룬은 고정
(포식자) 필수 - 극딜 말파의 핵심 , 궁 거리 안주려는 상대팀에게 무조건적인 강제 이니시 가능 궁극기 쿨을 줄이는 특성(,)을 들어줍니다. (궁극의 사냥꾼) + (침착) - 이 조합이 정말 강제이니시 궁을 가진 말파에겐 개사기입니다.
들고 쿨감 40% 맞춰주면 무한 메테오 말파가 탄생합니다.
상대방 = "아 말파 방금 궁썻는데 왜 궁 또있음?"
궁 쿨감 계산 - 3렙 궁 기준 80초 - 쿨감 템 40%(32초) - (궁극의 사냥꾼) 풀 중첩 기준 15%(12초)
= 여기까지만 해도 궁 쿨 36초
여기에 (침착) 10% (이게 8초로 들어가는지 3초로 들어가는지 정확히 모르겠네요 오늘중으로 시험해볼예정)
빌드는 보통 이대로 가주시면 됩니다.처음에 평타로 정글을 패기때문에 (사냥꾼의 마체테) 가시고 (추적자의 검)> (속도의 장화)>(룬의 메아리)>(기동력의 장화)
여기까지 뽑으면 일단 기본적으로 팀이 사람이라면 갱가면 킬 잘나옵니다.
이 다음 템부터는 생각을 조금 해보셔야하는데요,
내가 갱킹을 미친듯이 가야겠다 하면
쿨감템인 (리치베인) > (마법공학 초기형 벨트-01) > (존야의 모래시계) 순으로 먼저가서 쿨감 40퍼를 맞춰주고 (R) 뜰때마다 갱을 갑니다.
보통 갱을 많이갈 라인의 상대 라이너가 물몸이 많다면 이런순으로 가시는게 갱킹에 성공하기 좋습니다.
근데 나는 팀이 어케되건 내가 재밌어야되고 내딜이 쎄야하고 내가 킬을 먹어야겠고 내가 공포의 대상이 되겠다!!!
이러면 (기동력의 장화) , (룬의 메아리) 뜨고 바로 (라바돈의 죽음모자) > (주문매듭 구슬) 이렇게 먼저 뽑아주시면 (R)+(Q)+(E)에 상대가 솔솔 녹아내리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근데 저어어어엉말 팀이 너어어어어무 망했고 내가 캐리를 해야하는데 상대가 마방을 너무 잘올렸어 전부
그러면 바로 쿨감 조금 포기하고 마관으로 갑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엔 궁나오기 전까지 팀원들 와딩잘하고 당기라고 하고
초반 2:2난타 나오면 말파가 초반에 약하기 때문에 힘들 수 있다고 미리 말해야 나중에 탈이 없다.
바위게 먹을 수 있으면 좋고 상대가 바위게패티쉬라 싸움걸려고하면 굳이 무리해서 먹으려 하지 말자.
(R)나올때부터 신발 (포식자)켜고 킬 나올만한데부터 풀어서
킬먹고 크면 게임 끝난다. 메테오 그 자체가 되버리는거다.
일단 극딜이기 때문에 한타는 거의 무조건 4:5시작이라고 보면된다.
한명 녹여버리고 시작하는게 나은데 만약 팀이 너무 못커서 내가 궁없이 5:4를 못이긴다.
그러면 한타 기다리다가 최소 두세명이상 궁박아서 녹이거나 빠지게 해야함
초반 운영법
6까진 최대한 조용히 사리며 팀도 사리도록 유도한다.
중반 운영법
궁과 포식자가 있다면 내가 바로 메테오다. 이동기 없는 물몸이있는 라인이 있다면 무조건 간다.
후반 운영법
메테오 그 자체가 된다.
팀파이트시 역할
물몸 딜러진 삭제/ 한타전에 미리 삭제하거나 한타시에 다인궁쓰며 잘 큰 딜러 삭제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나머지 내용 추후 업데이트 예정
한번 해봐라 진짜 졸잼이고 ㅈㄴ쎄다. 팀이 사람이기만 하면 이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