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스크 갱커로 써먹어볼만해서 연구겸 적어봄
불변
공속 = 후반 딜링증가
치명 = ?
방관 = 놉
초반 정글링을 최대한 빠르게 안정적으로 도는게 중요하므로 고정공격도배하고 감
Q. 흉포 ㅇㄷ?
A. 버프두개에 껍/골렘 먹고 집가고싶으면 찍어야됨
껍/골렘 버프두개 냠냠 > 어떻게든 몹하나 추가 = 추적자인데
보통 피관리 문제로 버프두개까지밖에 못먹게됨
야 라이너야 딜교해라 딜교
인장찍히면 W 뚜벅뚜벅 평Q평
W안맞으면 ㅃㅇ 쿨되면 다시옴
Q바운스가 쫄처리에 유리하지만 패시브 AD뻥 + 적절한 '총AD'계수덕에 3렙만 찍어줘도 딜이 짭짤함
갱킹특성상 평Q평으로 박는지라 바운스추뎀을 노리기 불가능함
즉 무덤처럼 걍 가따 꼬라박고 E평Q평 하면 되는 폭딜보단 패시브막타까지 어떻게 넣느냐가 중요함
(패시브로 소모된 잔탄이 재장전까지 시간이 꽤 되는관계로 정글몹 1~2타 때리고 갱가는것도 좋음)
더군다나 CC지속시간이 찍을수록 올라가서 맘같아선 W선마하고싶지만
그럼 정글링이 안되서 영원히 6렙을 못볼수도있음
운용법은 2가지 인데
1. 암살자/메이지/누커다
W를 멀리서 쏴주기만해도 맞추면 노리스크 하이리턴
궁이 생기면 주로 이 초장거리 갱킹을 가게됨
2. CC다수 보유 탱커다
가서 평타 4발들고 광년이마냥 헬렐레 뛰어가서 W를 CC연계용으로 쓴다
아군CC > W > 추가CC/딜링 > 신난다 빨간총알 나가신다 히흐헿헤 = 킬
먼저 정글템의 경우 추적자/척후병 인챈은 선택의 여지없이 용사임
뚜벅뚜벅 뚜벅쵸의 특성상 갱킹 성공률을 위해서라도 추적자를 올리는 편이 좋음
척후병은 맞딜에선 쌔지는데 생존/갱킹 저하 몸특성상 물림=뒤짐 + 사거리 매우매우긴 스킬딜러라서
정말 한정된 상황이 아니면 가지않는게 좋음 사실상 트롤
인챈은 포식 = 단발성 딜링/온힛없음/공속 고정 = 효율꽝 인지라 올리면 트롤임
그외에는 탱/AP가 아니므로 다른 템은 올릴필요도 없음
남는건 공격력 빠방하게 올려주고 쿨감은 덤인 용사뿐
요우무는 스텟/생존/추노/도주/'순간딜뻥'모두 받을수있는 꿀템
이후 선택가능한 아이템으로는
딜
멜모/인피/라위상위템/블써/스테락/정탈자/루난/팬댄/시미터
탱
벤시/가엔/스테락/시미터
상대 조합에따라 골라집으면됨
공속템의 경우 팬댄/루난/연사포가 가장 무난해보임
ex)피즈/제드/리신/이즈/탐
=광전/추적자 용사/요우무/시미터/멜모/가엔(스테락)에 1번플랜 멀~리서 WRRRRR
ex)알리/말파/등등 CC다수보유 탱키조합
=광전/추적자 용사/요우무/시미터/인피/밴시or루난
이런식으로 내가 근접해야할지 멀리서 쏴재끼기만해도 꼴까닥시킬수있는지 확인해야함
근접=딜탱템 믹스 / 저격맨=슈퍼깡딜
그리고 공속템은2개이상은 낭비같으나 연구해볼가치는 있는듯함
치명이 빵빵터지는관계로 패시브 이속증가로 카이팅에 유리해짐
껍/골렘 스타트
두대만 맞아주세양 서폿님!
와드꽂고 아래쪽 버프
서폿만 안보인다? 카정오는거니까 버리고 위로 튀셈
버프두개먹고 2렙 Q로 레이스 챱챱 집 > 추적자
그 이후는 알아서
1번플랜
아군타워쪽에서 >딜해라 라이너야 > 인장찍혔니? > W (궁있으면 RRR) 역갱대비겸 추가딜을위해 추노
2번플랜
일반적인 갱킹루트에서 > 딜해라 라이너야 > 인장찍혔니? > W적라이너뒤쪽으로E평Q평평평
암살자/이니시에이터가 있다
W사거리 끝에서 적과 600정도 남기고 자리잡은뒤 WRRRRR
읎따/살아남을 자신있다
루난들고 뒤에있다 요우무추적강타W평Q평평평
연구가 필요함
하지만 대세픽은 안될거같음
장점
초장거리 CC갱킹+갱승할확률낮음
라인에서 CS먹기 개빢치는 평타를 어떻게든 울궈먹을수있음
단점
라이너가 협조안하면 그딴거없음
역갱에 무지취약함
1:1 > 간다 WRRRRR! > 적 정글러 등판 > 1:2 딜링을 아군 라이너가 전량 감당해야함
이런관계로 킬이 나더라도 반드시 손해보는구조인데다가
몸이 ㅈ나 약해서 2:2싸움에서 상대가 안됨