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무비 有] 미드 카타리나 공략 Pockeygod

14 / 25 | 아이콘 Pockeygod | 댓글: 59개 | 조회: 187,062 |
 
시즌7에도 PockeyGod의 공략과 함께!!!



안녕하세요 카타리나 공략인 PockeyGod 입니다.
사실 전 시즌에 카타리나를 많이 플레이하지도 않았고
공략도 거의 신경쓰지 못했습니다.
제 공략을 봐주신 많은 분들께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저에 대한 신뢰도가 많이 떨어졌을꺼라고 생각합니다.
면목이 없네요...
새로운 시즌, 카타리나도 리메이크가 되었네요.
저도 초심으로 돌아가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완벽한 공략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즌7 열심히 하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시즌5 엑셀공략
시즌6 엑셀 가장 많이 받은공략
시즌7 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ONE OK ROCK - Be the light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yDexN







 


카타리나 챔피언 평가  


  한타 : ★★★☆
  로밍 : ★★★★
 라인전 : ★★★★☆
  파밍 : ★★★★☆
  운영 : ★★★☆☆
 라인푸쉬 : ★★★★★




 


-UPDATE-

시즌6 : 조회수: 977474로 마무리










-UPDATE-


2016년 11월 14일 : 공략 작성완료

 

2016년 11월 15일 : 엑셀공략


2016년 11월 19일 : 조회수 1만 돌파!! (감사합니다)

 

2016년 11월 20일 : 스킬 콤보 1개 추가, 템트리 빌드 추가

                                                               └(기본, AD상대, AP상대)

2016년 12월  4일 : 모든 미드 챔피언 상대법 추가 (추천 룬, 아이템, 난이도)

2016년 12월  5일 : 스킬 선마순서 변경 [Q → W → E] → [Q → E → W]


2016년 12월  7일 : 6.24패치 카타리나 버프


2016년 12월  8일 : 조회수 5만 달성!! (항상 감사드립니다)


2017년 01월  13일 : 2017년 01월  13일 : 조회수 1만 달성!! (항상 감사드립니다),

템트리 변경, 스킬콤보 추가









매드무비

 

PockeyGod 리메이크 카타리나 매드무비 #1


 

 

#구독 부탁드립니다!! - 링크 : https://goo.gl/qqMKqL


 

 

 


 

 



Runes
  • 상급 마법 관통력 표식
    마법 관통력 +0.87
    X 9
  • 상급 체력 인장
    체력 +8
    X 1
  • 상급 성장 체력 인장
    레벨당 체력 +1.34
    X 1
  • 상급 주문력 문양
    주문력 +1.19
    X 1
  • 상급 마법 저항력 문양
    마법 저항력 +1.34
    X 1
  • 상급 방어력 정수
    방어 +4.26
    X 1
  • 상급 주문력 정수
    주문력 +4.95
    X 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체력
    +32.12
  • 주문력
    +6.14
  • 마법 저항력
    +1.34
  • 방어
    +4.26

 

 

일겜용

 

빨강-마관 9개

노랑-고정체력 9개

파랑-고정주문력 9개

왕룬-주문력 3개

 

 

 

 

AD상대

 

빨강-마관 9개

노랑-고정체력 9개

파랑-고정주문력 9개

왕룬-방어력 2개+주문력 1개

 

 

 

 

 AP상대

 

빨강-마관 9개

노랑-고정체력 9개

파랑-마법저항력 9개

왕룬-주문력 3개

 

 

 

*저는 성장체력보다 고정체력을 좋아해서 고정체력을 사용합니다.

 성장체력을 좋아하시면 고정체력 대신 성장체력룬 끼시면 됩니다.

 왕룬에 공격력도 생각중입니다.

 

마스터리 Mastery
흉포
0
5
1
0
0
0
5
0
0
1
0
0
0
0
책략
0
0
5
0
0
1
5
0
0
0
1
5
0
0
결의
1
0
0
0
0
0
0
0
0
0
0
0
0
프리시즌 패치에 특성도 바뀌었습니다.

흉포 : 새로 생긴 특성 [전투의 환희(Battle Trance)(전투의 환희), 대파괴(새로운 피)]
           바뀐특성 [양날의 검(양날의 검)]
          없어진 특성 [회피술(압제자)]
 
책략 : 새로 생긴 특성 [감화(대자연의 선물)]

결의는 사용할 일이 없기 때문에 작성하지 않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설명

흉포

포식(포식) vs 대파괴(새로운 피)

안정적인 라인전 포식(포식)
공격적인 라인전 대파괴(새로운 피)

 

 

 


전투의 환희(Battle Trance)(전투의 환희)

새로 생긴 특성인데 리메이크된 카타리나를 위한 특성이라고 할 만큼

 

카타리나에게 정말 좋은 특성입니다.

 

라인전이면 라인전 한타면 한타 완벽한 특성인 것 같아요.

 

저는 무조건 이거 사용합니다

 

 

양날의 검(양날의 검)

이번 패치로 이 특성의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이라는 특징이 더욱 부각되어서

 

저는 버프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입히는 피해 : 1.5% 입는 피해 : 3% 

   ↓     

입는 피해 : 2.5% 입히는 피해 : 5%
라인전을 매우 강하게 하고싶으신 분이라면 양날의 검(양날의 검)도 나쁘지 않아요.

 

*하지만 작성자는 전투의 환희(Battle Trance)(전투의 환희)를 추천드립니다.

 

 

 

 

책략

 

감화(대자연의 선물)

 

이 특성은 Teemo(티모)티모, Rengar(렝가)렝가와 같은 부쉬 활용도가 높은 챔피언에게

좋은 특성이기 때문에 Katarina(카타리나)카타리나사용하지 않습니다

 


 
 
 
궁금하신거나 이건 아닌 것 같다라고 생각하시는거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서머너 스펠 Summoner spells


이번시즌도 카타리나는 Ignite(점화)(점화), Flash(점멸)(점멸)입니다.

 

Ghost(유체화)(유체화)는 잘 모르겠네요..

 

Teleport(순간이동)(텔레포트)는 트위스티드 페이트상대로 이길 자신 없으시면 드세요.

스킬 Skills
선마순서: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데미지가 올라갔어요~!~!











 리메이크가 되고 상황에따라 콤보가 너무 다양해져서 저도 글로 모든 것을 쓰기 힘들군요.

많이 해보시는게 중요합니다~!



스킬 콤보

1. Bouncing Blade(단검 투척)QShunpo(순보)EVoracity(탐욕)패시브Ready(준비)WVoracity(탐욕)패시브 미니언에 Shunpo(순보)E 써서 도주


2. 3랩 이후 딜교 :Shunpo(순보)EReady(준비)W Bouncing Blade(단검 투척)QVoracity(탐욕)패시브


3. 6랩 이후 라인전:  Bouncing Blade(단검 투척)QShunpo(순보)EVoracity(탐욕)패시브Ready(준비)WVoracity(탐욕)패시브Death Lotus(죽음의 연꽃)R 상대가 딸피면 적 챔피언에게 Shunpo(순보)E

                                                                        

                                                            └   Shunpo(순보)E타고 죽일수 없는피면 미니언에 Shunpo(순보)E타서 도주                

 



4. 한타 진입콤보 : Bouncing Blade(단검 투척)QShunpo(순보)EVoracity(탐욕)패시브Ready(준비)WDeath Lotus(죽음의 연꽃)RVoracity(탐욕)패시브Bouncing Blade(단검 투척)QShunpo(순보)EVoracity(탐욕)패시브Ready(준비)W


Bouncing Blade(단검 투척)QShunpo(순보)EVoracity(탐욕)패시브Ready(준비)W - 반복




5. Q를 던질각이나 Q패시브가 타기 애매한곳에 있을 때 :

     Shunpo(순보)EReady(준비)WDeath Lotus(죽음의 연꽃)RVoracity(탐욕)패시브Bouncing Blade(단검 투척)QShunpo(순보)EVoracity(탐욕)패시브Ready(준비)WVoracity(탐욕)패시브 위와같이

                                                                                             └  Bouncing Blade(단검 투척)QShunpo(순보)EVoracity(탐욕)패시브Ready(준비)W - 반복


6. 선 순보 콤보 :

Shunpo(순보)E Ready(준비)W Bouncing Blade(단검 투척)Q Death Lotus(죽음의 연꽃)R Voracity(탐욕)패시브 Shunpo(순보)E -  Bouncing Blade(단검 투척)QShunpo(순보)EVoracity(탐욕)패시브Ready(준비)W - 반복


 


스킬 활용 팁

 1. Voracity(탐욕)패시브의 의존도가 굉장히 커졌습니다.

라인전은 그렇다고 쳐도 한타때 침착하게 단검을 찾아서 순보를 탄다는건 힘든일이죠..

많이 해보시는게 중요해요 저도 아직까지 적응을 완벽히 한 상태가 아니라 한타 때 가끔 버벅거립니다 ㅋㅋㅋ

 

 

 

2. 라인전 단계에서 Bouncing Blade(단검 투척)Q는 챔피언에게 데미지 딜링하는 용도보다는 미니언 파밍 or Bouncing Blade(단검 투척)Q를 던져서 생기는 Voracity(탐욕)패시브를 Shunpo(순보)E로 터뜨려 딜교하는 방식으로 이용합니다.

 

 

 

3. 한타진입 콤보는 Bouncing Blade(단검 투척)QShunpo(순보)E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라인전 딜교는 3랩부터 시작합시다.

 

 

 

5. 로밍가실때 Ready(준비)W 이속증가+ 바위게에 Bouncing Blade(단검 투척)QVoracity(탐욕)패시브를 생성하고 Shunpo(순보)E 이렇게 하시면 더 빠르게

가실 수 있습니다.




아이템 Items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 암흑의 인장
    방어 - [체력]
  • 충전형 물약
    방어 - [체력 재생]
  • 투명 와드
    기타 - [사용 아이템]
  • 마법공학 교류 발전기
    마법 - [주문력]

  • 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
    기타 - [장화]
  • 존야의 모래시계
    방어 - [방어력]
  • 공허의 지팡이
    마법 - [마법 관통력]
  • 라바돈의 죽음모자
    마법 - [주문력]
  • 수호 천사
    방어 - [방어력]

 


 

1.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총검)은 필수입니다.

 

Voracity(탐욕)(패시브)도 16레벨 전까지는 AD계수가 더 높고 Shunpo(순보)(E)Death Lotus(죽음의 연꽃)(R)

 

AD계수가 더 높습니다.

 

그리고 Voracity(탐욕)(패시브)를 터뜨리기전에는 데미지가 부족한 느낌이 없지않아 있기

 

때문에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총검)의 추가 데미지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2.Will of the Ancients(마법공학 초기형 벨트-01)(벨트)

너프가 심하게되서 사용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부터 추가로 적중한 탄환 하나당 입는 피해: 30%20%

주문력 계수: 0.350.25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기본 템트리] *AD 암살자 상대 템트리와 존야가는 순서만 다릅니다.

 (암흑의 인장)(충전형 물약)(와드 토템 (장신구)) → Bilgewater Cutlass(빌지워터 해적검) Boots of Speed(속도의 장화) → Hextech Revolver(마법공학 리볼버)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 →Ionian Boots of Lucidity(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 →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 →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  → Void Staff(공허의 지팡이) → 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



[AD 암살자 상대 템트리] ex) Zed(제드), Yasuo(야스오), Talon(탈론)


 (암흑의 인장)(충전형 물약)(와드 토템 (장신구)) → Fiendish Codex(악마의 마법서) → Boots of Speed(속도의 장화) → (추적자의 팔목 보호대) →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 → Ionian Boots of Lucidity(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 →  Hextech Revolver(마법공학 리볼버)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 →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 

 

Void Staff(공허의 지팡이) 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 

 




[강한 AP 상대 템트리] ex) LeBlanc(르블랑), Syndra(신드라), Fizz(피즈)


 (암흑의 인장)(충전형 물약)(와드 토템 (장신구)) → Negatron Cloak(음전자 망토)  Fiendish Codex(악마의 마법서) Abyssal Scepter(심연의 홀) Ionian Boots of Lucidity(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   Hextech Revolver(마법공학 리볼버)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 Void Staff(공허의 지팡이) 


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원문보기: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112#csidxe3f205eeb838e0c997e82e84e43e669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원문보기: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112#csidxe3f205eeb838e0c997e82e84e43e669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원문보기: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112#csidxe3f205eeb838e0c997e82e84e43e669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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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112#csidxe3f205eeb838e0c997e82e84e43e669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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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112#csidxe3f205eeb838e0c997e82e84e43e669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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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112#csidxe3f205eeb838e0c997e82e84e43e669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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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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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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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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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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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112#csidxb36fded0da2b831b9548cd59eb923a5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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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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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112#csidxb36fded0da2b831b9548cd59eb923a5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원문보기: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112#csidxb36fded0da2b831b9548cd59eb923a5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원문보기: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112#csidxb36fded0da2b831b9548cd59eb923a5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원문보기: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112#csidxb36fded0da2b831b9548cd59eb923a5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원문보기: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112#csidxb36fded0da2b831b9548cd59eb923a5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원문보기: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112#csidxb36fded0da2b831b9548cd59eb923a5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원문보기: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112#csidxb36fded0da2b831b9548cd59eb923a5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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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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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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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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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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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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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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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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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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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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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2112#csidx3021372cab7f09eba3f1f0ba9eddd5a
카타리나가 단검을 다시 주우면 근처의 적을 모두 공격해 (1~18레벨) 75~285 (+1.0 추가AD)(1/6/11/16레벨)(+0.55/0.7/0.8/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땅에 떨어진 단검은 4초 동안 남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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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운터픽 Counter pick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피즈
물고기 라인전은 더 쌔진듯.. 한번 상대해봤는데 개털렸어요.. 하하하핳..
빅토르
헠헠 빅토르형님 미니언좀요...
야스오
잘하면 절대 못이김

상대하기쉬운 챔피언 Best 3

질리언
3랩이후부터 수월합니다.
탈리야
3랩이후부터 수월합니다.
야스오
못하면 그냥 이김

추가 공략 Etc

 

 

라인 운영법

1. 견제가 심한 상대라면 포탑으로 라인을 당기고 Bouncing Blade(단검 투척)Q Voracity(탐욕)패시브로 딜교를 해줍시다.

 

2. (와드 토템 (장신구))와드Shunpo(순보)순보가 사라져서 와딩이 안되있는 상태에서 라인을 푸쉬하시면 위험하니 시야확보 후 라인푸쉬를 하십시요.

 

3. Bouncing Blade(단검 투척)Q가 3명에게만 튕기게 바뀌어서 라인을 억지로 밀려다가 애매하게 라인이 유지되면 엄청난 cs손해를 볼수도있습니다. 만약 라인이 애매하게 밀려있다면 정글러에게 도움을 요청해 깔끔히 밀어주도록 합시다.

 

 

초반 운영법

딜교는 3랩부터 시작합니다.

 

3랩 이후 Bouncing Blade(단검 투척)QReady(준비)W의 Voracity(탐욕)패시브를 모두 상대에게 맞춘다면 리메이크 전 카타리나보다 훨씬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욕심내지마시고 항상 천천히 기회를 보다가 상대의 데미지 딜링 스킬이 빠지면 딜교하세요.

 

중반 운영법

 중반은 15~25분이라고 생각하겠습니다.

저는 로밍을 봇위주로 갑니다. 어느 용이냐에 따라 다르지만 용이 협곡의 전령보다 중요해져서 봇에서 킬을내거나

집을 보내고 용을 가져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후반 운영법

 팀과 상대의 위치를 파악하고 한타가 벌어질 것 같으면 뒤포지션을 잡고 각을 봅시다.

 

팀파이트시 역할

 상대의 cc가 빠지면 들어가는 것은 기본입니다.

하지만 우리팀의 이니시에이터가 없다면 먼저 진입해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존야)로 팀원이 진입할 시간을 벌어줍시다.

 

템이 잘 나오지 않았어도 Voracity(탐욕)패시브를 잘 이용하여 어그로를 최대한 끌어주시는게 중요합니다.

 

챔피언별 대응법

 아직 여러분에게 가르쳐드릴만한 완벽한 상대법은 알지못합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Ctrl + F 누르시고 챔피언 이름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0^

 

 

 

 

 

 

Diana(다이애나)(다이애나)

 

난이도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Ryze(라이즈)(라이즈)

 

 이도 : NORMAL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OR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Lux(럭스)(럭스)

 

 이도 : NORMAL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OR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Lulu(룰루)(룰루)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LeBlanc(르블랑)(르블랑)

 

난이도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Lissandra(리산드라)(리산드라)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OR Quicksilver Sash(수은 장식띠)(수은 장식띠)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Master Yi(마스터 이)(마스터 이)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주문력 / 고정방어력 x2, 고정주문력 x1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존야의 모래시계)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Malzahar(말자하)(말자하)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Quicksilver Sash(수은 장식띠)(수은 장식띠)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Malphite(말파이트)(AP 말파이트)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Morgana(모르가나)(모르가나)

 

난이도 : NORMAL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주문력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Veigar(베이가)(베이가)

 

난이도 : EASY ~ NORMAL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주문력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Vel'Koz(벨코즈)(벨코즈)

 

난이도 : EASY ~ NORMAL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주문력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Brand(브랜드)(브랜드)

 

난이도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Vladimir(블라디미르)(블라디미르)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Viktor(빅토르)(빅토르)

 

난이도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Swain(스웨인)(스웨인)

 

난이도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Syndra(신드라)(신드라)

 

난이도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Ahri(아리)(아리)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Aurelion Sol(아우렐리온 솔)(솔)

 

난이도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Azir(아지르)(아지르)

 

난이도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Akali(아칼리)(아칼리)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방어력 x2, 고정주문력 x1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존야의 모래시계)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Annie(애니)(애니)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Anivia(애니비아)(애니비아)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Yasuo(야스오)(야스오)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주문력 / 고정방어력 x2, 고정주문력 x1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존야의 모래시계)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Ekko(에코)(에코)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Orianna(오리아나)(오리아나)

 

 난이도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Ezreal(이즈리얼)(AD 이즈리얼)

 

 

 난이도 : EASY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주문력 / 고정방어력 x2, 고정주문력 x1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Zyra(자이라)(자이라)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Zed(제드)(제드)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주문력 / 고정방어력 x2, 고정주문력 x1

선템 :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존야의 모래시계)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Xerath(제라스)(제라스)

 

난이도 : EASY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Jayce(제이스)(제이스)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주문력 / 고정방어력 x2, 고정주문력 x1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존야의 모래시계)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Ziggs(직스)(직스)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Zilean(질리언)(질리언)

 

난이도 : EASY ~ NORMAL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Cho'Gath(초가스)(초가스)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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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rma(카르마)(카르마)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Kassadin(카사딘)(카사딘)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Karthus(카서스)(카서스)

 

 

난이도 : EASY ~ NORMAL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Cassiopeia(카시오페아)(카시오페아)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Khazix(카직스)(카직스)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주문력 / 고정방어력 x2, 고정주문력 x1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존야의 모래시계)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Kayle(케일)(케일)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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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lon(탈론)(탈론)

 

난이도 : NORMAL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주문력 / 고정방어력 x2, 고정주문력 x1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존야의 모래시계)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Taliyah(탈리야)(탈리야)

 

난이도 : EASY ~ NORMAL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Twisted Fate(트위스티드 페이트)(트위스티드 페이트)

 

난이도 : EASY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Pantheon(판테온)(판테온)

 

난이도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주문력 / 고정방어력 x2, 고정주문력 x1

선템 :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존야의 모래시계)

 

상대법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Fizz(피즈)(피즈)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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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imerdinger(하이머딩거)(하이머딩거)

 

난이도 : NORMAL ~ HARD 

 

룬 : 마관 / 고정체력 / 고정마저 / 고정주문력

선템 :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마법공학 총검) OR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상대법 :

 

 

 

 

 

 

 

 

 

마치며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댓글 or PockeyGod 친추하시면 빠르게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부족한공략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시즌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공략에 대한 평가는? 참여자:25명

나도 한마디 (59)

  • 달빛서바이벌 | [답글] 안녕하세요 포키갓님 notanybody 기억하시는지 모르겟습니다 현재 top carry talon 으로 계정을 바꿧구요 활동하시는모습을보고 친추를 해봣습니다 옛날처럼 같이 랭이나 일반 돌렷으면 하네요!
  • Darklama1 | [답글] 스펠중에서 쿨감소는 안 끼어도 되겠죠 ?????
  • 깜찍한피카츄 | [답글] 저기 충전형 물약은 왜가는거에용?? 그냥물약가도 좋지안나요??
  • 아이콘 슈퍼지존짱짱 | [답글] 브금때문에 배드 드립니다
  • 봇신병자 | [답글] 카타 근접영웅 상대 라인전 콤포로는

    미니언에 E(아슬아슬하게 평타 안맞을 정도 혹은 q사거리 안쪽이내)
    W모션 q로 캔슬하고 w단검 줍고 아군 미니언 E 혹은 Q단검에
    E탄후 평타 E같은 콤보는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 이번 리메이크 후로

    E스킬을 단시간 내로 가장많이 쓰는 기술+일방적 딜교 인데
    한번 해보시고 영상이나 글로 써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인벤 뉴비라서 아직은 엑셀을 못드리네요
    5랩찍고 다시오겠습니다!!
  • 봇신병자 | 아래 콤보를 요약하면

    E-W-Q-E(q딜만 넣고 빠짐)
    E-W-Q-E-평-E(q단검까지 주움)
  • 아이콘 Riraseu | [답글] 영상 주작 해서 비추 드려요 ^^
  • Derrengar | [답글] 밤의 끝자락을 가는건 어떻게생각하시나요?
  • 아이콘 Pockeygod | 주문력이 없어서 안좋아요~
  • 호싱 | [답글] 안녕하세요 엑셀드려요!!! 질문좀 하나할게요 ㅜㅜ

    1랩때 Q찍는게 거의 당연시 되는거 같은데 Q찍고나서 미니언 먹기가 너무힘드네요 ㅜ

    Q쿨도 너무길고... 미니언 먹으러가면 적견제에 다맞고 ㅜ

    에혀 작성자님 카타로 미니언 어떻게 잘먹을수있을까요 ㅠ상

    세한 방법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 카타하면 무조건 적 미드랑 cs차이 20개나네요 ㅜ
  • 아이콘 Pockeygod | 1랩에는 당연히 Q찍어야하지 않을까요?
  • 히이카 | [답글] 플레는 공략 안썻으면 좋겠네요 베드
  • 아이콘 Pockeygod | 감사합니다^^
  • 너울이 | [답글] 공략 잘봤습니다^^ 하나 궁금한게있는데 q다음 w를 마스터하시는데 이유좀 알려주세요!
  • 아이콘 Pockeygod | 답변 해드릴 내용쓰다보니 Q다음에 E선마하는게 좋은 것 같네요 ㅋㅋㅋㅋ Q다음에 E선마 입니다!!
  • 뭉별이 | [답글] 영재야 잘보고간다^^
  • 배테랑살육자 | [답글] 빵테상대로 라인전 굉장히 지옥이네요 ㅠㅠ.. 갱킹아니면 답이없다능
  • 아이콘 Pockeygod | 흐..판테는 라인전 너무 쌘것같아요 ㅋㅋ
  • Lovezac | [답글] 팀파이트시 역할에 다면이 아니라 없다면 아닌가요? ㅋㅋ
  • 아이콘 Pockeygod | 아고 ㅋㅋㅋ 오타가있었네여 ㅎㅎ.. 감사합니다!
  • 아이콘 갓사딘파워 | [답글] 야스오는 왜 힘든거에요?
  • 아이콘 Pockeygod | 야스오가 조금만 할줄알면 카타가 못이겨요.
  • 제드로정글 | [답글] 얇은벽에 w쓰고 벽가까이에 순보를 타면 넘어가지는데 이런 팁도 추가해주시면 굿굿!!
  • 아이콘 Pockeygod | 오.. 그런팁이있다니.. 감사합니다 추가할께요!!!
  • 아이콘 충은되지말자 | [답글] 이렇게 공략 깔끔하게 수정+ 좋은내용에 영상포함을 하니 공략이 공략같네요. 엑셀 드리겠습니다. 근데, 라인 깡패 제이스 제외, 1렙 e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롱소드 들고 1렙부터 딜교하면 딜교 우위를 점할 수 있고, 이것이 초반 물약빼는데 도움+ 상대 피가 많이 빠져 2~3렙 킬각 재기가 조금 더 쉬워지는거 같던데..
  • 아이콘 Pockeygod | 1랩 e는 아닌 것 같아요.. 갱당할 위험도 높고, e에 있던 데미지 감소도 사라져서 허허 엑셀 감사합니다~!!
  • 아키만점 | [답글] 단도적으로 얘기해서!! 만약 리메이크 전 카타리나로 돌아갈 기회가 생기면 어떻게 하실 건가요?
  • 아이콘 Pockeygod | 저는 지금의 카타리나가 더 좋은 것 같아요. 난이도가 많이 올라가긴 했지만 데미지가 쌔져서 ㅎㅎ
  • 궁수조아 | [답글] 공략 잘 보고 있습니다. 혹시 신발은 일부러 쿨감신 가시는건가요?
  • 아이콘 Pockeygod | 네네
  • 아이콘 컨트롤의신 | [답글] 시즌7에도 포키갓님 공략보면서 카타해야겠어요 화이팅!
  • 아이콘 Pockeygod | 감사합니다!!
  • 룬메잭스 | [답글] 포키갓 시즌6 초기부터 끝까지 1년동안 잘이용했습니다 . 시즌7에도 잘부탁합니다 !
  • 아이콘 Pockeygod | 크...감사합니다!!
  • 렝가다리 | [답글] 카타 정말 재미있게 바꼈네요!! 앞으로 연습좀 해야겠네요 ㅋㅋ
  • 아이콘 Pockeygod | 진짜 재미있어요 ㅎㅎ
  • 루벳 | [답글] 특성 결의는 안찍는 이유가 먼가여?
  • 아이콘 Pockeygod | 카타리나한테는 결의보다 흉포가 더 효율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여캐장인임 | [답글] 라인전 평타딜교 많이한다적었는데 특성에서 새로운힘이 카타랑 안맞는다고 적은건 조금 이상하네요!!
  • 아이콘 Pockeygod | 수정하겠습니다~
  • 아리빵 | [답글] 타워나 부서진 타워에 순보 썼던 판이 있던것 같은데 어떻게 되는거죠? 팀에 아지르 있는거랑 관련 있나요?
  • 아이콘 Pockeygod | 음...... 그건 잘 모르겠네요.. 죄송합니다ㅜㅜ
  • 아이콘 깜율 | [답글] 포키갓님 공략 정말 감사합니다! 궁금한게 있는데, 책략쪽 첫번째 특성인 방랑자와 포악함 두개는 뭘찍던 상관없나요? 그리구 선템으로 암흑의 인장은 어떤지 개인적인 견해를 여쭤보고싶습니다~
  • 아이콘 Pockeygod | 방랑자와 포악함은 취향차이라 흠흠.. 라인클리어가 좋아져서 포악함찍어서 라인푸쉬에 더 힘을 주는게 저는 좋다고 생각해요 ㅎㅎ
  • 아이콘 Pockeygod | 저가 메자이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추천드리지는 않아요. 초반 특성과의 효율도 좋은편은 아니여서
  • 아이콘 깜율 | 감사합니다~
  • 카타장인김 | [답글] Q단검박히는게멀리박혀요
  • 카타장인김 | [답글] 카타 유저인데 카타 Q가 너무 멀리가는데 팁없을까요
  • 아이콘 Pockeygod | 챔피언 앞에있는 미니언한테 던지시면 챜피언 앞에 떨어져용
  • 아이콘 블츠장인희망 | [답글] 시즌 5 6 7 모두 멋진공략 감사합니다!! 리메이크된탈론 이길수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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