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 : 정글링을 위해 공격력을 넣었습니다.
노랑 : 상대 원딜보고 결정합시다. 상대방에 베인같이 양심없는 원딜나오면 올방 가주시고요, 조금 여유가 있다 하거나 나는 체력룬을 가고싶다! 하시면 체력룬과 방어룬을 섞어서 가는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다른건 제외.
파랑 : 고정주문, 고정쿨감 두개를 잘 섞어서 가시길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파랑에 3고정주문 6고정쿨감 정도가 가장 이상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정수 : 주문력 두개에... 성장주문력 하나입니다. 대체 이 쓰레기를 왜 넣었냐 물어보시면 저는 미래의 궁을 조금 더
그냥 주문력 3개 가세요.
이렇게 정글링과 궁에 비중을 둔 룬입니다.
마스터리조차도...네이놈!!!!!!!!!!
일반적으로 이렇게 드는 편입니다. 쉔에게 재사용 대기시간은 정말로 중요합니다. 궁이 쿨타임이 정말로 길기 때문이죠.
그리고 쉔은 사실 쎕니다. 궁이 아니더라도 룬글을 들고 AP템을 가면 원딜을 최소반피순삭로 만들수가 있어요. 특히 블츠와의 효율이 정말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W도발평Q평(이모든것을 도발시간 안에)강타 합니다.
E를 5렙 이후부터 빠르게 찍어 선마하는 이유는 6렙 전엔 라인전과 갱만(거의)일어나지만 6렙이후 한 8렙 즈음 부터는 소규모 교전도 막 일어나고 추노도 많이하게 됩니다. 그래서 E를 선마하면 Q선마보다 딜은 적게나오지만 쿨타임이 반토막나는 장점이 있어서 꽤 좋습니다. 이때부턴 쿨감템도 많이 나와서 그냥 날라다닙니다. 궁은 맵리 실력이 좀 필요한데요, 미니맵에 챔프들끼리 얼굴나오는 원이 겹치거나 상대팀 두명(갱or로밍)이 보인다면 그쪽 화면을 보고 적이 들어오는 시점에 맟춰(챔프끼리 원이 겹쳐저있으면 물론 싸운다는 뜻이니 바로 가시길)or 궁극기를 쓰는 시점에 맟춰 궁을 써주면 되겠습니다. 물론 도착한 후에 E평Q평!!!!
GANK
GANK
GANK&TEAMFIGHT
TEAMFIGHT
원딜한테궁써서 가고 딜러진 무는게 가장 이상적인 플레이. 실제로 적이 이니시걸면 딜러진 지키면서 적딜러진을 두드려패시면 됩니다.
정말 쉔은 탱커라는 인식이 자유로워졌으면 좋겠습니다. AP정글쉔 많이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