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특성이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사실 18/12 18/0/12 12/18 등등 아직 완전히 연구가 된것은 아니지만 저마냥 공격적으로 매번 딜교 거시긴엔 12/18이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체젠 먹는 특성과 고참병의 흉터가 아쉽긴 하지만 천둥군주 쿨을 이용한 아주 효과적인 폭딜을 이특성만으로 넣을수있습니다. 저렙구간 딜교는 이제 무조건 E로 고정될듯 싶습니다.(12/18 사용시) *참고* 요놈 찍지 않습니다이놈 쿨감 5퍼가 정말 중요한데 w로 열관리를 수월하게 해줍니다. 이건 1/1라인전 싸울시에는 별로 필요없는데 급박한 한타나 갱싸움시에 qwe 1싸이클로 빨갛게 만들어야하는데 그 열관리를 위해선 쿨감 5퍼센트가 필요합니다. 정확히 말하면 6퍼센트가 맞는데.. 5퍼없이는 영 신경 쓰이더라구요. 이미 12/18 특성이기에 이놈 1렙기분 마관3, 만렙 8마관 정밀함은 그다지 메리트가 없습니다.
한타는 럼블이 더 좋습니다.
주문포식자 이후의 올라프는 굉장히 위협적인 존재입니다.
그러나 컨트롤 여하에 따라서 이겨낼수있는데
잘 모르시겠으면 그냥 닷지하시면 됩니다.
유~명한 카운터입니다.
트린다미어
말그대로 극하드카운터 입니다.
3~4렙 이후부터 주도권을 가지고 성장을 해야하는 럼블에게
6렙이후 주도권을 가저가버립니다
로또 크리티컬로 인해 딜계산도 쉽지 않을뿐더러
스플릿 스플릿 하는 트린다미어를 막을수가 없습니다.
엄청난 DPS를 뿜어내는 럼블의 딜을 궁극기로 버티며
딜을 넣어버리기 때문에 버스트딜로 잡기가 어렵습니다.
고도의 심리전과 기술이 필요한 챔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