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방관케틀 기본케틀과 콤보는 일치 마나템을가기에 스킬을 폭크게 활용가능
롱소시작 도란시작
갈릴수잇지만 유지는 역시 도란 실력에따라 당하기나름이지만 실력에자신잇다면 역시 롱소3포
나름 3포에 메리트도잇다
롱소3포 시작시 몽둥이의 빠른 출연 초반싸움의 유리
하지만역시 유지적인싸움에는 불리
취향
그후에 야만의몽둥이는 무조건적인 선템 그후 돈을봐서
여눈이나 라위를 상황따라 올리고 광전사를 간다
[ 야몽이나오고 라위를 올리면 평Q에 원딜이 반피에 가까워지며 여눈이 먼저 나온다 하여도 이미 마나수급과
Q포킹으로 라인도 무난하게 가져갈수잇다 ]
광전사는 방관으로나오는 의외의 딜에 공속을높여주며 초반효율을 올려준다 아이오니아신은 광전사를버리고 쿨감에 중요점을 두고싶을떄 가면된다고본다
보통 BF가나와 상대원딜이나 딜러가 궁을맞고 낑낑댈떼쯤 가주면 효율이 극대화될것으로보인다
그후 BF딜템은 상황따라 원딜을 잘물지못하는상황은드물겟지만 나름의 피지컬로 극복할수잇다면야 피바 무대
생존기력을 챙기고싶다면 역시 헤르메스 피바이다
애초에 3템 다좋타
극후반엔 신발을팔고 서풍을가는것이좋다 쿨감이 5퍼줄어들지만 50퍼의 공속과 공격력은 쿨감5퍼를
충분히 대신할수잇다
한때 선무대를 가고 여눈을 갔을 떄 가 있습니다 허나 역시 초반무대가 나와 상황이원만하다는건 전체적으로 풀려잇다는 뜻 그때는 일반케틀이 더효율 있어 그냥 유무를가지요 이건 그런 상황도 상관없는
템트리를 짜봣습니다 닝겐자이라씨가 만든 딜덩어리 템트리도 잇지만 효율만 보고 만들어 본것 입니다
첼린저 공략도 아닌데 심오 하게 까지 볼필요는 없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