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나타났다.

평가중 (1) | Cew | 댓글: 1개 | 조회: 1,952 |

일단

첫번 째 마음가짐

라이즈는 후반 왕귀챔이며 한타 기여도가 높다.

두번 째 마음가짐

라이즈는 가난한 사거리로 부유한 기동력을 가지고 있다.

 

이번배치망함으로 인해 티어 인증은 조금 더 올리고 인증하겠습니다.

 

 

Runes
  • 상급 정확성 표식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
    X 4
  • 상급 마법 관통력 표식
    마법 관통력 +0.87
    X 5
  • 상급 방어력 인장
    방어 +1
    X 1
  • 상급 체력 인장
    체력 +8
    X 1
  • 상급 마나 문양
    마나 +11.25
    X 1
  • 상급 마법 저항력 문양
    마법 저항력 +1.34
    X 1
  • 상급 방어력 정수
    방어 +4.26
    X 1
  • 상급 마법 저항 정수
    마법 저항력 +4
    X 1
  • 상급 이동 속도 정수
    이동 속도 +1.5%
    X 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4.52
  • 마법 관통력
    +6.83
  • 방어
    +5.26
  • 체력
    +8
  • 마나
    +11.25
  • 마법 저항력
    +5.34
  • 이동 속도
    +1.5%

룬 페이지 설명.

 

1. 필자는 먼저 라이즈전용 룬이 4개이다.

 

AD 상대용

(리븐 & 탈론 & 레넥톤 등)

 

표식 (쌍관4 마관 5) & (마관 9)

 

인장 (방어 9)

 

문양 (마나 9) & (쿨감6 방어3)

 

정수 (이속 2 방어 1)

 

AP 상대용

 

표식 (쌍관 4 마관 5) & (마관 9)

 

인장 (체력 9)

 

문양 (마저 9)

 

정수 (이속 2 마저 1)

 

마스터리 Mastery
흉포
0
0
4
1
1
0
0
1
0
0
0
0
0
0
책략
0
0
0
0
0
0
0
0
0
0
0
0
0
0
결의
0
3
3
0
3
1
1
0
1
2
1
0
1

마술 쿨감은 라이즈 의 기본중에 기본

약점 노출 한타 기여도가 높은 라이즈에게 기본

도살자포식 초반 파밍에 필수 특성

 

유틸리티는 설명을 생략함.

 

탑 라이즈면 룬 친화력이거 빼고 흡혈귀 이거하나 더주면 됩니다.

 

서머너 스펠 Summoner spells

진리이며 라이너들이라면 90%는 들고가는 스펠.

Ghost(유체화)Flash(점멸) 유체화 점멸도 굉장히좋음 후반 지향형이거나 추노나 도주를 즐기시는분에게 추천.

Teleport(순간이동)Flash(점멸) 라인전이아닌 운영이나 로밍 지향형이신분에게 추천

Exhaust(탈진)Flash(점멸) 간혹 제드 & 리븐 등등 이런 암살부류상대하실 때 추천 ( 리븐은 점화가 더 좋음)

 

이외의 특성은 들지않습니다.

스킬 Skills
선마순서: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Arcane Mastery(비전 연마)라이즈의 패시브

스킬 사용 시 다른스킬 1초 감소

 

Overload(과부하)과부화 

라이즈의 지속딜이자 주딜 이며 말도안되는 쿨타임을 보유중.

Rune Prison(룬 감옥)룬감옥

라이즈의 타켓팅 속박 주문력계수는 스킬중 가장 높음.

Spell Flux(주문 흐름)주문 흐름

라이즈 핵심 스킬 상대 마법저항력을 깎으며 주문력 마나 계수는 가장 적음.

Desperate Power(필사적인 힘) 필사적인 힘

라이즈의 궁 스킬 이속 증가 광역 딜 주문 흡혈 증가로 Spell Flux(주문 흐름)스킬과 시너지가 아주 사기적임.

 

Overload(과부하)Rune Prison(룬 감옥)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 기본 콤보

Rune Prison(룬 감옥)Overload(과부하)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 추노 & 호응 콤보

Overload(과부하)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Rune Prison(룬 감옥)Overload(과부하) 라이즈 콤보중 가장 강한딜을 뿜을 수 있지만

그만큼 빠르게 콤보를 넣기 힘들다.

 

여기서 평타를 칠 경우 평균적으로 속박을 걸었을 때 가 가장 타이밍이좋음.

Overload(과부하)Rune Prison(룬 감옥)Spell Flux(주문 흐름)평 은 말도안되며 사이에 내가 평타를 넣어도 상대가 도망을 못 칠경우.

 

그리고 Spell Flux(주문 흐름) 스킬을 어떻게 쓰냐에 따라 라이즈의 숙련도가 달라진다.

마법 저항력을 깎는 아주 중요한스킬이고 광역딜에 가장사기적인 스킬이다.

 

마법 저항력을 깎는다 하여 Spell Flux(주문 흐름) 스킬먼저 사용하는 행동은 절대로 삼가하라.

Overload(과부하)두번 세번 쓸거 한번 쓰게되는 현상이 일어난다

 

아이템 Items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 여신의 눈물
    마법 - [마나]
  • 공생형 밑창
    기타 - [장화]

  • 대천사의 포옹
    마법 - [주문력]
  • 얼음 방패
    방어 - [방어력]
  • 음전자 망토
    방어 - [마법 저항력]
  • 얼어붙은 심장
    방어 - [방어력]
  • 공허의 지팡이
    마법 - [마법 관통력]
  • 수호 천사
    방어 - [방어력]

아이템 같은경우는 고정적인부분이 거의없고 항상 유동적임을 기억하시면됩니다.

Rod of Ages(영겁의 지팡이)Archangel's Staff(대천사의 지팡이)까지는 거의 고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부터가 문제입니다.

상대가 ap 비중이 크다면 Negatron Cloak(음전자 망토) 먼저 올리고 ad 비중이 더 크다면 Glacial Shroud(빙하의 장막) 이렇게 올려주시면됩니다.

그리고 여기서 또 상대 ap 비중이 너무크다 (ex 탑 미드 정글) 이런 식이라면 Void Staff(공허의 지팡이)이걸 빼주고Banshee's Veil(밴시의 장막)Abyssal Scepter(심연의 홀)이 두개를

가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어느쪽으로 크게갈리지않고 애매하다면 Frozen Heart(얼어붙은 심장)Void Staff(공허의 지팡이)Guardian Angel(수호 천사) 이렇게 가주시면 됩니다.

카운터픽 Counter pick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럼블
탑 라이즈로 못이기는 챔프 포탑허그하고 cs만 드시다가 정글러오시면 그때 호응잠깐해주시면되고 왠만하면 딜교 하지마세요. 절대 집니다.
오리아나
미드 라이즈로 못이기는 챔프 포탑허그하고 cs만 드시다가 정글러오시면 그때 호응잠깐해주시면되고 왠만하면 딜교 하지마세요. 절대 집니다.
아지르
미드 라이즈로 못이기는 챔프 포탑허그하고 cs만 드시다가 정글러오시면 그때 호응잠깐해주시면되고 왠만하면 딜교 하지마세요. 절대 집니다.

상대하기쉬운 챔피언 Best 3

가렌
탑 뚜벅이 가렌 대쉬기가 속박에 걸려 접근이 거의 불가능.
도발을 제외하고는 무서울게 없는 챔프
궁만 조심하면 됩니다.
카타리나
필밴 카타리나도 라이즈앞에서는 별로라는사실 알고계셨나요?
궁이 나온다면 얼추 위험지수가 높아지지만 6렙전에도 킬각을 잡을 수있을만큼 상대할만합니다. 로밍주의해주시면 무난합니다.
추가 공략 Etc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평가는? 참여자:1명

나도 한마디 (1)

  • 쫑긋하하3 | [답글] zzzzzzzzzzz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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