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사깁니다 꿀빠세요
스킬콤보나, 운영방법등은 같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정글 아트록스의 장점
정글러 1:1 질수없는 압도적인 딜링
와 같은 갱킹에 유용한 cc기 다수 보유
광역스킬 로 인한 빠른 정글링
타워다이브, 어그로 등 다양한 궁극기의 활용
웬만한 벽 다 넘을수 있는 를 이용한 기동력
정글 아트록스의 단점
높은 스킬의 의존도
높은 패시브의 숙련도
하드CC에 취약한 모습을 보임
초반 말렷을시 복구하기가 힘듬
최근 들어 타잔 선수가 '여진'아트록스를 사용 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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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계 승률
기존에 했었던 탑아트록스 전적을 제외하면
약 81%정도 나오는거 같습니다.
시즌 마무리 전에 플레까진 찍어놓을거 같습니다.
10.17 플레 달성했습니다.
승률이 떨어진건 기분탓입니다.
11/08일자 다이아 달성
공략 시작합니다 .
정글 아트록스
11/21 일자
최근 사용하고 있는 여진 룬입니다.
리산드라가 요즘 들고 라인을 서듯,
3코어 전까지 아트록스는 AD/AP 방어템을 올리지 않기때문에
의 AD/AP 방어력 옵션은 스킬로 앞장서야 하는 아트록스에게
정말 좋은 옵션입니다.
따라서 필자는 여진을 듭니다.
보조 특성은 이게 제일 무난한듯 싶습니다.
돌발일격
사용시 적용이 되기 때문에, 아트록스에게
필수로 필요한 특성입니다.
유령포로
시야를 도와주며, 적정글 리젠속도와 적정글 동선을 알아낼수 있습니다.
굶주린 사냥꾼
피흡템을 가지 않기때문에, 조금더 생존력을 높일수 있습니다.
궁극의 사냥꾼
궁극기 쿨타임을 감소시켜 조금더 이득을 볼수 있습니다.
---참고----
타잔선수 정글 아트록스 룬
선마 순서
정글
정글은 빠른 기동성과 붙어싸울때 용이하게 싸우기 위해
선마보다는 중간에 를 먼저 마스터해줍니다.
가 빨리 돌수록 맞추기가 쉬워지고, 갱성공확률이 올라갑니다 .
딜량이 부족하지 않느냐? 하실수 있는데, 아트록스 모든 데미지는 스킬의 깡데미지가 아닌 추가계수이고,
부족한 공격력은 의 공격력 증가로 커버할수 있으며
덤으로 교전시 도 자주 사용할수 있습니다.
5레벨 40% 기준 5초
칼날부리가
Q 스킬에 원콤난다면
선마 하시면 됩니다. 그전까지는
찍어주세요
패시브의
칼끝으로 적을 맞췃을때 적용되는
재사용대기시간 감소가 중립몬스터에도 적용
보다 쉽게 캠프를 도실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정글링 방법
레드
블루
첫타 맞춰주시고,
터트리신다음에 블루가 평타치려고 멈출때
2타 칼끝 맞춰주시면 됩니다
칼날부리
작은 몹들은
범위에 다 녹기때문에,
칼끝과
를 큰 칼날부리한테 몽땅 써주시면 됩니다 .
늑대
큰 늑대에게 맞춰주시고, 로 큰늑대 칼끝으로 맞추시면 작은늑대까지 한번에 잡습니다.
두꺼비와 바위게는 그냥 두드려 패주시면 됩니다 .
첫캠프 돌때는
스킬의 쿨타임이 매우 길어서 조금 느릴수 있습니다.
최대한
칼끝과
패시브를 자주 터트려 주는게 중요합니다.
이후부터는
3타에 작골제외 모든 몬스터를 잡을수 있기때문에,
그후부터는 갱킹에 초점을 맞추시면 됩니다.
벽넘기
벽넘기는 아트록스 정글의 기동성을 책임지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또한,
선마를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영상으로 보시다시피,
판정이 정말 좋습니다.
시야허점을 이용하여 말도안되는 갱루트를 만들수 있으며
칼날부리 벽을 관통해
이용한 다이브라던지,
억제기앞 대치상황속에서 억제기를 관통한 이니시에이팅이라던지,
사용방법은 무궁무진합니다.
(영상추가)
궁극기사용한 다이브
궁극기 사용후 체력회복을 위해 죽어주는것이 좋습니다.
궁이속활용
스킬 콤보
칼끝을 다 맞혀주는게 핵심입니다.
나가려는적에게 로 방해한후 와 로 마무리하는 영상입니다.
맞춘후 2타로 못나가게 막은뒤 3타를 쉽게 칠수 있었고, 패시브를 10초정도로 유지하면서 를 터트려 킬을 냈습니다
★★★2★★★
첫타에는 보통 를 쓰지 않지만,
와 첫타 에어본을 맞출수 있을때 사용합니다.
끌려오는 시간을 벌수 있고, 끌려왓을때 2타 3타 맞추기가 수월해집니다.
사거리 계산은 첫타 사거리로 계산 하시면 됩니다.
가장 자주쓰는 콤보입니다.
3
Q 2타/3타 를 맞추기위해
로 붙었으며,
을 함으로써
딜까지 얻어갈수 있습니다.
가장 빠르고 강한 콤보이며
카운팅이 되어야 합니다
4)동영상 준비중..
스킬 설명
아트록스의 모든스킬은 논타겟입니다. 따라서 신중하게 쓰는것이 중요합니다 .
처음 라인전에서 CS2개 놓치고 한대 치면 개이득일정도로 괴랄한 데미지를 가지고있습니다.
덤으로 치감/보호막 감소 효과도 있어요
튤팁에 설명되있듯이 스킬을 쓰거나 검끝으로 챔피언을 맞추면 쿨타임이 줄어듭니다
따라서
의 싸이클을 잘 활용해야겠습니다
)보통 10초/12초 내외로 유지하시면 됩니다.
데미지 영상 >>>
다르킨의 검
(The Darkin Blade)
-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아트록스가 대검을 내려쳐 세 번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각 공격을 검 끝의 좁은 범위로 적중시킬 경우, 적을 공중에 잠시 띄우고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첫 번째 공격 : 20/35/50/65/80 (+0.64/0.68/0.72/0.76/0.8 총 공격력)
두 번째 공격 : 18.75/37.5/ 56.25/75/93.75 (+0.8/0.85/0.9/0.95/1.0 총 공격력)
세 번째 공격 : 22.5/45/67.5/90/112.5 (+0.96/1.02/1.08/1.14/1.2 총 공격력)
모든 딜이
에서 나오는만큼
아트록스의 핵심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칼끝부분에 맞출수록 괴랄한 딜을 보여줍니다.
첫타를 사용했을때부터 쿨타임이 적용됩니다.
=평타를 섞어가며 사이클을 돌리면 딜로스를 방지할수 있습니다 .
지옥사슬
(Infernal Chains)
-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아트록스가 지면을 내리쳐 처음 맞힌 적에게 30/40/50/60/70 (+0.4 AD)의 물리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15/20/25/30/35%만큼 둔화시킵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논타겟스킬이라
와의 연계가 좋습니다. 끌려오는 타이밍에
2타 3타 맞추시면 됩니다.
#팁
미니언에 두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CS먹을때 개꿀 )
파멸의 돌진
(Umbral Dash)
- 재사용 대기시간: 3/2.5/2/1.5/1초
기본 지속 효과 : 아트록스가 가한 물리 피해의 20/21.25/22.5/23.75/2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용 시 : 아트록스가 돌진하며 잠시 공격력이 15/25/35/45/55 증가합니다. 파멸의 돌진은 최대 2회까지 충전되며 20/18/16/14/12의 충전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지속 효과로 피흡이 생깁니다.
1레벨에는 보통
를 찍지 않기때문에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와
를 연계하기위해 아낌없이 사용해줍시다.
#팁
가까이 붙어서 사용하면 평
평
평타캔슬이 가능합니다
영상 >>
대시를 엄청 짧게 하는게 포인트 입니다 .
세계의 종결자
(World Ender)
- 재사용 대기시간: 140/130/120초
아트록스가 10초 동안 진정한 악마의 모습을 드러내어 근처 미니언에게 공포를 주고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첫 1초와 챔피언 및 포탑을 상대로 전투 중이 아닐 때 이동 속도가 120/180/240 증가합니다.
총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피의 샘이 발동하여 최대 체력의 15%부터 50%까지 서서히 체력을 비축합니다. 아트록스는 치명적인 피해를 받으면 3.25초에 걸쳐 이동 속도가 감소한 상태로 부활합니다.
마지막으로
궁극기입니다.
요약하자면. 강해지고 빨라지고 10초 동안에 죽으면 부활합니다.
잃은체력비례 부활이아니라, 궁극기 사용시간비례 체력부활입니다. (최소 15%~최대 50%)
부활시 3.25 초의 무적시간이 주어집니다.
라인전에서는 추노할때 , 역관광 노릴때, 포탑다이브 할때 주로 사용됩니다.
한타때는 적 뒷라인 딜러들 어그로를 담당합니다 .
궁극기 역관광 >>
궁극기 추노 >>>>
궁극기 다이브 >>
등등 활용도가 다양합니다
부활시 15%~50%의 체력부활이 체력회복으로 적용이되어, 보다 많은체력으로 부활할수 있습니다.
궁극기 사용후 사용시 최대체력이 증가하여, 증가한 최대체력의 15%~50%로 부활할수 있습니다.
부활시, 궁극기 부활먼저 적용되기때문에, 아트록스 생존력을 극대화 시켜줍니다.
※주의
궁극기 부활 못하고 죽을 상황이 생길수 있음
정글 아트록스
시작은
캠프 다 돌때까지 3/2가량의 체력을 유지할수 있습니다.
광역스킬인
덕분에
보다 효율이 좋습니다.
그외 무난한 정글러들 >>
나온 시점 이후부터는
다맞췃을때 안죽는 챔피언이 없습니다.
는 아트록스와 궁합이 잘맞아 고정입니다.
무난하다면>>>
먼저 올리시면 되고
너무 잘컷다 >>
가시면 됩니다.
그후 템트리가 나뉘는데,
적 AD챔피언이 '너무' 잘컷다
딜넣을 상황이 잘 나오거나, 아트록스가 이니시 걸어야 할상황이 나온다면
적 하드cc가 많아 버티기 힘들다면
필자는 요즘 케인처럼
>
>
템트리를 가는데, 정말 괴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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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록스'와 잘맞는 아이템 설명
★★★★★ 칠흑의 양날 도끼
공격력 체력 쿨감까지 뺄것하나 없는 준수한 스텟을 가지고있고
하위아이템이 가격이 싼편이라 무난하게 뽑기 좋습니다.
★★★★★
킨상태로 부활시
먼저 터지지않고
먼저 터집니다.
아트록스의 극한의 생존과 극한의 어그로를담당합니다 .
3;1 4:1 하는것 아닌이상은
두개가 동시에 빠질일이 거의 없습니다 .
돈이 된다면,
를 먼저, 돈이 안된다면
먼저 가줍시다.
먼저 가는이유 >>>
그후로는 템트리가 유동적인데, 추천을 하자면
★★★★★ 스테락의 도전
추가공격력과 생명선 효과가 아트록스의 생존력을 높여줍니다 .
★★★
스킬 사용후 버티기에 용이합니다.
궁극기 사용후 사용시 최대체력이 증가하여, 증가한 최대체력의 15%~50%로 부활할수 있습니다.
★
★★★★
상대편에 AP가 있을때 아쉬운척하면서 가는 사기 아이템입니다.
아트록스 피흡패시브와 연계가 좋고,
되살아날 때에도 적용이 되어
보다 많은 체력으로 부활합니다 .
추가)
★★★★★ 헤르메스의 시미터
최근 필수로 가는 아이템입니다.
궁극기 시전후, 딜로스를 줄여줍니다. 또 , 생명력 흡수의 시너지가 좋습니다.
=피흡템 대신
를 갑니다.
★★★★★
아트록스의 2% 부족한 방관을 채워줌과 동시에, 이속 버프와 시너지가 잘맞아서
최근 상위티어 아트록스의 2코어가 되었습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주 타겟팅은 적 AD/ 미드라이너 입니다.
키시고 앞에서 비벼주시면 되겠습니다.
죽을거같으면 확실히 죽고,
로 살아나시면 되겠습니다.
2타 3타 끝자락을 최대한 많이 맞춰야 아트록스의 생존력이 올라갑니다
없으면 로 살아난 체력 확인하고, 들어갈지 빠질지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한타영상 #1
잘못 물렷음에도 최대한 오래버티며 지원을 받는 모습입니다.
와
로 탱킹을 해주면 되겠습니다
#한타영상 2
키고 앞에서 어그로 끌어주면서
잡아주는 모습입니다 .
#한타영상 3
#참고
아트록스 정글은 다른 육식정글처럼 운영하시면 되겠습니다.
따로 적진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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