 계시다면 고려하세요. 어차피 템창 2칸은
![Control Ward(제어 와드) Control Ward(제어 와드)](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item/2055.png?v=20190617a)
![Refillable Potion(충전형 물약) Refillable Potion(충전형 물약)](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item/2031.png?v=20190617a)
얘들 둘이 고정이니까
굳이 와드랑 물약 포기하고 증폭의고서 이런거 사지 마세요.
식물에 영약 고정뎀이 묻어서 효율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