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Q나 W나 1레벨은 별로 안쌔니깐 적이 무리해서 딜교할려고 선넘어서 들어올때만 빠르게 QW 평(감전터짐) 치고 뒤로 빠지는 식으로 딜교 한다.
보통은 평타와 Q를 이용해서 막타 먹는것에 집중한다.
W를 6레벨 전에 미니언 먹는데 쓰게 되면 마나가 부족하다.
최대한 평타와 Q로만 미니언 먹도록 신경쓴다.
평타로 미니언 마무리 하기 자신 없는 것은 패시브 5스택 쌓여있다고 하더라도 과감하게 Q로 미니언 막타친다.
스택이야 쌓으면 그만이다.
그리고 라인전에서 애니의 마음가짐은 미드에서 열심히 성장해서 한타에서 개쌔게 팬다. 이렇게 마음가짐 먹어야한다.
6레벨찍고 궁배우고 점멸 있으면 로밍 강력하긴 하다. 그런데 만에하나 실수해서 못잡고 죽게된다면 경험상 겜 끝날때까지 망한다.
이 때 아군 라이너가 호응을 안한다거나 하는 문제로 아군에게 실망하게 된다면 모든 싸움에서 위축된다.
그래서 확실한거 아니면 로밍가지않고 더 강해질때까지 성장한다.
애니의 마음가짐은 미드에서 진짜 겁나게 쌔게 성장해서 한타때 제대로 딜 넣는것이다.
적이 (애니 사거리에 들어가면 죽는다) 라는 생각을 가지게 해줘야한다.
적이 무리하게 딜교하다가 킬각을 주는게 아니고 빈틈이 없으면 딜교 할 생각 자체를 접고 미니언 막타에 집중한다.
그것만 계속 한다.
이것이 애니의 전부.
다른 복잡한것 없이 한타에서 적 2~3명 이상에게 이 콤보를 맞춰주는 것이 애니의 모든것이다.
이미 여기서 적 물몸은 HP가 80%는 깎이게 하는것이 우리의 목표다.
그다음 죽이고 싶은 놈에게 다.
적 서폿이 적 원딜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다면 를 써도 못죽이는 경우가 있기 떄문에 물 몸 중에
를 써서 마무리 하고 싶은 녀석을 잘 선별해야한다.
혹은 못죽이더라도 원딜에게 다 쏟아 붓는다.
우리 팀원이 마무리할것이다.
점멸로 들어가서 콤보 다 쓰고 는 진리다.
타워 다이브도 과감하게 해라. 콤보 다 쏟아 부으면 적은 모두 딸피가 돼어 있고, 존야쓰면 티버가 타워 어그로를 끌고 있다.
아군이 같이 다이브하기 매우 쉬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