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군님 진짜 리워크 되고서 때문에 말려도 짜증나고 흥해도 짜증납니다.
아지르 스킬의 핵심
이스킬을 어떻게 활용하나에 따라서 아지르의 숙련도를 알수가 있다
심지어 숙련도 7단계라고 해도 이스킬을 못쓰면 이 과학자보다
더 심한 과학자이다
이스킬은 마나를 70이나 잡아먹고 한번 이상하게 쓰면 최대 약 4초동안
그냥 서있는 비둘기 보다 못한 닭둘기로 진화한다 그리고 25% 스로우라는
보너스가 있다.
후반에는 모래병사가 훨씬더 데미지가 썌므로 아지르 및 이동기
로 쓰게 된다
W : 일어나라! 아
아지르의 시작이자 끝 (아지르 버그의 시작과 끝)
아지르 가 1렙떄 유일하게 찍을 수 있고 아지르가 를 쓰지 않으면
를 제외하고 를 쓸수가 없고 아지르 지속딜의 핵심
이스킬은 레벨당 데미지 이므로 예전에는 선마 트리가 있엇으나 지금은
선마 이다 .
공격속도 증가 보너스와 광역인데(0.6) 이라는 AP계수가 있어서 나중에
이 죽창앞에 누구나 다 평등하다 심지어 탱커나 딜러도 다 평등하다
2마리로 같은 대상을 떄릴경우 총 아지르데미지의 125%만 들어간다
3마리의 경우150% 만 들어간다 보통 라인전때는 1~2마리?를 유지시키고
한타나 오브젝트 사냥시에는 2~3마리?를 유지시키면 된다.
E: 신기루
아지르의 유틸성의 핵심
W-E-Q콤보에서 가장 중요하고 이니시나 갱호응떄 가장 중요한 스킬
예전에는 0.5초라는 에어본이 있엇지만 현저는 쉴드만 남아있는데 그 쉴드는
최대체력 계수여서 있으나 마나 이다
(필자가 이 최대쳬력을 이용하려고 탱아지르를 가봣는데 쓰레기이다)
이것도 데미지가 있는데(0.4)의 AP계수와 80/120/160/200/240이라는
소소한 데미지가 있다 정글러 위치 파악시 딜교나 킬각을 잡을떄 적중시켜
주면 좋다. 그리고 정글 몬스터 에계도 데미지가 들어가므로 도주시에 실수로
정글몹 처서 으문사 하는 일이 없길 바란다
R: 황제의 진영
아지르의 유일한 하드 시시기
이 스킬이 쓸모 없어 보이지만 유트브에 있는 아지르 메드무비를 보면
이스킬로 꼭 이니시를 거는데 이글을 보는 초보분들은 재발 5대5 대치때
갑자기 들어가서 의문사 하는일이 없도록 부탁한다 .
이 스킬로 암살자들이 들어올떄 강제로 포탑다이브 치계해서 역관광 칠수도
있다 또 후반데 원딜 보호나 진영 파괴용으로 쓸수도 있다.
계수도 (0.6)AP로 은근 높고150/225/300/이라는 광역 데미지를 준다
이스킬로 길을 막고서 도망을 칠수 있는데 애니비아의와는 다르게
는 아군이 통과할수 있다 하지만 지속시간이3초이므로 아무생각 없이
쓰고 서 가만히 있으면 않되고 빨리 도망처야 한다
그리고 는 적의 이동기 같은 스킬은 통과 못하고
같이 챔피언이 전면하는 스킬만 통과할수 있다
패시브 : 슈리마의 유산
이건 포탑이 부셔진 자리에 포탑을 세울수 있는데 이 포탑이 cs를 처치하면
아지르에계 입금이 된다. 스킬이 있다고 막 쓰면 적에계 100원을 기부해줄
수 있으므로 적이 이니시를 걸거나 진격을 1타이밍 늦추는 용도 급박한 상황
에는 라인 트러막는 용도로 쓸수있다.
사용조건은 아군의 부서진 전 포탑자리 또는 적의 2차 까지 부서진 포탑자리
에 활성화 할 수 있다. (참고로 이 포탑도 데미지는 일반포탑처럼 딜러들에계
는 무지 하계 하프다. 또 포탑이 활성화 되있을 경우 아이템을 살시
에 되돌리기를 할 수 없으므로 주의바람)
대표적으로 -평 콤보
평--평 콤보 (천둥군주 콤보)
--콤보
--- 콤보 등이 있다
-- 콤보는 유트브나 다른 공략에 자세히 나와있다
정글가면 뒤진다
첫 공략입니다
아직 미완성 본이므로 오타등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