룬은 이렇게 들면됨.
정복자를 드는 이유는 1:다수 상대하기 매우 좋으므로 이렇게듬.
의 방어력 계수 낮추는 효과까지 더 하면 더욱더 괴랄한데미지를 볼 수 있음.
그리고 나서스는
스택쌓기가 매우 편함.
+
+평+
하면 벌써 4스택
여기서 평타로 1스택쌓으면 2번쨰
부터는
효과를 받음.
알겠지만
스택이 풀로 쌓였을경우 10%의 고정피해가 피흡됨.
와 중복되어 괴랄한 피흡을 볼 수 있음.
상대탑이나 조합에 cc가 꽤 껄끄럽다 싶으면
를 들어주는게 좋음.
그리고 상대방 맞다이가 쎄고 강할수록
를 드는데
를 드는이유는 그럴경우 나서스는 절대 싸우면 안되서임.
만약 원거리형 평타견제가 심한 경우에만
를 들도록하고
중에 고르면 됨.
나서스는 어차피 1:다수도 좋고 스플릿도 좋기떄문에 둘다 좋음
만약 채굴용도로
를 들 생각이라면 안드는게 좋음..
초반에
를 사용할 만큼 나서스는 압박이 힘든 챔프임
스킬 콤보
나서스는 그냥 평Q만 잘 해주면됨.
스킬 활용 팁
나서스는 스킬을 매우 유정적으로 가야함.
일반적으로 할만한 챔프는 선마지만
그렇지 않을경우 를 3개 찍어주던가 혹은 더 하드하다하면 를 선마함.
를 선마해도 큰 문제는 되지않음.
20분에 300스택만되어도 충분히 1인분 이상할 수 있기때문임.
그리고 애초에 는 쿨이 길어서 그리고 상대챔프의 견제에 맞고 들어가야하기떄문
디나이당하는 경우가 허다함.
즉 를 선마해도 쓸 수 없는 상황이 많이 나옴. 아무튼 만만하지 않으면 선마 하도록
나서스는 스킬과 아이템트리가 굉장히 유동적이어야함.
일단 나서스는 빡센챔프와 덜빡센챔프가 있는데 구별한다면
빡센챔프
뭐 사실상 거의다 빡세다 보면됨.
덜빡센챔프는
뭐 이정도.
선마 선
의 장점.
1.라인푸쉬가 미침.
2. 일방적인 딜교가능
3. 탑라인 시야장악가능
4. 정글개입 더 빠르게 가능.(하지만 2:2는 ㅈㄴ약하기떄문에 라인을 1.5웨이브이상 밀어넣은거 아니면 2:2싸움은피해라)
일단 선
선마 할 챔프의 조건은 이럼.1. 상대방의 라인유지력이 좋지않다.
2. 라인푸쉬력이 낮다.
3. 상대방의 견제가 ㅈㄴ심해서 타워허깅도 힘들다.
암튼 위 템트리로 가야할 챔프를 정리하자면
얘는 귤 마나가 나서스보다 쿨도길고 마나도 마니 잡아먹기떄문에 마나유지력에서 이길 수 있음
얘는 절대 이템트리로만 가야함
얘는 같이 성장하면 나서스가 잡기 힘들고 라인푸쉬도 빨라서 라인빠르게 밀고 탑시야먹고 정글이랑 조져야함
라인유지력도 안좋고 E가 즉발이라 피하기도 힘들어 야금야금 깔 수 있음 눈치싸움 중요.
타워허깅하면 지옥을 경험할 수 있기떄문에 빠른라인푸쉬.
라인푸쉬느려서 가능함
라인유지력안좋음
저랩떈 나서스보다 더 호구. 라인유지력도 안좋아서 E견재로 집에 여러번보낼 수 있음
Q선마하면 쳐 맞기만 해야함.
E선마안하면 E평Q맞고 일방적인 딜교당함
쳐 맞고싶으면 Q선마하셈
아무튼
선마의 메커니즘은
1. 일방적인 딜교환(적정글이 갱와도 2:1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줌. 상대방 견제를 방지함.)
2. 라인푸쉬(라인주도권. 탑주변 시야장악, 빠른 정글개입가능)
3. 상대방을 집에 보냄으로써 경험치 및 레벨차이를 낼 수 있음)
4. 적타워 앞쪽에서 죽어도 우리타워에 상대방미니언 박히지 않아서 나서스 왕귀각 증가)
그렇게 푸쉬하다보면 마나가 다 떨어질때쯤
아무튼 1970s 로 검색하면 다리상대한거 꽤 있는데 그거 다 이김.
심지어 적정글 갱와도 더블킬도 자주냄
귀찮아서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