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라이즈, 최종특성 포기, 고작 브론즈지만... 한번 읽어만주세요

평가중 (1) | 최날개 | 댓글: 15개 | 조회: 1,95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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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제 라이즈는 하이브리드 라이즈 입니다.. 닥베드는 주지 마시고 욕해도 좋으니까 평가좀 제대로 해주새요.
서머너 스펠 Summoner spells
텔 점멸

혹은

텔 유체화

혹은

점멸 유체화

암거나하세요. 취향입니다.
스킬 Skills
선마순서:
스킬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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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다른 라이즈 공략보고배워오세요

스킬 활용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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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Items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 여신의 눈물
    마법 - [마나]
  • 공생형 밑창
    기타 - [장화]

  • 대천사의 지팡이
    마법 - [주문력]
  • 여신의 눈물
    마법 - [마나]

  • 마나무네
    공격 - [대미지]
  • 수호 천사
    방어 - [방어력]
제 라이즈는 기본적으로 무라마나딜을 이용한
스킬형 하이즈리드 라이즈 입니다.
라이즈의 qwe에 무라마나가 터지는 것을 확인 했습니다, 무라마나 온오프가 사라진 것을 대비해
궁을 이용한 강제 온오프를 잘 조절해야 되고, 굳이 제공략을 따르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전 고작 브론즈 3일뿐...

많은 분들이 라이즈를 되살리는데 도움이 되고자 제가 확인한 것을 올려봅니다.

계산해보면 라이즈의 qwe데미지가 저상황에선 방마저 계산없이 물리피해 200정도 마법피해 500~700정도 들어가므로 방어 200 마저 100으로 계산해보면 물리피해 80정도 마법피해 250~350입니다.
하지만 라이즈는 ap딜이 쌔므로 마저템을 더 간다 치면 에초에 라이즈가 탱커를 못 녹이는건 자명하죠
하지만 딜러들은 확실히 잡을 수 있다 봅니다.
요즘은 탱탱한 라이즈도 갔다간 딜도 안나오고 탱도 애매한 때에 그나마 돌다 되는거라 생각합니다
추가 공략 Etc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평가는? 참여자:1명

나도 한마디 (15)

  • Freemeta | [답글] 이번 시즌은 핵심특성이 제일 중요합니다 그런데 핵심특성을 포기하신다고요?? 모든 스킬딜이 AP이며 중간중간 평타를 섞지도않는데 분쇄의 일격은 왜찍은것인지 의문이네요
  • 최날개 | 솔직히 말해서 라이즈에게 현재 어울리는 핵심특성을 찾기 힘들어 배제했습니다. 하지만 룬특은 취향이니까... 저는 무라마나 나온 이후 타임의 두번째 폭딜을 강화하고자 넣다고 말할수밖에 없겠네요. 그냥 마관껴도 됩니다만 제 생각은 그렇게 한거여서 말이죠...
  • 아이콘 Professerjb | [답글] 아, 참고로 라이즈 E스킬이 한 번이라도 다른 적에게 튕기게 된다면 광역 스킬로 판정된답니다. 물론 시도는 좋지만 스택 쌓으려면 최소 35분의 시간이 필요해요. 그리고 그 시간이면 상대에겐 방어 아이템도 어느 정도 구비가 된답니다. 그럼 결국 무라마나의 효율은 없어지죠.
    그리고 궁 쓰면 무라마나가 스킬에 안 묻어나가게 되요. 굳이 갈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 최날개 | 죄송한데 실험은 해보고 말하시는지? E 3번튀기는거 전부 다 터지는데요? 그리고 궁은 무라마나 조절용으로 사용하라고 한겁니다. 무라마나 나오기전엔 많이 쓰고 나오고 난뒤엔 조절해가면서 쓰라고요
  • 아이콘 Professerjb | 안 터집니다. 실험해 봤습니다. 그리고 스킬 사이사이에 평타를 넣으며 카이팅까지 하는 게 말이나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그게 가능하다면 차라리 ad라이즈를 하겠습니다. 뭣 하러 스킬 딜링을 놔두고 평타 딜링, 그것도 후반부에나 가능한 조건부 딜 요건을 씁니까? 또 그런 입롤이 실현된다 해도 느린 라이즈 공격 속도로 뭘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E세번 터진다고 하셨는데 그 세번이란 WQERPQEQWEQ의 세 번입니까? 그럼 결국 E 최대사거리에서 적에게 튕기지 않은 상태의 적에게 실험한 결과라는 뜻 아닙니까?
    무빙과 카이팅이 안 되서 딜을 못 넣으시겠다면 방어 아이템을 가십시오. 너프가 되었어도 딜이 약한 것이 아닙니다. 35분이면 이미 쿨감 35~45%가 완성입니다. 그때라면 패시브가 끝나자마자 궁 쿨은 이미 초기화되어 있습니다.
    아무쪼록 자신만이 라이즈에 대해 연구하고 있다고 생각하시진 않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공격적인 발언에 공격적으로 대했습니다.
  • 최날개 | 우선 공격적으로 말하고자 한게 아닌데 그렇게느꼈다면 사과드립니다. 그리고 제 라이즈는 평타 안칩니다. qwe에 무라마나 딜가지고 하는거고 현재 상황에서 마나 증가로 인한 기본 스킬딜 증가도 고려해주셨으면 합니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 아이콘 Professerjb | [답글] 아, 참고로 라이즈 E스킬이 한 번이라도 다른 적에게 튕기게 된다면 광역 스킬로 판정된답니다. 물론 시도는 좋지만 스택 쌓으려면 최소 35분의 시간이 필요해요. 그리고 그 시간이면 상대에겐 방어 아이템도 어느 정도 구비가 된답니다. 그럼 결국 무라마나의 효율은 없어지죠.
    그리고 궁 쓰면 무라마나가 스킬에 안 묻어나가게 되요. 굳이 갈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 장인이고싶은 | [답글] 특성에 열광도 안 찍어 놓고 "기본적으로 열광딜을 이용한"? 그리고 열광은 평타에만 터집니다 라이즈는 너프가 먹었어도 스킬 난사를 통해 딜을 넣는게 기본적인데, 그 사이에 평타를 치는 것도 쉽지 않고요. 또 무라마나가 물리뎀인건 알고 계신가요? 저 템트리라면 무라마나가 나오는 타이밍은 적어도 30분 넘어서인데, 룬을 안올리셔서 모르겠지만 설사 룬에 쌍관을 낀다 하더라도 이미 방템 2개 이상을 떡칠한 탱커에게 무라마나 딜이 소용이나 있을런지요...?
  • 최날개 | 우선 제가 원래 열광을껴서 평타를 섞어치려했으나 그게 사실상 어려울거라 생각해서 수정 햇는데 그부분은 안고친듯하네요.. 고치겠습니다. 애초에 무라마나 딜을 계산해보면 저 템트리에 풀마나 기준으로 240정도 들어갑니다. 제가 하고자 했던 라이즈 컨셉 자체는 딜러는 순삭하고 탱커는 e의 마저깎을 통해 잡는 라이즈를 구성한 것이고요...
  • 최날개 | 좋은 댓글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많이 수정하고 제 생각을 정리할수있는 기회가 됬습니다.
  • 장인이고싶은 | 무라마나를 통해 딜러진을 순삭한다... 무라마나가 2400원이라는 돈에 완성까지의 시간만큼 효율적인 템일까요...? 라이즈가 소위 왕귀했다는 타이밍은 대천사와 영겁이 완성된 직후인데 굳이 그타이밍에 여눈을 또 올려야할 필요가 있을까요? 또 저렇게 템을 완성했다 해도 기존 라이즈보다 탱킹력이 떨어지는데 제대로 살아남아서 딜링을 할 수가 있을런지...
  • 최날개 | 그렇다면 너프 이후의 라이즈는 뭘해야하나요? 현 라이즈는 탱탱하고 딜도 쌔다는거에 대해선 반대합니다. 제대로 살아남아 딜링을 하기위해서는 팀자체의 구조나 가엔을 이용한 변수도 있어서... 요즘 라이즈는 딜탱으로 가면 상당히 힘든거로 압니다. 최근 강인함 버프먹은 헤르메스를 이용해 딜을 넣을수 있다는 점과 패시브가 없어도 딜을 더 넣고자하는 장점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 최날개 | 현재 입장에선 라이즈는 극딜혹은 카이팅으로 가는게 옳다보는데 오히려 라이즈를 암살자처럼 사용하고자 합니다 저는. 스펠은 취향이지만 유체화들고 패는게 필요하다..그리고 후진입을 한다면 딜을 좀 덜받고 더넣는 상황이 될거라 생각해서요
  • 창즈리얼 | [답글] 웃고갑니다
  • 최날개 | 맞다 윗분처럼 저따위로 쓰셔도되니까 이유를 정확히 언급하셨으면 합니다. 과연 제가 티어가 낮아서 놀리는거면 자신의 티어의 상태를 확인하고 저보다 높다고 무시하지마시길 적어도 라이즈 살리고싶은 마음은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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