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들고 골카를 한번 풀면 다음 골카 뽑기전 가지 트페를 잡을 수 있어서 바꾸게 되었습니다.
스킬 Skills
선마순서:
스킬 빌드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내면의 열정 (Inner Flam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에너지의 구체를 발사하여,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해당 범위 내의 적들에게 80/125/170/215/26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25%의 둔화를 겁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25/75/125/175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50/150/250/3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카르마의 주력딜 스킬 입니다.
카르마의 딜량의 80%는 여기서 나온다고 보면 됩니다.
쿨감 40% 기준으로 3초 마다 스킬을 사용하게 되고,
만트라와 함께라면 상대방을 빈사상태로 만들어 버릴수 있는 그런 데미지 입니다.
굳은 결의 (Focused Resolv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카르마를 대상 적 챔피언과 연결시켜 위치를 드러내며 2초에 걸쳐 60/110/160/210/26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대상 적을 1/1.25/1.5/1.75/2초 동안 제 자리에 묶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대상으로 지정한 아군 챔피언에게 보호막이 씌워져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45/50/55/60% 상승하며, 4초 동안 70/100/130/160/190 (+0.5AP)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저항 : 보호막에 에너지가 흘러넘쳐, 카르마의 대상에 가해지는 피해를 30/100/170/240(+0.6AP)만큼 추가로 흡수합니다. 대상 주위의 아군 챔피언들은 최초 대상에 대한 보호막의 최대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저항으로 보호막을 얻은 모든 챔피언은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45/50/55/60% 상승합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카르마의 보호 스킬 입니다.
능력이 너무 좋아서 수차례에 걸쳐서 쉴드 스킬은 너프먹었지만,
이속 증가가 있으므로 카르마가 유틸성이 뛰어난 챔피언이라고 불리는 이유중 하나입니다.
만트라와 함께라면 아군 전체에게 상대 스킬딜 하나는 무시할수 있는 쉴드량과
이동속도 증가로 강제로 이니시 에이팅을 걸거나 상대방의 추노로 부터 도망을 갈수있게 해줍니다.
만트라 (Mantra)
재사용 대기시간: 45/42/39/36초
카르마가 8초 동안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카르마의 꽃 만트라 스킬입니다.
만트라가 있으므로 카르마라고, 불리고 카르마이기에 만트라 스킬이 있습니다.
만트라 스킬은 다른 챔피언과 달리 1레벨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카르마가 라인전 강캐라고 불리게 되는 이유입니다.
만트라를 사용하면 QWE 스킬중 강화하고자 하는 스킬을 사용하면 강화된 스킬이 나갑니다.
그리고 한타때 카르마의 패시브 를 얼마나 이용하냐에 따라서 만트라 사용 횟수가 달라지니
만트라 스킬을 얼마나 어떤스킬에 어떻게 사용하냐에 따라서 카르마의 숙련도가 결정되기도 합니다.
스킬은 QERW 순서로 마스터 해줍니다.
옛날에는 E스킬을 3개 찍고 W를 마스터 했었는데 이번에 W와 E가 너프를 먹으면서
Q다음 E마스터를 하게 되었습니다.
스킬 콤보
1. - - -
쉴드를 쓰고 달려가서 이속을 증가 시킨뒤 폭딜을 넣는 방법입니다.
를 에다 쓰기 때문에 카르마가 넣을 수 있는 최고의 폭딜 입니다.
이 콤보가 좋은점은 속박 쓰는 도중에 를 쓰기 때문에
속박이 걸리는순간 후속타 딜 까지 전부다 피할수 없어 맞게된다는 점입니다.
2. - - -
체력이 없을때 맞딜교환 방법입니다.
딜을 1번 보다 비록 약하지만 체력회복량이 뛰어나서 맞딜교환 측에서는 좋습니다.
역관광 플레이가 자주 나오는 이유 이기도 하며 잃은 체력 비례회복이라 딸피일수록 좋습니다.
속박 시간도 증가하기 때문에 확실하게 적을 묶는데에도 유용합니다.
아이템 Items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도란의 반지 방어 - [체력]
사라진 양피지 마법 - [주문력]
모렐로노미콘 마법 - [주문력]
마법사의 신발 기타 - [장화]
쓸데없이 큰 지팡이 마법 - [주문력]
시즌이 바뀌고 특성과 룬은 바뀌어도 시작템은 바뀌지 않았습니다.
카르마 뿐만아니라 다른 미드라이너도 최고의 효율을 내는 도란링 2포션입니다.
싼 가격에 카르마가 필요한 모든 능력치를 가지고 있으며 초반에 최고의 효율을 보여주는 아이템입니다.
첫 귀환시 사야하는 아이템으로 가 있는데
모렐로 하위템을 살펴보면 이렇게 있습니다.
와 는 같은 900원 일지라도 마나를 300올려주고,
레벨업을할때마다 마나를 20%나 회복해줍니다.
초반에 렙업이 빨라 마나관리를 훨신 수월하게 해주고,
마나가 부족하지않아서 집 귀환타이밍을 늦춰줍니다.
스킬로 cs를 먹고 이동할때마다 쉴드를 써도 마나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그런 의미로 부터 가주시면 됩니다.
만약 900원이 모이지 않을경우에는 도란링 하나를 더 사서 마나관리합니다.
왜 2도란링 이냐면
3개 이상가면 다른템을 뽑는 타이밍이 늦어지고 아이템창 공간을 너무 차지 하게 됩니다.
도란링 두개만 있으면 라인전에서 쓰는 마나관리는 충분히 할수 있고,
나중에 필요에 따라서 팔수도 있기에 가장 이득을 많이 챙길수 있는 양이 도란링 두개입니다.
모렐로 다음으로 를 올려줍니다.
라바돈을 갈수 있으면 좋으나 라바돈을 뽑기에 가격이 너무 비싼관계로
라바돈과 같이 주문력을 많이 올려주면서 가격대비 효율 좋은 을 갑니다.
이동속도 증가가 있어서 카르마와 잘 어울리고 라인 푸쉬도 도움이 잘됩니다.
만약 라바돈 살수 있는 돈을 모으고 귀환하게 된다면 라바돈을 구매해주세요.
그리고 상대방 마법 저항력을 고려 해서공허의 지팡이를 가주면됩니다.
사실상 이 이후에 가기전에 게임이 끝나지만
만약 돈이 된다면 를 가서 어그로를 풀어 주는것이 포인트입니다.
만트라 쿨감 시키는것이 아이템에 영향을 받나 실험을 해보았습니다.
실험을 하다가 흥미로운것을 발견했는데요
glp를 날려도 쿨감이 되지 않습니다.
루덴의 메아리가 터져도 쿨감이 되지 않습니다.
얼건 역장으로도 쿨감이 되지않습니다
???????????
만렙기준 평타 1대당 쿨감 1.5씩인데 4.5초씩 감소하고 있는것이 보이십니까?
평타 4대만 때리면은 바로 만트라를 한번더 쓸수가 있습니다.
이걸 이용해서
만트라를 QWE에 모두다 쓸수가 있게 만트라 쿨타임이 사기적으로 빨리 돌아옵니다.
적을 3명다 히트 시켜야 한다는 힘든 조건이 달려있지만
성공만 한다면 카르마에게 꽃같은 아이템이 됩니다.
그래서 루난의 허리케인이 AD 전용 템이지만 카르마로도 좋다는것을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잠깐동안 공속 카르마를 연구했었으나 연패의 쓴맛을 먹고 공속 카르마는 좋지않으나
AP카르마로 가다가 마지막 코어템으로 루난의 허리케인은 괜찮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팀 AD 딜러들의 비중이 많이 쏠려있으면 추천드립니다.
2300원에 카르마에게 필요한 주문력, 이속 , 쿨감 모든 스텟들이 전부 들어있으며
RE를 사용하면 아군에게 버프 효과도 주니 가격대비 가성비 혜자 아이템 입니다.
카운터픽 Counter pick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신드라
미드 라인전 패왕중 한분 입니다.
어떻게 말리고 또 말려놔도 나중에 창조적 킬각을 만들어서 최소 같이 죽는 분입니다.
최대한 안싸우는게 중요하고 신드라 궁 없는 상태에서 스턴피하면 이깁니다.
근데 그럴일은 거의 없으니 안싸우는게 답입니다.
아지르
본인이 안싸우고 병사를 이용해서 싸우는 악덕업자
카르마의 Q가 아지르를 맞추려고 하기에는 거리가 너무 멉니다.
어찌어찌 접근하면 밀어버려서 딜넣기 힘들게합니다.
너에게 닿기를.
카시오페아
지속딜로 치면 거의 사기급
어떻게 석화의 응시를 기가 막히게 뒤를 돌아서 피했다고 할지라도
Q스킬 맞는순간 딜교환 지는겁니다.
쌍독니 딜이 너무 아프므로 로밍으로 승부 보는게 좋습니다
상대하기쉬운 챔피언 Best 3
럭스
이분을 확실하게 잡으려면 정화들면 좋고
자기가 속박을 안맞을 자신이 있다 하면 점화 들면 됩니다.
뭘 들어도 이기는 럭스지만 속박에 걸려서 풀콤보를 다맞게 되면 지므로
안전하게 하고 싶다 하면 정화 들어주세요
야스오
상대 하기 쉬운 챔피언 제드, 탈론은 힘들어 졌으나
유일하게 AD 챔피언에서 아직까지도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으로 야스오입니다.
6렙전에 최대한 평Q평Q로 말려죽이고
딜교환하려고 들어오면 탈진걸고 RW하면 딜교환 질수가없음.
트위스티드 페이트
로밍력으로는 무조건 지지만
라인전 단계에서는 정화들고 풀딜 박으면
트페 아무것도 못하고 cs 먹기위해서 멀리서 Q만 던지고있는걸 보게 될거임
트페가 다른라인 가서 킬만 못먹게 하면 게임 쉽게 이깁니다.
추가 공략 Etc
라인 / 정글 운영법
라인전 때에 카르마는 빠르게 라인을 밀어주는게 중요합니다.
카르마 같은 경우에는 미니언을 관통해서 스킬을 날릴 수가 없기때문에
라인을 빨리 밀어야지 상대방에게 스킬을 맞추기가 쉬워집니다.
딜 교환을 할때에는 스킬 콤보에 나와있는것 처럼
폭딜을 넣을땐 EWRQ를, 체력 없을때 딜교환을 할거면 ERWQ를 하는게 포인트입니다.
만약 적이 미니언이랑 같이 겹쳐져 있으면 지속적으로 Q짤을 날려서 피를 깎아주고
킬각이 나올때에는 만트라를 아껴두었다가 상대 정글러 위치 파악되면 킬을 노리면 됩니다.
킬을 딸때에는 스펠을 아끼지 말고 과감하게 들어가주세요.
운영법 / 주도권 잡기 & 팁
처음에 옆치기를 해서 치고 빠지기를 잘하는게 중요합니다.
옆치기를 함으로서 초반 주도권을 꽉잡게 되고
초반에 빡세게 해놔야지 나중에 적이 들어오지 못해서 편해지니 초반에 옆치기를 잘 하도록 합시다.
옆치기를 이용하면 좋은것이 천둥군주를 터트리기도 쉬워집니다.
RQ가 2히트라는 점을 이용해 1히트를 적에게 맞췄으면 적을 평타를 때려주면 경우의수가생깁니다.
1. 맞 스킬 딜교하러 나에게 온다 = 천둥군주 + Q2타 딜 다맞으니 딜교환 이득
2. RQ 2히트를 피하러 도망간다 = 1히트라도 맞았으니 이거대로 이득
즉 포션을 1레벨에 하나 이상 빼고 스타트 할수가 있게됩니다.
또한 파밍할때도 옆치기 파밍으로 하면 쉽게 cs 6마리를 먹을수 있으니 아마 자주이용하게 될겁니다.
옆치기 파밍이 하기 힘든 환경이라면 모아서 파밍법을 하면 쉽게 cs6마리 정리가 가능합니다.
모아서 파밍법의 원리는 아군 미니언이 없을때, 상대방미니언이 나를 공격하게 되면
근거리 미니언을 원거리 미니언 쪽으로 끌고 와서 뭉치게 한뒤에 파밍하는 것입니다.
정글 싸움 났으면 라인 상황 잘 보다가 백업 가주어서 소규모 한타를 유도합니다
초반 소규모 한타는 스킬이 하나 더많은 카르마 쪽이 유리하게 됩니다.
제어와드는 항상 될수 있으면 3개씩 사고 다니면서 시야 확보에 힘을 쓰고
라인을 밀었으면 E스킬 쓰면서 이속 증가로 돌아다녀서 다른 라인도 풀어주고
어느정도 템이 나오면 혼자서 라인 먹는 적을 암살도 시도 해서 4:5 한타를 유도 하는것도 좋습니다.
아니면 반대로 다른라인에 cs먹으러 갔으면 RE로 이속증가해서 빠르게 이니시 걸어서 자르는것도 좋고요
도주 할때에도 RE를 사용하면 아군을 살리는데 유용하니 만트라를 잘 활용해야하고
대치 상황이 되면 이니시가 걸려도 이길수 있게 RQ로 미리 포킹해 적 피를 빼둡니다.
지속적으로 거리를 벌리며 옆에서 깔짝 대는것이 한타의 승리를 가져갈수 있습니다.
상대방 정글러가 안보이면 평타로 파밍 보다는 Q로 약간 적과 거리를 벌려서 파밍을 하도록하고
Q스킬은 최대한 많은 적을 히트해서 만트라 쿨타임을 감소시킵니다
물론 적 딜러진을 맞출수 있는 각이면 여러명 맞추는 것 보다 딜러진을 맞추는게 이득입니다.
한타때 W스킬은 상대방 브루저 에게 걸어주면 거의 확정적으로 속박을 넣을수 있음.
쉴드를 최대한 많이 걸기 위해서 점멸을 써서 중앙에 위치 선정 해서 쓰는거도 좋음
만트라 지속시간은 8초니까 만트라를 미리 켜두면 다음 만트라까지의 쿨타임을 미리 줄일수 있음
평타 때릴때마다도 만트라 쿨감이 되니까 스킬맞추는거도 중요하지만 평타도 많이 때려줄것
라인전 하다가 마나 부족하면 라인 빠르게 밀고 양쪽 강가에 있는 꿀열매 먹고 라인전 하면됨
라인밀고 할게 없으면 양쪽강가에 있는 바위게 잡아 주면 시야 확보에 도움이됨.
바위게를 잡을때는 W를 먼저 쓴다음에 Q를 날릴것, cc걸린 바위게는 마저가 많이 내려가서잡기 쉬움
바위게 마법저항력이 내려간것이 보일겁니다. 속박이 끝난뒤에 딜넣어주세요.
알트 E를 잊지마세요. 자기 자신에게 쉴드 사용하는 키입니다. 어딜 이동할때마다 계속 알트E를 누르세요.
파밍법
1레벨 원거리 미니언 기준 RQ Q 에 죽습니다.
2레벨 원거리 미니언 기준 - Q스킬 1레벨 Q3방 혹은 Q 2방 평타 두방에 죽습니다.
4레벨 원거리 미니언 기준 - Q스킬 2레벨 Q스킬 두방 평타 한방에 죽습니다.
5레벨 원거리 미니언 기준 - Q스킬 3레벨 RQ 한방이 룬특성을 맞춰놔서
정확히 원거리미니언 체력 308을 깎아서 이 이후로는 무조건 RQ 한방에 원거리 미니언을 잡을수 있습니다
오직 2017 MSI 기간 중에만 2017 MSI 정복자 카르마 세트 구입을 통해 상금을 후원하고 한정 상품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e스포츠를 후원하는 플레이어 여러분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2017 MSI 정복자 카르마 세트에는 한정 상품이 제공됩니다. 세트에 포함된 상품은 정복자 와드(비한정), 그리고 정복자 카르마 소환사 아이콘과 로딩 화면 테두리(한정)입니다. 정복자 카르마는 매년 월드 챔피언십 기간과 MSI 기간에 다시 돌아오지만 로딩 화면 테두리와 아이콘은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플레이어 분들을 위한 상품이므로 재판매되지 않을 것입니다. 2017 MSI 정복자 카르마 세트는 5월 25일 15시 59분까지 1616 RP(챔피언 미보유 시 2,208 RP)에 상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정복자 카르마 세트
정복자 카르마
카르마 (25% 할인)
정복자 와드
정복자 카르마 아이콘 (1 RP)
스킨과 와드 스킨을 세트가 아닌 별도로 구입한 경우에도 행사 종료 시 정복자 카르마 아이콘과 로딩 화면 테두리가 빠짐없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아이콘과 테두리를 바로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을 잊지 말고 세트를 구입해 주세요!
글쓴이: 팩트31416 | 작성시간 2017-11-14 22:18[답글]인벤 레벨이 낮아서 댓글로남겨요~
닉네임:듄 형
카르마로 주로가는라인:서폿
평일,주말 다 오후에 접속해요
클럽 가입하고 싶어서 글남깁니다 초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글쓴이: 카르마스터2 | 작성시간 2017-11-28 01:38친추받았습니다
글쓴이: Azelea8 | 작성시간 2017-10-09 17:17[답글]서폿만 하다가 미드로 써보고 싶어서 봤는데 큰 도움이 됬습니다! 질문하고 싶은게 있어서 댓써봐요.
서폿을 주로 많이 해서 그런지 템을 성배-향로-루덴 빌드를 많이 탔었는데 현 패치상황에서도 쓸만한가요? 향로 너프이후에 이 템트리가 맞는지 고민이 되서... 그리고 선탬 성배 빌드가 괜찮은지 물어보고 싶네요. 좋은 공략 감사합니다!ㅎㅎ
글쓴이: 카르마스터2 | 작성시간 2017-11-05 17:05서폿으로 갈때에는 성배가는걸 비추천 드리고 향로는 아직까지 원딜에게 괜찮습니다
미드로 갈때에는 상대가 ap일경우에는 성배 향로 루덴빌드는 아직까지 저도 이용하고 있습니다.
글쓴이: 롤적왕 | 작성시간 2017-06-23 03:33카르마스터님, 저도 미드 카르마좀 배우고 싶어서 친추드리고한건데 왜 안받아주세요
랭에서 만낫을땐 모르는사람들한테 제 인벤닉도 까고 그러시더니
정작 친추는 안받아주시네요
글쓴이: 카르마스터2 | 작성시간 2017-06-23 08:31배우고 싶은 분들이 많아서 친추를 전부 받을순 없고 정말 미드 카르마를 배우고 싶으면 관전은 op.gg를 항시 녹화하기 때문에 op.gg로 관전하기를 하실수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롤적왕 | 작성시간 2017-06-23 21:27그렇군요. 쪽지로 배우고 싶다고 정중히 물었는데, 아무런 답장도없고 친추도 안받아주시더니
정작 솔랭서 만났을땐 본인 팀원들한테 제 인벤닉이랑 이런거 아무렇지도 않게 말하시던데ㅎ
그 판도 정글탑이랑 서로 욕주고 받으시고...
보기 좋진 않네요^^
글쓴이: Tillimeetu | 작성시간 2017-06-15 21:15[답글]Flowers Blossom<이거 닉입니다 클럽때문에 인벤 가입했습니다. 게임시간은 무작위이기는 한데 밤에는 아주 가끔하고 주로 하면 오후에 합니다 게임은 할수 있으면 합니다. 클럽 가입하고 싶습니다!!!
글쓴이: Tillimeetu | 작성시간 2017-06-15 21:15아 참고로 서폿 카르마갑니다.
글쓴이: 신드라성애자 | 작성시간 2017-06-03 00:42[답글]PBE너프소식 어떻게 보십니까
글쓴이: 카르마엘리스 | 작성시간 2017-06-01 19:08[답글]
롤 닉네임 : 안면도어진이
카르마로 주로 가는 라인 : 서포터
접속 시간대 평일 : / 주말 : 평일늦 주말프리
렙낮아서쪽지가안대네여 ㅠㅠ
글쓴이: 엠살자 | 작성시간 2017-05-26 12:37[답글]클럽가입하려고 인벤가입했습니다. 아이디 : 몬스턱길들이기 티어 :플레, 자유랭 다이아로 향하는중 라인 : 미드 탑 서폿으로 카르마사용. 시간대 : 주로 오전 오후 시간대 밤에는 x
아이오니아 카르마님 혹시 공속룬들고 카르마를 해보신적 있으신가요? 미친소리, 브론즈식 룬특 이라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대.. 이게 엄청 괜찮더라구요.. (사실 에코룬을 실수로 안바꾼게 화근) 몇판해보고 말씀드리는게 아니라 한번 공속룬 든뒤로 계속 쓰고있습니다. 이유는.. 1. 초반 낮은 라인푸쉬력을 공속룬으로 보완 2. 만트라 w 를 활용한 평타를 섞은 딜교 (속박발동후 q사용) (이를더 효율적으로 하기위한 첫템 부패물약, 점화 사용) 3. 평타 지연시간 감소로 인한 적견제 회피 및 무빙 증대 (이게 가장 크게 작용하는것 같습니다.)
솔직히 마관이 아깝긴 합니다만 라인전 단계에서 적이 q각을 주지도 않고 무리해서 만트라 q를 맞추려다 손해보는적이 많은데 위처럼 하니 단점이 어느정도 극복되더라구요 ㅎㅎ
글쓴이: 엠살자 | 작성시간 2017-05-26 12:50아 그리고 전역 축하드립니다 !!!!!!
글쓴이: 카르마스터2 | 작성시간 2017-05-26 17:29공속 카르마 했었는데 위에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루난의 허리케인이 만트라 쿨감을 시켜주어서 좋았지만 공속 카르마를 했을경우에는 ap 딜러보다 딜이 너무 안나와서 그뒤로는 안하고있습니다.
글쓴이: 겨들털 | 작성시간 2017-05-26 07:52[답글]잘봤습니다. 질문몇가지만드릴게요 1.죽불 리안드리 카르마는 별로인가요? 근데 혹시 ... 저는 상대 ap기준 템순서가 성배 향로 마관신 or 쿨감신 ( 쿨감신가면 40퍼 ) 데캡 리안드리 공허 or 루덴 인데 뭘바꾸는게 좋을까요? 쿨감신을 가면 저 빌드에서 딜이 더 안나올거같아서요..룬으로 10퍼 맞출까도싶고..존야를 가자니 더 노딜일거같고 조언좀부탁드립니다
글쓴이: 카르마스터2 | 작성시간 2017-05-26 17:281. 죽불 리안드리는 나쁘진 않으나 천둥군주로 볼수있는 이득을 날리는게 아깝습니다. 저는 그래서 천둥군주 들고있습니다 죽불 테크는 나쁘지않습니다. 하지만 옛날에 w가 3틱일때는 개이득 이었는데 2틱으로 바뀌면서 효율이 떨어졌습니다.
공략에서 보이듯이 저는 룬으로 10%를 맞추고 시작합니다. 그러므로 마관신을 추천 드리고 있으며 딜러에게 꽂을경우 빈사상태를 만드는걸 볼수 있습니다.
글쓴이: 겨들털 | 작성시간 2017-05-26 21:43답변감사드립니다. 혹시..저 위 템트리에서 조언해주실만한게있을까요
글쓴이: 준식이꽃 | 작성시간 2017-05-24 11:54[답글]해외에서 살면서 롤할때 서폿 카르마를 모스트로 하다가 한국 들어와서 미드 카르마 연습중이라 공략을 열심히 봤는데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 쪽지 보내고 싶은데 아직 1레벨이라 못 보내더라구요 ㅠㅠ 아쉽습니당 ! 롤 계정 친추 걸어두 될까요 ??
글쓴이: 카르마스터2 | 작성시간 2017-05-26 17:26공략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쓴이: 코드명드코 | 작성시간 2017-05-24 08:10[답글]매드무비 50초경에 등장하는 아리 매혹실화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