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사 여러분들 롤 헬퍼의 힘 입어 말도 안되는 정확도의 카이팅과 미드 벨코즈 특유의 뎀딜을 뽐내는 핵유저가 있습니다.
OP.GG에 해당 영상은 녹화되어있으며 아이디 Deterrer를 검색하시면 녹화된 영상을 관람하실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놨습니다.
공정한 정의구현을 위해 해당 유저에 대한 발빠른 조치가 취해져야함을 간곡히 알립니다. 다시는 핵질 못하도록 많은 유저들의 성원 부탁드립니다.
베드 테러를 해도 좋고 엑셀 테러를 해도 좋고 굿 테러를 해도 좋으니 유저들의 눈에 띄게만 해주시면 정말 고마울 것 같습니다.
잘 보시면 날아오는 렝가를 E로 띄워서 역관광을 노린다던지,
혹은 Q와 W의 사거리를 제 2투사체와 만나게 되는 한 접점으로 만나게 꺾어서 3타를 맞춘다는 식,
의 플레이가 한두번이 나오는 것도 아니거니와 점멸을 측정해서 점멸위치로 해당되는 위치에 E나 Q, W를 정확하게 맞추는 등의 플레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 스크린샷들은 모두 벨코즈가 핵을 쓰면서도 카시오페아의 'E'가 연발이라는 것, '평타가 섞인다는 것'에 트집을 잡고 있는 게 보입니다.
조금 이상한 점을 느낀 바로는 Q나 W가 묻지 않은 곳에 E를 연발로 쓰는 것 같기도 한 걸 보기도 했습니다만 그 부분에 대해서는 정확한 진단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카시오페아의 모스트가 '제라스' '카시오페아' 라는 등의 실언으로 정치를 펼친다거나, 팀의 호응을 얻으려고하는 바보짓으로 핵이란걸 확인사살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카시오페아의 모스트는 레넥톤 사이온 등. 렉으로 이미지 첨부가 안되는 이유로 모두 첨부하진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