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키, 트리스타나도 마찬가지로 스킬들이 전부 마법피해이기 때문에 킬각때 블쉴 걸어주심됩니다.
견제용으로 첨엔 Q찍어줍시다.
또다른 변수를 만들기 위해도 Q를 찍어줍시다.
Q W 평 > 원딜이 알아서 해줌
한타 : 플 R 존야 > 알아서 해줌
Q는 이동경로 예상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도 이 예측Q는 잘 습득못했습니다.
W는 오래 있을수록 데미지가 쎄기 때문에 딸피가 있을때는 데미지가 최상이기 때문에 장판 깔아주심 됩니다.
E는 모르가나 실력의 척도입니다. 얼마나 반응속도가 빠르냐에 걸렸는데
한타에서 쉴드 걸어주는 순서
1. 이니시 당한 아군 : 누구든 이니시에 행동불능되면
4:5 한타가 됩니다. 그러므로 가장 딸피에 걸어줍니다.
2. 원딜 : 상대는 일단 원딜부터 잘라놓고 할겁니다.
그러면 일단 상황봐서 원딜에 블쉴 걸어두시고 한타콤보 넣는게 좋습니다.
3. 미드라이너 : 딜러들도 어지간히 아파서 금방 녹입니다.
특히 메이지같은 경우는 잘크면 어지간히 원딜보다 아프기 때문에 미드가 잘크면 먼저 걸어줍시다.
R은 한타의 좋은 스킬입니다. 플 궁존야가 대표적 콤보인데 문제는 그 3초후에 기절된다는 거죠.
그때동안 상대는 가만히 있는것도 아닙니다.
뭐 그때는 우리팀에게 맞깁시다.
라인전은 이기면 됩니다.
모르가나 자체가 라인전에서 위험한 존재라서 쉽게 이길겁니다. 저도 모르가나 해서 라인전 이긴경험 80% 정도 됩니다.
QW
QWR
R존야
플 R존야
카운터픽 참초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