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문의 저의 글

| 유리시스 | 댓글: 3개 | 조회: 2,636 |

처음으로 인벤에 글남기는게 이런 글이라 참.. 어이없습니다..

 

 

베이가 정말 애정으로 했엇는데..

 

 

 

환불 문의 인증 저의 글입니다.

 

 

 

 

제목 그대로 베이가 스킨(백마법사, 끝판왕) 환불요청 합니다
당신네 라이엇님들께서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런 패치를 했는지 모르겠사오나,
하나만 여쭙겠습니다
베이가 챔프 100판이라도 플레이는 해보시고 이딴 패치를 하셨나이까?
아니, 그 반만이라도 플레이는 해보셨나이까...??
환불안된다는 개소리 할거면
타당한 근거 제시해서 010-5085-6737 으로 전화 하십시오
나 또한 논리적으로 왜 당신네 말이 개소리인지 말해주겠소이다.

베이가가 E스킬. 긴 쿨탐에 그것또한 숙련되지 않다면 잘 쓰기도 힘듭니다.
즉. 베이가에겐 E스킬이 무용지물이 된다면
베이가 자체의 챔프의 특성이 없어지게되나이다.
당신네들의 이번패치로 인해 지금까지 베이가를 사랑하는 모든 장인들의
숙련도에대해 재대로 엿을 먹였나이다.

모든 챔프에는 그 특유의 고유특성이 있습니다.
챔프를 보면 딱! 떠올려지는 그 챔프의 고유 이미지 같은거 말입니다.
예컨데, 아리의 매혹, 카타리나의 순보, 이즈리얼의 비전이동, 피즈의 재간둥이 등등
당신네들의 이번 패치의 의도대로라면,
카타리나 순보or궁 0.75초뒤에 발동되게 하고, 이즈리얼 비전이동 0.75초 뒤에 나가게 하고
가렌의 E로 빙글빙글 돈뒤에 공격이 가능하게 하고,
피즈의 재간둥이 0.75초 뒤에 시전되게 하며,
애니의 궁 0.75초 뒤에 발동되게 하십시오. 내말이 틀립니까???

그리고 한가지 더
베이가가 스턴이 무용지물이 되면, 자연스레 W(암흑물질) 또한 무용지물이 됩니다.
스턴이 걸리지도 않았는데, 누가 W를 보고 뻔히 맞아 줍답니까??
미니언 한테 써서 라인관리 하라는 개소리 할거면 집어 치우고 욕나오니까..
스킬 2개를 개 씹 노답으로 만들어놓고, 무슨 챔프를 어찌 하라는 것입니까?
그렇다고 Q 당신네들 생각엔 버프라고 패치해놓은거라 생각하시오??
베이가 챔프하면서 누가 스택에 연연해서 플레이 합디까??
스톤즈?? 브론즈??? 실론즈들????
골드만되어도 스택에 연연하지 않소이다.
스택쌓다가 마나 소모가 심해지고, 마나소모가 심해지면,
정작 딜교나, 정글러 갱호응때 재대로된 스킬을 뿌리지 못합니다.
근데 Q를 그따구로 만들어놓으면, 딜교도 못하는 베이가가 라인도 당겨지고,
Q를 던진들 미니언타고 상대챔프에게 딜이라도 들어가가질꺼라 생각하십니까???
상대의 QWE스킬 고스란히 맞으면서
베이가는 E가 무용지물 되므로인해, WQ는 맞추지를 못하고,
우리가 흔히 말하는 가위바위보 , 스킬 딜교자체가 성립이 되질 않는데 어찌 한단 말입니까??

이번패치로 베이가 영 영 못하게 됬고,

이것이 당신네들의 뜻이라면, 안그래도 고인이라 픽율도 잘없던 베이가
그래도 사랑으로 스킨도 사고 애정으로 플레이했던 유저에게
당신들은 데파를 앗아갔고, 데파없는 상향이라는 그 부푼 기대감을
배신과 사기로 돌려놓은것에대해 , 스킨 환불요청합니다.

안된다 개소리 하지마라..
난 그래도 조금이나 사용했던 베이가에 애정이있어 산 스킨이지
지금처럼 이렇게 자기의 존재특성조차 없어진 베이가 쓰기위해 산 스킨이 아니다.

욕나오게 하지마라 .

 

 

이상  답변 나오면 또 올리겠습니다

스킬 Skills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추가 공략 Etc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평가는? 참여자:0명

나도 한마디 (3)

  • 유리시스 | [답글] 이딴 답변이 오네요.. 참나 ... ㅡ_ㅡ빡친다
  • 유리시스 | [답글] 안녕하세요, 소환사님.

    - 100% 면 소재 저 탄력 붕대가 절실히 필요한 GM 아무무입니다.


    소환사님께서 문의해주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보유하신 상품의 리메이크 및 VU가 변경되어 청약철회를 요청해주셨는데요.


    안타깝지만 챔피언 일러스트 및 인게임 비쥬얼, 스킬 이펙트 등

    게임 업데이트로 인한 상품 철회는 도움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이에 원하시는 도움은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말씀드리며,

    아래 청약철회 정책에 대해 기재해 드리니 차후 상품 철회 시 참고해 주시길 바래요.

    -------------------------------------------------------------------------------------------

    [일반 청약철회]

    - 상품 구매 후 7일 이내 + 구매 후 사용하지 않은 챔피언/스킨 청약철회 가능

    게임 내 상점 메뉴의 좌측 하단에 있는 [구매 내역]을 클릭하신 다음,
    해당 상품의 [청약철회] 버튼을 누르면 직접 청약철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예외적 청약철회]

    - 구입한 지 90일 이내/사용한 상품을 최대 3개까지 청약철회할 수 있습니다.


    ◎ 챔피언/스킨

    - 게임 내 상점 메뉴의 좌측 하단에 있는 [구매 내역]을 클릭,

    해당 상품의 [청약철회] 버튼을 누르면 직접 예외적 청약철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상품 1개 철회 시 남은 횟수 1회가 소모됩니다.

    - 청약철회의 조건에 맞지 않는 상품은 [청약철회] 버튼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 룬/룬 페이지/세트

    - 같은 이름의 룬은 1개의 상품으로 간주합니다.
    ※ [상급 신속의 정수*9] 1개의 상품으로 간주합니다.

    - 세트 상품은 구성품이 3개 이하일 때 남은 횟수 1회가 소모됩니다.
    - 세트 구성품이 4개 이상일 때에는 남은 횟수 3회가 소모됩니다.
    - 남은 횟수가 3회 미만인 경우 4개 이상의 구성품을 가진 세트를 청약철회 할 수 없습니다.


    ※ 청약철회 주의사항

    - 스킨을 보유하고 있는 챔피언은 청약철회가 불가능합니다.

    - [게임 내 상점 -%gt; 구매 내역]에서는 구매한 지 90일 이내의 상품만 확인이 가능하며,
    구매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상품은 예외적 청약철회가 불가능합니다.


    - 청약철회 요청 상품(룬/룬 페이지/세트)은 정확한 상품명을 기재한 최초 문의일 기준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꼭 정확한 상품명을 기재해 주세요.

    -------------------------------------------------------------------------------------------

    추가적으로 챔피언에 대한 밸런스 변경은 상당히 민감하고 중요한 사항입니다.




    따라서, 소환사 분들의 건의 내용과 게임의 누적된 데이터 등을 통해

    관련 부서에서 모니터링하고 주기적으로 패치가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베이가의 추가 밸런스 수정 여부를 결정하는 부분은

    많은 논의와 다양한 실험과 테스트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말씀해주신 내용은 담당 부서에 전달/건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보내주신 의견으로 인해 원하시는 방향으로 밸런스가 변경된다는 확답을 드리기 어렵네요.




    이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항상 리그오브레전드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얀 지슈카 | [답글] 올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