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거 잘 못함
암튼 플레임
플레 5임
아 몰라 그냥 플레임
어쨌든 다른 고수들 오면 그 공략 볼거자나 ㅡㅡ
아 몰라
도플레딩거임
공략 평가 나쁘게 줄 거 다 알고있음
콩콩이는 잘 모르겠고 그냥 적한테 스킬 맞추면 발동되는거라서 쉬움
마나는 도란링 2개면 충분해서 궁 쿨감 시켜주는 스펠로 사용
'깨달음'을 할지 고민이 됐었는데요
1. 딩거가 보통 가는 템들 중 쿨감이 있는 건 모렐, 밴시, 존야 (지휘깃, 즈롯) 정도인데
모렐은 마나 보충을 위해서 필수로 가는 템이기도 하고
2. 딩거는 스킬을 얼마나 빨리 쓰느냐가 중요하기보다는 얼마나 잘 맞추느냐이고
어차피 갱 당하면 왠만하면 한방에 끝나거나 혹은 얼마나 빨리 도망치느냐에 따라서 생사가 갈리기 때문에,
이속에 조금 더 집중하고 이속으로 올리면 딜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어서 이걸로 감
(아 물론 플레밖에 안되어서 어차피 이 글은 묻힐거임 ㅎㅎ)
어...
솔직히 '폭풍의 결집'이랑 좀 고민했는데
'신비로운 유성'과 같이 붙여서 쓰려고 올림
어차피 딩거는 스킬을 맞추는 게 의미가 있으니, 못맞추면 딩거하지마셈 ㅎㅎ
진짜 다른 스펠들 보면서 뭘 할까 생각했는데
난 등신같지만 창의적으로 전투 보조할거임
아무도 나를 막을 순 없으셈 ㅎㅎ
초반에 이속이 더 빠르면 딩거가 그래도 살 수 있는 확률이 높음
10분동안 신발 템을 못사는 패널티가 좀 있긴 하지만 그래도
어차피 상대도 1차 신발 갈 때 대충 10분 정도 걸림
그때 딩거는 이 신발로 더 높은 이속이면 더욱 생존할 확률은 높다고 생각함
신발에 혹해서 창의적인 전투 보조를 했는데.....
'쾌속접근'이랑 '천상의 신체' 랑도 고민을 한 결과
라인전 버티면 비스킷 주니까 라인 유지도 더 좋을 것 같고
체력+마나를 충전해주니 초반에 라인 유지도 연장시켜 줄 것 같아서 함
룬 요약
1. 스킬 잘 맞춰서 광명 찾자.
2. 비스킷으로 라인 유지, 10분 뒤 이속 더 좋은 똥신 얻자 (어차피 상대는 10분이면 똥신만 살거임. 아마도.)
스킬 콤보
1. 포탑(q) 깔린채로 적이 오면 (궁포탑q +) 수류탄(e) , 미사일(w)
2. 수류탄(e) 맞추면 (포탑q+ ) 궁미사일(qw)
3. 한타 열 때 혹은 중간에 궁수류탄(qe)
등등
스킬 찍는 순서는 q, w, e 순서
내가 계속 때려서 조져야겠다 하면 ㄱㄱ
좀 힘들다 싶으면 존야 또는 밴시 ㄱㄱ
ap상대로 타워를 먼저 밀고싶다 하면 2코어로 하거나 양피지 후 ㄱㄱ (만약 티모가 딩거 상대로 지휘깃을 가면 답이 없기 때문에 무조건 같이 가서 티모가 평타로 때릴 때 딩거는 수류탄으로 티모를 조지거나 갱 불러야됨)
요샌 잘 안써서 모르겠는데 빽도어 단숨에 하고싶으면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