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shunider | 작성시간 2017-09-10 05:20[답글]아주 훌륭한 공략을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ㅠㅠ
글쓴이: 킨드야캐요 | 작성시간 2017-09-09 23:09[답글]1 년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아마 님덕분에 저도 성장할수있었던거같아요.
저도 이제 공략 연재안하고 마무리하러갑니다.
글쓴이: 휴짜증나네 | 작성시간 2017-09-08 19:03[답글]질문 몇개드려볼게요!! 킨드하는분이 많이없어서 ㅜㅜ
1. 리메이크 되고 탱커가 둘이상 나와버리면 너무힘들던데.. 막 태불망에 가갑두르고 앞으로 부비면서 나오면 전같으면 피갈퀴 루난 블클이든 무는애많으면 얼망섞어서라도 카이팅하면서 다녹였는데 지금은 어찌하는게 좋을까요 템을 그렇다고 라위를 2코어로 땡겨가자니 무대나 치명탬이너무늦게나오거나 못나오는경우도 생겨서 아예 딜자체가없어지기도하는거같고.. 어떻게하는게 좋을까요?
2. 평소에 게임푸실때 갱으로 푸시나요? 아니면 정글링으로좀 성장시간 가진다음에 푸시나요? 그라나 자르반같으면 포탑한두대맞으면서도 강제로 잡아낼수있는각에 킨드는 딜갱으로 피는 까주는데 라이너 호응이없으면 초중반단계에서 좀 딜도부족하고 갱실패했을때 리스크가 너무큰거같아서요
3. 가끔 게임속도 엄청 빠르게 흘러가는 판 있잖아요 리신 엘리스 이블린 같은 걸로 정글링안하고 갱갱갱으로 게임터지는 그런판에는 역갱계속잡으시면서 서로이득안보고 말리더라도 그렇게하시나요? 아니면 반대로 돌거나 걍 좀 터지더라도 중반보면서 카정이랑 오브젝트 이득보시나요??
4. 한타 딜포지션 잡으실때 들어오는 앞라인 봐주시나요?? 아니면 딜러라인 녹여보는게나을까요?? 들어오는 볼베나 람머스 같은애들 섞이면 너무 딜하기 힘들고 앞라인e 걸고 우리팀 딜러 지킨다고해도 흠 ... 잘모르겠어서요
질문이너무 두서가없었네요 .. ㅜㅜ 플2 까지 킨드모 1로 승률 70퍼정도 뽑으면서 올렸었는데 리멬되고 탱커메타오니까 너무 어렵네요 리멬되자마자 그브 카직스 렝가나올땐 그나마 카직스 밴하고 렝가만좀 사리면서 해봤는데 탱커메타되니까 딜조차 좀 부족한느낌이라.. 플 구간에선 킨드보면 항상 다 옛날 피갈퀴 루난 몰락 올리던데 3코어만봣을땐 그게더 나아보이기도하고 흠...
글쓴이: Mizzzzzz | 작성시간 2017-08-29 01:04[답글]정말 깔끔한 공략이네요 킨드 초반에 나왔을 때 그림자 불꽃이 너무 이뻐서 시작했는데.. 점점 쓰기 힘들어져서 한 동안 안쓰고 있다가 킨드 리워크 후 즐겨쓰는 중 입니다 우리팀 미드가 원딜챔(루시안, 코르키 등) 일때도 킨드 정글이 좋은 선택일까요?
글쓴이: Snowghost | 작성시간 2017-08-13 09:29[답글]질문이 몇
가지 있습니다.
1. 피갈퀴랑 용사 판단법좀 알려주세요.
2. 킨드의 궁을 믿고 블클(약간의 탱킹)이나 정령, 란두윈, 얼망 대신 스태틱과 무대의 치명타 트리는 어떤가요?
3. 루난 대신 스태틱은 어떤가요? 궁 킨동안 한번 충전시키면 이득이 더 크지 않나요?
글쓴이: Sssd | 작성시간 2017-08-13 21:553개월 쉬어서 위 템트리는 7.11패치때 쓴거에요. 아직 수정 하지 않았어요.
1. 피갈퀴랑 용사 둘다 써봤어요. 2탱조합일때도 써봤는데 별로에요.
피갈퀴 버프 먹지 않은 이상 어떤 상황에도 안 갈거 같네요.
2. 현재 템 스태틱 무대 가고 있어요.
3. 루난, 고속연사포, 스태틱 상황에 따라 모두 가고 있구요 일반적으로는 스태틱 가고 있어요.
글쓴이: 갓오노데라 | 작성시간 2017-08-11 19:45[답글]공략글 자세히 읽어 보았어요! 조심스럽게 질문을 하나 드리자면 정글 아이템을 피갈퀴가나요 용사 가나요? 아이템 빌드에는 용사인데 공략 글로는 피갈퀴라고 되어있어서 ㅠㅠ
글쓴이: Sssd | 작성시간 2017-08-11 20:36아이템빌드 아직 수정 안해서.. 피갈퀴로 되있네요
첫 코어는 용사가고 있습니다.
글쓴이: 끼아으앜 | 작성시간 2017-08-01 16:52[답글]최근 전적보면 파괴전차 or 폭풍전사 특성을 드시던데 어떤이유로 쓰시는 건가요?
글쓴이: Sssd | 작성시간 2017-08-01 17:44폭전은 특성 연구해보려고 이것 저것 쓰고 있어요. 폭전을 드니간 확실히
라인전이 많이 편해지더라고요. 갱킹하고 빠지기도 좋고, 카직스나 세주아니처럼 접근기로 붙어서 둔화묻히는 애들상대하기가 껄끄러웠는 데 얘내들 카운터용으로도 쓸만하더라고요.
전차는 특성 잘못 들었어요.
글쓴이: 한아한 | 작성시간 2017-07-23 11:26[답글]아이템 관련해서 만드신 사진이 아직 최신으로 업데이트 된거 같진 않아보이셔요
피갈퀴손을 지금도 사용하시나요?
글쓴이: Sssd | 작성시간 2017-07-23 11:30피갈퀴손도 필요할때가 있어서
용사랑 가치 쓰고있어요.
글쓴이: 짱글 | 작성시간 2017-07-19 01:35[답글]롤 접으셨다고 들어서 다시는 못보는줄 알았습니다 이공략을 기다렸어요
글쓴이: 킨드야캐요 | 작성시간 2017-06-19 01:24[답글]아마 4월 쯤에 접으신걸로알아요
글쓴이: 짱글 | 작성시간 2017-06-14 01:30[답글]리워크전에 이분 공략 많이 참고했는데 리워크 후 킨드 버리신듯?
글쓴이: 장인학과리신 | 작성시간 2017-05-22 23:22[답글]킨드레드 많이 해볼생각인 유저입니다 개인적으로 랭돌리면 리신이 엄청나게 나옵니다..... 리신이 이겨요 킨드가 이겨요?
글쓴이: 킨드이즈잘행 | 작성시간 2017-05-20 15:05[답글]앞으로 일어날 킨드레드 리워크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버프라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면너프라고
생각하시나요? 리워크 되면 접을까 하는데 어떻게 할까여?
제 닉은 Cre Leona 인데 시간 되시면 고칠점 말씀 부탁드려용 ^^
글쓴이: 린쨔흥 | 작성시간 2017-05-17 02:00[답글]상대가 이블린처럼 연속적인 갱으로 아군을 터트려버리는 경우에 제가 어떻게 대응을 하지 못하고 게임이 터져버리는데요
킨드 특성상 표식 위주 동선으로 움직이고 하다보니 아군이 무기력하게 갱을 당해버리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이럴때는 어떤식으로 플레이를 해야될까요
같이 하는 친구말로는 킨드는 라인이 말려버리면 풀어주기 정말 힘들고
라이너가 정글러를 케어해줘야되는 챔프라고 하는데
이런 인식들이 너무 아쉽네요 ㅜㅜ 제가 잘 못해서 그런게 아닐까 싶어요
글쓴이: 뽀삐함 | 작성시간 2017-04-23 16:12[답글]만약에 탑 킨드레드를 한다면 룬을 어떻게 해야되는지 알려 주실수잇나요
글쓴이: Sssd | 작성시간 2017-04-23 19:451. 룬과 특성 세팅
룬은 AD와 공속위주
공속25%이상으로 맞추고 나머지는 AD
특성은 흉포18 결의12로 열광이나 환희
환희를 드는 경우는 대상이 견제가 좋을때
열광은 킨드가 일방적인 딜교가 가능할때
2. 아이템
아이템은 곡궁먼저 그리고 단검 2개 으로 최대한 공속을 높혀줄것.
첫템은 몰왕검 그 다음 루난, 광전사는 빨리 올릴 필요없다.
라인 클리어 능력을 갖춰서 주도권을 잡는 게 먼저.
3. 탑 킨드레드와 정글 킨드레드 비교
아이템과 레벨링에대한 성장성은 탑 킨드레드가 좋지만 표식 성장성이 매우 떨어져서 딜을 기대하기 어렵다 또한 적 탑라이너가 닌탑을 가게되면 딜이 터무니없이 안 나오기 때문에 원딜러로서 기대하기보다는 루난 얼망 트리를 타서 딜러의 딜넣는 것을 보조하는 세미탱커 역할을 하는게 좋다. 마지막 탑 킨드레드의 문제는 마나다. 사브르라는 마나 보충 방법이 있어도 킨드레드는 차오르는 공포라는 스킬을 쓰지 않고 사냥을 해야 마나관리를 할 수 있는데 탑 킨드레드는 스킬를 모두 써서 딜교를 할수 밖에없는데 마나 수급할 방법도 없다.
결론 표식 중첩과 마나관리그리고 적이 닌탑을 선템으로 올렸을 때 딜감소를
해결하지 못하면 탑킨드레드는 쓰기 어렵다.
이정도.. 일거 같습니당
글쓴이: 뽀삐함 | 작성시간 2017-04-29 14:42답변 감사합니다!
글쓴이: 린쨔흥 | 작성시간 2017-04-21 18:09[답글]열광은 이제 안가시나요!?
글쓴이: Sssd | 작성시간 2017-04-21 18:11열광은 이제 안 갑니다!
글쓴이: 린쨔흥 | 작성시간 2017-04-21 22:30근데 특성에 흡혈귀는 왜 1포인트 있는거죠~?
글쓴이: Sssd | 작성시간 2017-04-22 09:02흡수력은 0.4%로 매우 낮지만 게임 전체 누적회복량을 기대해서 가고 있어요.
주문흡혈과 생명력흡수는 일단 비례데미지에는 적용이 안되요
순수 평타AD딜과 Q-W-E 스킬 데미지에만 적용이 되요.
레벨1때 버프 리시 받을때 늑대의 광기가 약500정도의 데미지를 버프에게 준다면
이것의 0.4% 2정도의 회복, 마체테나 대자연 제외하고 순수 평타 8대로 1정도 회복 총 3회복
레벨2에서 늑대 잡을 때 늑대캠프 전체 체력이 약2000이고.. 마체테와
특성으로 인한 추기피해 제외하면 체력 약1500정도 잡고 6정도 회복
이렇게.. 조금씩 조금씩 캠프돌면서 쌓이는 회복량을 기대해서 가고 있어요.
그런데 타고난 재능을 올리므로써 얻는 누적 딜량도 있어서 어느쪽이 더 좋다고는 확답하기는
어렵지만 탑랭커 정글러 특성보면 이렇게 흡혈귀에 1포 올리는것 으로봐서는
아무레도 흡혈귀에 1포를 주는 게 더 좋은거같아요.
글쓴이: 완전생물 | 작성시간 2017-04-23 14:21생명력 흡수는 올림으로 계산된다고 알고있습니다. 1포인트 투자해도 1% 효과가 있습니다.
글쓴이: takoyaki | 작성시간 2017-04-18 01:23[답글]많은 참고가 됏습니다 작성자님! 특성에 관해서 한가지 질문드리고 싶어요
'대자연의 선물'을 빠른3랩을 위해 쓰신다 하셨는데, 킨드레드 표식쌓기 전략3을 보면
블루-늑대-레드 동선에서 부시로 특성을 발동시킬 수 있는 기회는 블루에서 한번 밖에없더라구요. 반대 진영이라면 레드/블루 부시 두번활용 가능한거같구요..
1:1교전이나 정글링에서 소소하게 도움이 되긴 할거 같은데 체감이 잘 안돼서 그런건지 활용도가 높은 특성인지 저 개인적으로는 조금 의문이 들어서 말이죠
'위험한게임'이 소규모 교전이나 한타에서 킨드레드의 생존력을 더 올려주지않을까 싶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글쓴이: Sssd | 작성시간 2017-04-18 01:54위험한 게임이나 대자연의 선물 어떤 특성들 들던 게임 플레이 변화 차이는 미미해요. 개인취향에 맞게 드는 게 좋은 거같아요. 위험한 게임과 대자연 선물은 옵션자체가 달라서 서로 뭐가 좋다고 비교하기가 애매하거든요.
대자연의 선물은 레벨3찍는 시간을 1초~2초 정도 단축하는 효과가 있어요. 아주 미미하죠.
그런데 그 1~2초때문에 바위게를 먹을 때 적 정글러를 만나냐 안 마나냐가 갈려요.
레드팀일때는 4번 쓸수 있어요. 블루1번 늑대1번 레드에서 2번
블루팀일대는 블루2번 레드1번 해서 3번쓸수 있어요.
그리고 대자연의 선물은 정글러가 드는 게 요즘 메타에요. 피넛, 커즈뿐 만아니라 프로게이머들이 쓰기 시작해서 밑에 티어분들이 따라 쓰기 시작했죠..
이게 나중에가면 피해량이 148~168이렇게 늘어나서 대자연의 선물로 줄어 드는 시간이 축적 되는 게 꽤 커요
이런것도 어차피 개인 견해일뿐이에요.
특성의 옵션자체가 달라서. 서로 장단점이 있죠..
이거가지고 서로 뭐가 옳고 그르고 하면 끝도 없져.. 그냥 자기에게 맞는 걸 가는 게 좋은거같아요.
글쓴이: takoyaki | 작성시간 2017-04-18 21:23친절한 답변 감사해요! 한번 더 쓰면서 체감해봐야겠네요 자세히 말씀해주시니까 솔깃해요 ㅎㅎ
글쓴이: 소시호 | 작성시간 2017-04-09 11:41[답글]킨드레드로 힘든 상대는 뭐가 있나요? 왜 상대하기 힘든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