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실골 자주싸우는데, 궁극의 사냥꾼 어떠신가요?

| M창인생 | 조회: 4,036 |
예,, 롤 플레이타임 자체가 그리 많지가 않아 티어는 딱히 높진 않은거 같습니다..,, ㅎㅎ
그래도 브실골 구간 40게임 32승 승률 80% 유지하고있어,, 자랑하고싶은 마음이 있기도 하고,, 다른분들과 의견이 조금 달라,,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op.gg나, 인벤 어떤 글을 보아도 궁극의 사냥꾼을 찍는 마스터 이를 본적이 없습니다..,,
대부분 굶주린 사냥꾼을 가져가시더라고요,,


근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집만 갖다오면 한타하는 브실골 구간에서 쿨타임 80초짜리 궁은 너무 길지 않나요?
아무리 봐도 궁이 생명인 챔프인데,,


예,, 다른분들처럼 상세하게 공략 남길자신은 없어서,, 핵심만 빠르게 짚고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Runes
네,, 주 룬은 다른분과 같거나 비슷합니다.

이제 차이점을 보이는것이, 보조룬인데
필자는 돌발일격과 궁극의 사냥꾼을 듭니다. 

이유는 간단히 하겠습니다.
돌발일격 - 알파스트라이크에 활성화됨. 평타 한대쳐서 8초동안 아무능력없는것보단, 이게 더 나을거같다는 생각이 듦.
궁극의 사냥꾼 - 적만 보면 싸우기 시작하는 브실골 구간에서, 쿨타임이 80초라뇨, 올리는 아이템중 쿨타임감소가 1%도 없어 아무래도 쿨타임이 더 긴 마스터이를 위해서 궁쿨감을 쥐어줬습니다. 

(마이 Q에 돌발일격이 터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직접 확인해본적은 없어서 혹시 혹시 아니라면 제보 부탁드립니다 ㅠㅠ)
서머너 스펠 Summoner spells
스마이트 플래시가 제일 클래식 하죠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유체화를 선호하고, 플래시를 상황에 맞춰 가져가는데, 개인적인 감으로 하는 부분이라,, 이유는 설명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잠깐 추측을 해보자면, 우리팀이 한타를 열 수 있으면 유체화, 없으면 점멸, 이런 논리로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스킬 Skills
선마순서: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죄송합니다,,ㅎㅎ 다른분들이 너무나 잘쓰셔서 딱히 쓸 내용은 없는것 같습니다.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아이템 Items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크게 신경쓰이는 탱커 없다 = 구인수
크게 신경쓰이는 탱커 있다 = 몰왕
귀환했더니 구인수를 바로 뽑을 수 있다 = 구인수
귀환했더니 1600원이 없다 = 곡괭이, 단검 (구인수)
귀환했더니 KDA가 0/0/0, 또는 1 이상이다 = 구인수
나는 재미를 추구한다 = 구인수
나는 승급을 추구한다 = 구인수


아무리봐도,, 구인수가 제일 잘맞는 아이템이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저도 선 구인수 좋아하지만, 상대 탱커가 잘 커가고 있는 중이면 선몰락 필수입니다.. 이후 아이템은 유동적으로 가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정글아이템은 올리셔도, 안올리셔도 됩니다.


개인적으로 위 두개 아이템 올린 이후 스태락이나 거드라, 이후 탱템 선호합니다.
카운터픽 Counter pick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리 신
갱 잘다니는 리신이면 위험합니다.,,, 게임이 초반에 터져버리면 뭐 하기도 전에 게임이 끝나버리니, 무조건 밴하세요. 브실이라면 직접 밴하시는게 제일 편합니다..
누누와 윌럼프
갱 잘다니는 누누면 위험합니다.,,, 게임이 초반에 터져버리면 뭐 하기도 전에 게임이 끝나버리니,
자르반 4세
갱 잘다니는 자르반이면 위험합니다.,,, 게임이 초반에 터져버리면 뭐 하기도 전에 게임이 끝나버리니,
게임 초반에 터져버리면 손 쓸 틈도 없이 게임이 끝나버려서,, 갱 잘다니는 애들이 마스터이 카운터죠 ㅎㅎ 

나머진 자기 손만 믿으면 이기지 못할 아이들이 없습니다.
추가 공략 Etc
마치며

 간단하게 써보려했는데, 완성작은 어떻게 보일지 모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opgg 추천룬에 궁사가 나타나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절대 삭제할 일 없겠네요..



그럼 오늘도 필승입니다.

이 공략에 대한 평가는? 참여자:0명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