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빛 길을 안가고 민첩성이 포인트.
몰락으로 피흡을 커버하고
신발업(광전사를) 미루면서 민첩성으로 커버하고, 3코어를 빠르게 올리는 것이 핵심.
힐 들어도 됨.
상대 팀에 세주,쓰레쉬,에쉬폿,트페가 있다면 필수적으로 정화를 가져감.
이번 패치로 원거리 딜러 몰락 최대체력 8% -> 9% 상향되고 굉장히 쓸만해짐.
보물 상자를 가는 징크스라 가격이 상당히 비싼 편인 몰락을 올리는데도 큰 부담 없음.
핵심은 3코어 전에 신발을 똥신으로 고정한다는 점.
이 빌드의 핵심은 정밀 특성에 핓빛 길이 아닌 민첩함을 가, 초반 라인에 있어 징크스의 체급을 올려줌.
또한 기본적인 피흡을 보장 하기 때문에, 라인 유지력도 굉장히 좋아짐.
* 바텀의 라인 유지력은 정글러가 용 주도권을 잡는데 굉장히 중요
바텀이 라인 유지가 안되서 집탐이 많아 질 수록 우리 정글은 블루,두꺼비 카정, 용 넘겨주는 등
팀 전반적인 흐름에 좋지 않음.
또한 기본적으로 몰락이라는 템은 맞 다이의 근본임.
한 마디로 몰락검은 완성 되면 평타 위주인 챔프에게 체급 자체를 한 단계 올려주는 템.
흡수에 이동 속도 증가도 있기 때문에 상대를 물때도 카이팅을 할때도 좋은 시너지를 보여줌.
선 크라켄을 갔을 때 보다 훨씬 안정적인 라인 퍼포먼스를 보여줌.
핓빛 길을 가지 않고, 민첩성으로 커버 하기에 광전사 신발 업을 미루고 3코어로 인피를 먼저 갈 수 있음.
코어를 빨리 뛰우기 때문에 (크라켄 공속 10% 코어를 빨리 먹음).
이는 고랭 티어 갈 수록 대놓고 프리딜 박을 수 있는 구도가 안 나온다는 것을 감안하면
카이팅 빈도를 비슷한 정도 및 살짝 제한 받고 한방 한방 쌘 딜을 광전사를 먼저 올렸을 때보다
같은 게임 타이밍에 카이팅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넣을 수 있다는게 큰 장점.
8% 피흡 덕에 한타 이후에도 유지력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지금 같은 피떡 괴물 메타, 피 돼지들끼리 싸우는 메타에선 징크스에게 최퍼댐%을 제공해주는 유일한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