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툴팁이 ㅄ같이 돼있음 바뀐지가 언젠데
--순서로 마스터해주면됨.
1렙 스킬은 상대를 좀 씨게 팰 때나 상대가 들어오는 챔프일 때 웬만하면
1랩이 조지게 센데 상대 정글러도 미드 팔 거 같으면
스킬 콤보는 두 가지 기본 매커니즘을 이해해야됨.
라이즈 는 ,스킬을 쓰면 쿨이 초기화되고,
,를 중복 가능해서 아무거나 4초 내에 두 번 쓰고 쓰면 이속을 받음.
즉, 딜을 많이 넣으려면 사이에 ,를 배분하고,
딜을 짧게 넣고 런하려면 나 나 파생 콤보를 쓰면 된다는 소리.
그래서 딜 위주 콤보는
-(풀쿨감일때 거의 한 콤보처럼 들어간다.)
교환 위주 콤보는
()
()
()
괄호는 당연히 생략 가능
근데 초심자면 콤보 생각하지 말고 그냥 넣어라. 속박만 잘 넣어도 1인분은 한다.
어차피 지금은 가 그냥 전이돼서 광역딜 쉬워짐, 한번 했다고 한타 기여도 안 떨어짐.
데미지는 에 크게 연관된다. 레벨링을 최대한 빠르고 안정적으로 해야됨, 추뎀이 데미지에 너무 크게 연관됨.
안된다.
은 상대 도주로에 까는 게 아니고 상대 도주로 뒤쪽을 막으면서 내가 상대를 쫓아갈 수 있는 위치에 써야 된다. 무턱대고 도주로에 쓰면 상대가 내가 있던 위치로 튀어버림.
한타 질 거 같으면 그냥 바닥에 깔아버리면 피해 최소화할 수 있다.
모르는 사람 많은데 은 라이즈가 나오건 말건 스킬을 쓰건 말건 안끊긴다. 죽거나 CC만 안 맞으면 무조건 날아감. 그러니까 깔고 서있지 말고 무빙해서 위치를 정하는 게 좋다.
☆그리고 들어오는 상대를 상대할 때 1레벨에 찍으라고 했다. 근데 꼭 찍으라고 하면 2레벨에 찍는다. 그러지 마라. 딜 다 합쳐봐야 얼마나 나오냐. 속박 건다고 큰 이득 보겠냐. 물론 1레벨에 찍으라는 건 상대 들어왔을 때 슬로우 맞고 미니언 쳐맞으라는거 맞다. 근데 2레벨도 그러다가는 내가 먼저 죽는다. 를 찍어서 딜로 찍어누르고, 웬만하면 로 파밍하면서 사려주자. 어차피 3렙때까지만 버티면 할만하다. 상대가 들어오면? 평타로 누킹하면서 미니언이랑 같이 싸워주면 되는 거다.
딜교를 해도 좋은데 나는 타이밍까지는 그냥 파밍하는 거 추천함. 보통 킬각은 6렙 전에 나오지만 굳이 안 잡아도 됨,
나온 후에는 신나게 라인 밀고 로밍다니면됨 로밍을 안 가더라도 미드에서만 사라져 주면됨 괜히 타워앞에서 알짱거리다가 정글갱맞음 지는거임. 시야 장악 잘 해주고 앵간하면 라인푸시 좋으니까 그냥 이렇게 밀기만 해도 충분히 이득봄. 그렇게 벌어들인 CS가 승리의 지름길이 되는거임.
근데 난 재미없어서 이렇게 잘 안함 진짜 존시나게 승리가 고플 때 빼고는
이 플레이는 당하면 개빡침 상대미드 분명히 라이즈는 라인만 밀고 있는데 전이때문에 지도 피가담
착각하는 게 있는데, 라이즈는 탱커가 아님. 시즌 3 대장군의 위용은 지금 라이즈한테는 일말도 찾아볼 수 없음. 애초에 그 챔프랑 이 챔프가 동시에 나와도 될 정도로 매커니즘이 다름. 그러니까 최대한 몸을 사리고, 라이즈 왕귀타이밍이 원딜보다 빨라서 한타하면 어그로는 90%이상 쏠리게 돼있으니까 활용 잘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