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톤입니다.
스킬 마스터 순서의 이유
의 쿨타임은 8초 고정이지만 레넥톤의 스킬중 가장 빠른 쿨타임을 가지고있고, 데미지 증가율도
와 같은 30 증가입니다.
또한, 스킬 사용시 체력 흡수 증가가 가장 큰 이유로 꼽힙니다.
스킬은 초반 데미지는 강하지만 긴 스킬 쿨타임을 가지고있고, 스킬을 찍어도 기절 시간이 늘어나지 않습니다.
또한,데미지도 20 차이로 미미하여 맨 마지막에 마스터 합니다.
의 1레벨 쿨타임은 18초로 매우 깁니다.
레넥톤의 유일한 도주기이자 돌진기 스킬인 의 부재는 매우 큰 손해이고, 데미지 증가율도 30으로 가장 높으므로
스킬을 2번째로 마스터하여 쿨타임을 줄이는 것이 옳다 봅니다.
의 효율을 극대화시키기 위하여 스킬 사이사이에 '평타'를 섞어 주시는게 좋습니다.
(을 쓰시지 않더라도 '평타'를 섞는것이 좋습니다.)
의
스킬은 상대방(Cs,챔피언,정글몹)이 많을수록 체력 흡수량이 증가합니다.
(단, 일정한 수를 넘어가면 추가로 증가되지 않습니다.)
의
스킬은 평타 2대 판정으로 (
는 평타 3대 판정) 평타 캔슬이 가능하고,
,
의 실명,
의
과
의
에 막힙니다.
또한, 의
에는
첫 평타 데미지와 스턴이 무시당하고, 두번째 평타 데미지는 들어갑니다.
참고)타워에는 의 데미지가 박히지 않고 평타 캔슬만 가능합니다.
의
스킬로 상대방(Cs , 정글몹 , 챔피언)을 피격시 4초 이내에 1회 추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의
스킬은 대부분의 벽을 넘을 수 있습니다.
은
를 평
로 깨거나
로 한번에 깨버릴 수 있습니다.
상대가 짤짤이 챔일경우 {ex),
,
등..}
를 2번 사용하여 들어가서 딜교를 걸거나,
로 들어가서 콤보를 한번 넣은 후 상대방이 안심하고 다시 앞으로 올때 다시
로 들어가서 딜교를 하는편입니다.
우선 제가 왜 이런 딜교를 하느냐 -> 짤짤이 챔프의 대부분은 Ap챔프입니다.
Ap챔프의 경우는 스킬딜이 강하고, 몸이 주로 약한편인데요.
근접해서 싸울경우 AD챔프인 레넥톤이 훨씬 강하고 유리하기 때문에 저는 이런방식의 딜교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