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진은 도주기 이동기가 없죠 저격수니까 까불지말고 뒤에서 궁이나 꽂으라는 소리같습니다. 리신갱오면 qqee평평 사망 그냥 앞에잇다 스킬맞으면 바로쫑난다고 봅니다. 하지만 긴 사거리에서 뿜어져나오는 강력한 딜링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추가내용) 아무래도 진은 미드를 가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스킬구성상 미드에서 더 맞추기 쉽고 견제도 편합니다.
(만약 인증이 필요하다면 진을 더 플레이 한 후 티어와 함께 올리도록 하죠)
와
진은스킬뎀지입니다.(물론평타도쎄긴하지만공속이쓸모가없어요 공격력이 올라가긴 하지만)
와
진은 cc기가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콤보를 넣을때도 w 의 스턴으로 시작해서 콤보를 넣고 궁에 슬로우가 붙어있어서 2.5 프로의 데미지를 달고다닐 수 있습니다. 현상금사냥꾼은 양학할때 좋을듯..
책략에서는 별로 설명할게 없고 자기 취향에 따라서
를 들어줄수도 있는데 폭풍전사를 재대로 안써봐서 모르겟지만 뚜벅이 진에게 도움이 될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진은 원딜이므로 회복을 듭니다.
미드를갈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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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생각해볼만합니다. 특히
이거.
eeee평w평rrrr 별다른콤보는없음 평wq평rrrr정도
q는 미니언을타고 막타를 때릴수록 데미지가 증가하는데 이거 상당히 아픕니다. 그런데 미니언막타를 손쉽게 하기 위해서는 q선마를해서 q뎀지를늘려야 가능합니다 w는맞추기힘드므로 속박용입니다 이거선마하는거 별롭니다 q선마하세요.
뚜벅이 진한테 요우무는 날개를달아줍니다. 카이팅하기도 좀더 편해지구요.
고속연사포는 평타 한방 한방이 강력한 진에게 도움이됩니다.
삼위일체는 이속효과와 체력 등 좋은 시너지를 냅니다.
무한의대검은 고정적으로 4번째 평타와 4번째 궁극기에 생기는 치명타로 인해 데미지를 늘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스테락을 가주면 좀더 안정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아직 진을 그렇게 많이 플레이해보진 않아서 모르겠으나 저격수 컨셉인만큼 도주기가 없는걸보니 앞에서 까불지말고 저격이나하라는 소리겠죠 랭크에서 쓰지맙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