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스테락 대신 '죽음의 무도'를 올리는 다리우스 입니다.
매 판마다 느끼는 건데 정말 좋네요.
좋은건 주변에 알려서 같이 써먹어야죠.
일단 플레티넘4 다리우스 모스트1 승률 인증
죽음의 무도 사용을 안믿으실까봐 준비했습니다.
설명은 뒤에서 하도록 하겠습니다.
상대팀에 ap와 ad딜러가 고르게 분포할 경우
Mark - 공격력9개
ㄴ초반에 적과 딜교를 하거나 cs챙기실 때 좋습니다.
Seal - 방어9개
ㄴ초반 딜교환이나 적 견제를 받을 때 좋습니다.
Glyph - 마법 저항력9개
ㄴ초반 ap상대로 받는 피해감소시키기 좋습니다.
Quintssence - 공격속도3개
ㄴ다리우스가 초반이든 후반이든 5스택을 쌓기 좋게해줍니다.
상대팀이 올ad일 경우
Mark - 공격력9개
ㄴ초반에 적과 딜교를 하거나 cs챙기실 때 좋습니다.
Seal - 방어9개
ㄴ초반 딜교환이나 적 견제를 받을 때 좋습니다. 또 적이 올ad이니 후반에도 조금이나마 도움됩니다.
Glyph - 성장 마법 저항력3개, 성장 쿨타임감소 6개
ㄴ상대가 올ad일 경우 다리우스 코어템인 비사지를 갈 필요가 없게되서 후반에 쿨타임감소가
10% 모자랍니다. 이 점을 보완하기 위한 성장 쿨타임 감소룬과 올ad여도 조금은 존재하는
마법피해를 줄이고자 성장마법저항력을 넣었습니다.
Quintssence - 공격속도3개
ㄴ다리우스가 초반이든 후반이든 5스택을 쌓기 좋게해줍니다.
*상대가 올 ap일 경우
상대팀 원딜이 이고 미드 탑 정글이 모두 ap인 경우가
아주 드물게 있는데요.
이럴때는 문양(Glyph)을 마법저항력을 쓰고, 인장(Seal)을 성장체력룬으로 바꿔주세요.
기본적으로는 12/0/18씁니다.
저 특성이 기초로 깔고 있는 생각은
이거랑
이것 그리고
이거랑
이걸로 라인유지력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이것과
이것 마직막으로
이 특성을 이용하여 후반 데미지와 Q스킬 회복력을 높이고
꿀특성과 신발업글 왜곡을 이용해서
텔레포트와 점멸 쿨타임을 225초까지 줄여
교전능력과 합류능력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린 겁니다.
이 특성외에는 잘 쓰지 않습니다.
*점멸 텔포는 진리입니다.
가끔 같은게 탑에 올라오거나 미드다리 점화 들어 주세요.
R-Q-E-W 순서로 마스터 해주세요.
W 이제 레벨 올려봤자 데미지 140%고정이고 쿨타임만 줄어들어서
방어구관통력에 쿨타움까지 줄어드는 E마스터가 훨씬 좋습니다.
일단 Q견제는 기본으로 깔고 간다고 생각하겠습니다.
상대가 도주기가 없을 때나 원거리 일 때
평타
평타
(평타)
상대가 도주기가 있을 때
탐식의 망치 패시브를 발동시킨 후 걸어가서
평타 평타
도주기 사용후
평타
스킬 활용 팁
*평타로만 미니언을 먹기 힘들다면 을 활용해 보세요.
-는 평타모션을 캔슬 시켜주며, 막타를 칠 경우 쿨타임 50%와 마나를 회복합니다
*스킬은 되도록이면 스마트키를 쓰지 마세요.
*은 반드시 5스택일 때 쓸 필요가 없습니다.
*주변에 적이 없다는게 확실하다면 궁극기로 막타치는 것에 집착하지 마세요.(3렙궁 제외)
-3레벨 궁극기는 적을 처치할 경우 쿨타임이 완전 초기화 되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막타로 쳐주세요.
*는 반드시 외곽으로 맞춥시다.
-w를 적중시키면 적의 이동속도가 감소해 맞추기 쉽습니다.
첫 템은 갑니다.
상대가 원거리일 경우 가줍시다.
일단 첫귀환에 무조건 살 수 있도록 합시다.
다리우스는 과다출혈 덕분에 고유효과를 누리기 좋습니다.
이동속도가 늘어나기 때문에 라인전에서 킬각도 자주 볼 수 있고요.
상대팀이 ad와 ap가 적절하게 섞여 있을 경우
(↔순서를 바꿀 수 있음↔)
(상대팀에 치명타 딜러가 많다면
대신
)
신발은 상대 cc가 많으면 cc가 별로없으면
가주세요.
상대가 올ad일 경우
/까지는 올려주고 마지막은 취향에 따라
or
상대가 올ap인 경우
/까지는 올려주고
마지막아이템은 상대 기술에 적중당하면 훅가는 스킬이 있을 경우 그렇지 않으면
가줍니다.
#스테락 대신 죽음의 무도를 가는 이유
의 도전은 '기본공격력'을 올려주는 아이템으로서 Q와 W의 데미지는 올라가도 패시브와 궁극기의 데미지는
증가하지 않지만 는 '추가공격력'을 올려주는 아이템으로서
Q W 는 물론 패시브와 궁극기의 데미지도 증가시켜 줍니다.
탱킹력을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 에는 받는피해의 15%를 3초에 걸친 출혈로 바꾸는 효과와
모든 물리피해 15%를 회복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즉 패시브인 과다출혈도 피회복이 된다는 겁니다.
앞서말한 받는 피해의 15%가 출혈효과로 들어오는 데미지는 과다출혈에 의한 회복으로 상쇄되며
이 말은 즉 받는 피해가 15% 감소한다라는 소리입니다.
받는 피해가 15% 감소한 상태에서 Q의 데미지 5%(Q는 광역데미지라서 효율이 33%로 감소)와
평타와 w 데미지의 15%를 체력회복을 하면 보다 탱킹이 좋으면 좋았지 뒤떨어지지는 않은 것이 데미지는
100가량 더 높게 들어갑니다.
보다 좋은점이 훨씬 많은데 여러분은
과
중에 뭘 가실겁니까?
Q견제를 생활화하시고 집가면 핑크와드는 꼭 삽시다.
상대가 근거리 챔피언이라면 상대가 미니언치려고 왔을 때 다가가서 포션 빨면서 계속 때려줍시다.
그럼 킬딸 수 있습니다.
포션 안드시면 질 수도 있어요. :(
다리우스가 가장 강한 타이밍입니다. 교전을 자주 일으키고 교전 중에 딜러를 물어줍시다.
텔포를 활용한 스플릿 푸쉬를 하면 매우 좋습니다.
스플릿 도중 적이 오면 당황하지말고 싸웁시다. 이길 수 있어요.
물론 도망칠 수 있으면 도망치는게 좋습니다. :)
딜러들의 데미지가 상향평준화가 되기 시작하면서 다리우스의 힘이 빠지기 시작하는데요.
그러면 딜러를 물러가지말고 아군딜러에게 붙는 탱커를 E스킬과 W스킬을 이용해 아군 딜러를 지켜줍시다.
그러면서 적을 차근차근 격파해 나가는게 좋습니다.
초중반에는 딜러를 무는걸 중점으로
후반에는 아군에게 붙는 탱커 제거를 중점으로
모르는걸 질문주시면 차근차근 추가해나가겠습니다.
이전부터 죽음의 무도 다리우스를 해왔는데 죽음의 무도를 이용하시는 유저분들이 없어보여서
이번에 공략한번 써보게 됬습니다.
오타나 내용지적 달게 받겠으니 묻지마Bad는 주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