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면에서 화력 증가. 내셔리치 이즈리얼

| 한국로리콘 | 조회: 1,920 |
쉽게 말해 리치베인 + 내셔이빨 이즈리얼 템트리

그리고 그런 트리를 뒷바쳐줄 바탕을 위주로 작성된

글입니다.
Runes
  • 상급 공격력 표식
    공격력 +0.95
    X 9
  • 상급 성장 체력 인장
    레벨당 체력 +1.34
    X 9
  • 상급 성장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문양
    레벨당 쿨감소 -0.092%
    X 9
  • 상급 성장 마나 재생 정수
    레벨당 마나 재생 +0.24
    X 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체력
    +217.08
  • 쿨감소
    -14.904%
  • 마나 재생
    +12.96
룬해석

공격력 : 초반에 매우 취약한 라인푸쉬를 커버합니다. W딜 이외의 모든 스킬에 공격력 계수가 붙어있으니 부담없이 공격룬 들어줍니다.


성장체력 : 무난함


성장 쿨감 : 부족한 쿨감 10%를 중반쯤에 확보하기 위하여


성장 마회 : 템트리상 마나 회복력이 부족합니다. 또한 이즈리얼은 초반에 AP AD딜을 같이 활용하고, 초반의 이즈리얼은 AP 계수의 역할이 크지 않기 때문에 마나 회복력을 확보합니다.
마스터리 Mastery
흉포
0
5
1
0
0
5
0
1
0
0
0
0
0
0
책략
0
5
0
0
1
5
0
1
0
5
0
0
1
0
결의
0
0
0
0
0
0
0
0
0
0
0
0
0
기본적으로 스노우볼링 + 극딜 트리를 갑니다.


Q짤을 이용한 골드수급이 쥐꼬리만큼은 가능하며 후방지원 또는 원콤으로 싸우는 이즈리얼이니 위험한 게임의 효율은 낮습니다. (마나랑 체력통 자체도 좋지 못해서 더더욱)
서머너 스펠 Summoner spells
AP 이즈리얼이 강력한 순간화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다른 챔프와 달리 살아남으면 계속해서 싸울 수 있습니다.

또한 내셔이즈의 평타도 조금은 지속딜링을 보태주기에 생존에 중점을 줍시다.
스킬 Skills
선마순서: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는 초반에 상대가 만만할때 빠르게 천둥콤보를 내서 상대를 위협할때와 같이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가능한 E를 딜용으로 쓸 생각은 버립시다.



내셔리치 이즈의 템트리상 AP의 확보가 늦어지므로 계수보단 아이템 옵션과 쿨감으로 힘을 발휘하는 Q가 압도적으로 좋습니다.

아이템 Items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선템은 수확의 낫을 들어 스노우볼링에 비중을 둡시다.

이즈리얼은 푸쉬는 몰라도 Q를 이용한 집요한 파밍이 가능하므로 수확의 낫의 골드수급을 노리기 나쁘지 않습니다.

또한 초반에 낮은 평타 공격력을 공속으로 커버할 예정이므로 평타 흡혈량도 도란의 검과 크게 차이나지 않을 것입니다.



첫귀환 아이템은 광휘의 검이 가장 좋습니다.

광휘의 검을 사지 못했다면 신발과 단검을 섞어줍니다. = 초반에 공속이 갖추어지면 이즈리얼의 파밍에 큰 힘이 되어줍니다.


두 세번 정도의 귀환으로 쐐기검과 광휘의 검을 완성시켜줍니다.


쿨감 20퍼와 공속 50% 약간의 마나와 주문검 데미지가 확보되었습니다. 이 시점의 이즈리얼의 맞딜 능력은 의외로 나쁘지 않습니다.





선 코어로 네셔이빨을 먼저 맞춥니다.

리치베인의 순간화력이 매우 좋은것은 사실이나 광휘의 검을 1150골드에 뽑은데 비해서 리치베인을 완성해서 얻는 화력의 가성비가 그렇게 까지 좋지는 않습니다.

네셔이빨을 먼저 올려 쿨감과 파밍력, 주문력을 확보한 뒤에 리치베인을 맞추면 리치베인이 활약하기 좋은 타이밍이 오게 됩니다.


그 이후로는 상황에 따른 AP템을 구비합니다.
추가 공략 Etc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평가는? 참여자:0명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