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드라 공략 (작성 중에 있습니다. 차츰 수정해 나가겠습니다.)

| 아이콘 맵새 | 조회: 5,659 |
편의 상 반말로 하겠습니다.
Runes
라인전에 힘을 주고 싶으면 난입을 유성으로 바꾸어도 좋다. 


부룬 정밀에서 침착 고정, 

마지막은 

상대 팀에 하드 cc가 많다. -> 강인함

상대 팀에 브루저 or 탱이 2명 이상이다. -> 체력차 극복

나머지 -> 최후의 일격






상대가 LeBlanc(르블랑),Zed(제드),Talon(탈론),Katarina(카타리나) 일 때 든다. 스펠은 점화 혹은 탈진을 들도록 한다. 

공통점 : 서로 한 방 싸움
서머너 스펠 Summoner spells
<텔의 초반 운영법>


처음 대포 웨이브 전까지 상대방과 빡세게 딜교환을 한다. (이때, 스킬은 절대 미니언에 사용하면 안된다. 온전히 상대방을 향해야만 한다. 후에 대포 웨이브를 정리할 때 마나가 모자를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대포 웨이브가 도착했다. 이때, 남은 마나를 모조리 미니언에 때려박아 라인을 빠르게 대충 정리한 후 귀환하고 복귀텔을 사용한다. (이때 돈은 대충 4~500원 정도 있는데 인장,포션을 사고 돈이 남는다면 핑크 와드를 사도록 한다.)

이렇게 되면, 상대방이 타워에서 우리 아군 미니언을 받아먹고 있을 때, 나는 템도 사오고 에너지도 채워 최상의 컨디션으로 라인을 서게 된다.

이때, 상대방이 택할 수 있는 스탠스는 2가지이다.

1. 집을 간다.

상대방이 집을 가게 되면 또 다시 스킬을 모조리 미니언에 때려박아 빠르게 정리한 후 같이 집 타이밍을 맞춰준다. 여기서 나와 상대방은 1 웨이브의 경험치와 골드 차이가 발생한다.

2. 집을 가지않고 버틴다.

이 선택은 상대방의 입장에서 최악이다. 우리는 처음 대포 웨이브 전까지 빡세게 딜교환을 했기 때문에 상대방의 컨디션은 메롱이다. 이 상태로 템을 사와 컨디션 최상인 나와 라인전을 계속 한다? 상대방은 아마 라인에 제대로 서 있지도 못할 것이다. 여기서 말도 안되는 차이가 벌어지게 된다.
스킬 Skills
선마순서: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작성 중
아이템 Items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 도란의 반지
    방어 - [체력]
  • 암흑의 인장
    방어 - [체력]
  • 사라진 양피지
    마법 - [주문력]

  • 여신의 눈물
    마법 - [마나]
  • 대천사의 지팡이
    마법 - [주문력]
작성 중
추가 공략 Etc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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