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가 가까이 있으면 빨리 떨어져서 맞추기는 쉬운데 멀리있는애는 맞추기 힘들다
그리고 맞으면 이속이 빨라지는데 도망칠때만 발동
그냥 이속 빨라지는걸로 하면 좋겠다고 생각했지만 별 다를 게 없을듯
W는 소라카를 하는이유이긴 한데 왜 지 피를 깍으면서 올릴까
피소모가 있으면 마나소모 좀 줄어주면 좋겠다
초반 쿨타임이 길다
E는 사기급 스킬이다 침묵심키는 걸 넘어서 속박까지
이 스킬만 있으면 진의 궁,미포궁을 끊을 수 있다.
R도 좋은 편 아무리 소라카를 못하는 사람이라도 눈만 있으면 5인궁을 할 수 있다
패시브는 구급차다 위급한 챔피언이 있으면 빨라지는데
보통 한타때 소라카가 먼저물리면 의미없는 패시브다
왜 시야석 들지않냐고 물어보면
보통 루비시야석은 사용아이템 쿨감이 있기에
시야석 가는 템트리는 따로 정해져있다
소라카 카운터중에 ap인 애들은 별로없을텐데
초반에 레오나 블츠를 조심하자
공격룬은 정말 갈 거 없다
공속 올려서 평타로 딜교해봤짜
원딜한테 맞는다
그래서 마관,방관을 줘
Q평의 딜을 올린다.
마저 올리거나 주문력 올리거나 자유인데
미래를 위해서 마저를 올린다
우리팀 원딜이 미니언을 못 먹는다면 포악함을 올려줘
솔선수범한 모습을 보여줘도 된다
초반에 블루팀에서 레드를 뺏고 편안한 라인전을 할거면 룬친화력도 좋다
원딜을 죽게 놔둔 다음에 혼자서 무쌍을 할거면 암살자도 좋다
거기에다가 무자비 까지 넣으면 더 환상이다
라인전때 수풀에 숨어서 상대에게 바나나를 선사할거면
대자연의 선물을 가도 좋고
돈을 뜯고 싶으면 산적도 괜찮다.
Q평E로 딜교를 할거면 천군도 괜찮다
위험한게임을 간 이유는 한타때 궁만 잘 쓰면 2어시는 먹고 들어가는데 생존력이 올라간다.
초반에 돈을 모아서 빨리 템을 맞추고 게임을 하는것도 좋지만
대부분 소라카를 하면 풀템이 나와도 게임이 잘 안끝나기에 위험한 게임을 가는것이 좋다
바람술사 왜 가냐고 물어보지마라
탈진이 좋은 듯 하다
아무리 너프먹어도 쓰는 이유가 있다
점멸은 말이 필요없다
라인전할때 Q난사 해봤자 의미없다 마나만 소모된다
우리 원딜이 베인처럼 라인푸쉬가 약하거나 그러면
보통 W안찍고 Q를 찍는다
원거리 미니언이 딜이 많이 쎄졌으니 Q로 원거리 미니언을 치도록
원딜 피 좀 없다고 W로 치유하면 버릇이 나빠진다
간혹가다가 소라카만 믿고 무빙 안하고 막 들어가는 원딜이 있는데
초반 소라카는 W쿨이 길어서 도와주고 싶어서 도와줄 수 없다.
3렙전 까지는 제발 조용히 있어줘라
소라카는 Q,W,E 이게 다 있어야 진가를 발휘하니까
구원 쓰지마
10퍼센트 올려주는게 꽤 차이가 있는데
꽤 차이가 있는거지 그리 크지 않다
승부가면 뚜벅이 소라카도 도망가기에 수월하고 아군과 함께 진입과 후퇴를 할 수 있다
망갑가면 이속이 올라가기에 도망가기에 수월하다
아이오나아 장화는 스펠쿨도 감소시켜 소라카에게 중요한 템 중 하나다
솔라리는 뭐 취향을 많이 탄다
기사의 맹세는 원딜에게 걸어주고 있으면 절로 힐이된다 워모그보다 쓸만한듯
정령의 형상은 마저+쿨감+체력 에다가 받는 치유효과가 올라간다
기사의 맹세로 얻는 치유랑도 증가한다
이템트리에 문제점은 쿨감 10퍼 부족하다는 것인데 보통 솔라리말고 다른것을 갈 수 도 있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