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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선마 순서는 왠만해서는 순으로 하는게 좋다고 봄
를 하는 이유는 당신이 애니에 조금만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로 미니언을 처치하면
마나가 그대로 돌아온다는 사실 정도는 알고 있을 것임
즉 는 파밍용 스킬이라 생각해도 무방함
물론 선마하고 하는 경우도 있기야 하겠지만 적어도 본인은 선마를 선호하는 편임
당신이 솔랭을 돌리는데 상대 미드가 애니이다. 그리고 아무래도 애니는 플이 있는 것 같다. 그렇다면 애니는 당신에게 싸움을 어떻게 걸까? 모두가 예상하는 대로 대다수의 경우 일 것이다.
애니는 마땅한 도주기가 없다. 그렇기에 상대 정글에게 갱을 당한다면 왠만해서 정도는 무조건 빠진다고 생각해야 한다. 그렇기에 본인은 애니를 플레이 할 때, 라인을 잘 밀지 않고 당겨먹는다. 어차피 덕분에 미니언 놓칠 일은 거의 없다. 추가로 팁 하나 주자면 마법사 미니언은 포탑 한대 이후 , 근접 미니언은 포탑 2대 이후 , 대포 미니언은 포탑 3~4대 이후 를 사용하면 무난하게 파밍할 수 있다.
상대를 견제하기 보다는 로 미니언 파밍을 하는데에 집중하자. 딜 덕분에 왠만한 경우의 미니언 파밍은 보장되기 때문에 아무것도 안하고 로 미니언 파밍만 제대로 해도 상대 미드라이너와 cs 차이를 운좋으면 15~20개까지도 벌릴 수 있다.
지금부터는 애니의 진면목을 발휘할 시간이다. 솔직히 왠만해서는 패시브 판정을 활용해서 엇박자 스턴을 걸라고는 했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라인전에서 얘기. 한타에서까지 엇박자 스턴을 하기에는 난이도가 좀 있다. 그렇다면 무조건 스턴만 사용해야하는걸까? 당연히 그것도 아니다. 말했다시피 당신이 스턴을 사용할 것이라는 건 상대도 알고 있기에. 그렇기에 우리는 이제 스턴을 사용해야한다. 은 보다는 스턴 판정이 빠르기 때문에 우리와 같은 브실 친구들은 반응 못하는 경우가 잦다. 하지만 한타에서의 스턴의 메리트를 포기할 수 없는 것도 사실이다. 그렇기에 한타에서 스턴을 사용할 타이밍과 스턴을 사용할 타이밍은 당신이 직접 애니를 플레이해가며 깨닫는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후반도 중반과 별 다를 바가 없다. 애니는 어찌보면 이니시에이터의 숙명을 지니고 태어났기에 스턴 혹은 스턴을 당신의 판단에 따라서 잘 맞춰주면 된다. 혹은 3스택인 상태에서 먼저 를 깔아 상대 진영에 를 활용한 광역 둔화를 걸고 스턴으로 광역스턴을 넣는 방법도 있긴 하지만, 솔직히 이건 좀 어렵다. 그러니 이 방법은 정말로 "내가 광역스턴을 걸 자신이 있다!" 하는 경우에만 사용하길 추천한다.
위에서 설명을 다 했다 생각하기에 추가로 설명하진 않겠다.
말했다시피 애니는 카운터도 없고, 누군가의 카운터가 될 수도 없다. 그저 당신의 손에 따라 라인전의 승패가 갈라질 뿐이다.
부족한 글일 지라도 끝까지 읽어준 여러분들에게 감사를 표한다. 마지막으로 팁 하나 주자면, 룬과 템을 본인이 제시한 상태 그대로 가는 경우 16렙 의 쿨타임은 37.4초, 의 유지시간은 45초라는 말도 안되는 일이 일어난다. 이를 활용해서, 티버 지속시간이 끝나서 가 사라지는 것을 보고 상대가 방심하는 틈을 타 이니시를 거는 방법도 있다. 이 경우에는 상대가 가 사라지는 것을 눈앞에서 봤기 때문에 왠만해서는 반응을 못한다. 그렇기에 보통의 이니시보다는 상대적으로 성공률이 높다. 이 또한 참고해두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