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평
평
전투 전에, 4중첩은 필수
피해량 증가.
를 미니언을 먹는데에 쓰면 쉽게 충전 가능. 지속시간이 끝나갈 즈음
로 시간 연장 후 콤보 돌입
돌진기. 이전과 다를거 없으나,
으로 만든 표식에
를 사용하면 재사용 대기 시간이 초기화.
을 굳이 사용하기 싫다면,
평
평 도 좋음
방어기.
사용 중에는 어떠한 cc기를 박혀도 멈춰지지 않음. 주로 적의 공격을 버텨내는데에 쓸 수 있는데, 적의 메인 cc기를 받아내는 동안
를 키면 매우 효과적인 반격이 가능함.
만약, 이렐리아가 싸우기 힘든 적일 경우에는 선마도 좋음
cc기. 딜량은 기대하기 힘든정도지만, 기절시간 증가 +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로 쓰임. 콤보의 시작을 알리는 스킬. 사거리 끝에서
를 사용하면 기절 범위가 좁아지니, 적이 어느정도 가까이 있을 경우 밖에서 안으로
를 사용하는게 명중률이 더 좋음. 한타때, 적 중간에
를 해줘도 여러명에게 표식이 묻어
이전에 표식에
를 사용할 수 있게 됨.
궁극기. 적에게 적중시켜, 도주를 차단하거나, 한타때 적을 가두거나 표식을 중첩시켜서
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게 해줌. 주로, 도망가는 적에게 사용하거나, 도망을 가기 전에 사용해주어 표식이 묻도록 해주는게 좋음.
일반 견제법
평-미니언에게
궁 없을때 맞다이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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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 성능을 뽑는 콤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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