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1일 글 작성
파이크 출시 됐을 때 부터 계속 해온 걸 기반으로 삼아서
글을 쓸 예정임 굉장히 시도적인 트리가 많으니 맘에 들지 않으면 댓글에 씨게 남겨도 됨
1티어
여진
진입하는 파이크에게 안성맞춤
진입 후 어그로를 다 받을 때 여진이 있으면 든든하다
2티어
뼈방패
사전 준비
10분까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 같음
재생의 바람
파이크는 패시브 덕분에 체력 회복 효율이 굉장히 좋음
4티어
불굴의 의지
처음엔 소생을 쓰면 회복이 더 되는지 알고 쓰고있었는데 알고보니 패시브는 정해진 회복량만 회복해서 좀 더 빠르게 회복하는 거만 있고 의미가 없다
과잉 성장은 아무리 봐도 개구더기임
울며 겨자먹기로 불굴의 의지나 들자
보조
보조는 영감쪽에서 여러가지 시도를 많이 하고 있음
외상으로 기동신을 빨리 사서 다른 라인에 빠르게 개입 하는 플레이도 생각중이고
마법 공학 점멸로 허를 찌르는 플레이도 생각중
진입 후 어그로가 끌릴 때 초시계를 쓰는 것도
그냥 일단은 아직 해답은 못 찾았음 귀찮아서 맨날
마법의 신발, 비스킷 들고 했었음 비스킷 들면 스킬 난사 가능해서 자주 애용하고 있긴 했음지금 여러가지 써보면서 고민중
스킬 콤보?
P Q W E R
쓴 후 바로 끌자마자 스턴을 확정적으로 먹이는 기본적인 콤보
만쓰고 안맞을 거 같을 때 쓰고 이속버프로 적을 앞질러서 스턴 (진입하고 빠져나갈 수단이 없기 때문에 리스크가 너무 큼 확실할 때만)
멀리 있을 때
쓰고 이걸로 적 뒤로 가서 스턴 (이것도 리스크가 큼)
추후에 영상 업데이트 예정
파이크 가고일 진지하게 생각해보고 있음
체력 템을 가도 파이크 패시브 때문에 체력이 오르지 않고 공격력으로 전환이 되는데
가고일을 가서 공격력 뻥 버프를 받아 공격력 계수를 갖고 있는 궁극기의 처형을 쉽게 해주는 걸 생각중임
Q
어!? 파이크가 무슨 가고일이야 체력도 안오르는데!
A
체력 적용 됨
버근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현재 체력을 기반으로 올려주는 게 아니라 아이템 체력 기반으로 체력 뻥이 됨
얼심은 진짜 필수 템급으로 파이크랑 너무 잘 맞음
아, 그리고 기동신 뜨는대로 올리셈
졸려서 나중에 추가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